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댓글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만화가득 장시시넷
08/19
08/18
08/17
08/16
08/15
[닫기][닫기]
메이저 2부 59화

댓글 28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5.22 07:19:34

    다음시합을 위해 쉬게해준다면서 더 부담을 주는데, 정신적으로나 몸적으로나…

    이름없음 2017.05.17 19:25:24

    저 자세로 그대로 섹스로 진행하면서 주위의 시선을 한 몸에 받는 사이 점수는 콜드게임으로

    이름없음 2017.05.16 22:37:23

    2번은 번트로 나갔고.. 이제 345 조심하라던 포수말 개씹고 투수가 막 던지다가 점수 와장창 내주고 에이스 등장함

    이름없음 2017.05.15 22:48:31

    야구는 모르겠고 여자 캐릭터 서비스 씬이나 팍팍 나와라 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5 21:05:10

    저 뚱땡이 시키 일부러 저런거네.

    이름없음 2017.05.15 20:40:24

    투수새끼 저거 노렸네 자세봐라

    이름없음 2017.05.15 18:58:11

    시..시발…못참겠다…저 투수가 위너네.

    디그닥 2017.05.15 15:47:12

    근데 무슨 포수가 오른손으로 받아??

      야잘잘 2017.05.15 18:54:03

      어릴때는 가능함 보통 왼손잡이가 야구를 하면 투수시킴
      어린애들도 원하는 포지션이 투수 > 내야수 > 외야수 >>>>>>>>>>>>>>>>>>>>포수임
      그러니 희귀한 왼손이 포수를 하는경우는 거의 없어서 왼손포수가 보기힘든거임
      근데 마유무라 쥬니어 놈은 여자애가 투수하니깐 잡아줄 생각으로 포수를 한다는 정도의 설정이면 왼손포수 가능하다는거지

        이름없음 2017.05.15 22:14:16

        어릴때라서 가능하다기보단 아마추어 수준이면 왼손 포수는 물론 왼손 내야수도 종종 있음..
        0.몇초 단위로 아웃 세잎이 판정되는 프로레벨에서 왼손 포수는 2,3루 송구가 역모션이기 때문에 도루&추가진루 저지에 불리, 또한 송구에 대한 야수의 포구에 있어서도 주자 진행방향으로 공이 오기때문에 포구에 방해됨. 홈 승부때도 포구가 역모션이 되버려서 문제가 되버림.
        프로레벨에서 못하는건 아니지만, 포수의 어깨는 강해야되는데 왼손이 어깨 강하면 투수시키지 포수 안시킴.

        이름없음 2017.05.16 20:02:46

        어휴 포수는 왼손으로 던지면 보통 수가 많은 우타자 타석쪽과 던지는 손이 포지션이 겹쳐서 우타자 몸에 가려지게 되는 경우가 많고, ->2루나 3루로 도루할 때 송구자세가 어려워져서 왼손포수는 상당히 불리해서 희귀종인거임
        나쁘면 나빴지 좋을게 없으니 왼손송구 포수가 없는거임

      야잘잘 2017.05.15 23:01:14

      넥센 포수 주효상도 좌타자입니다.

        흥흥 2017.05.16 13:00:34

        두산 박세혁이도 좌타다 근데 우투좌타잖아 둘다 미트는 왼손에낀다

      이름없음 2017.05.16 20:04:49

      ..?

      이름없음 2017.05.17 11:16:03

      고로는 카이도 입단테스트할떄 왼손으로 유격수도 봤는데 뭐 왼손포수정도는…..

    이름없음ㅁ 2017.05.15 15:21:48

    ㄱㄷㅁ 2017.05.15 15:18:43

    상대팀 코치 눈이 해당고교 꿈의섬인가 뭐시기의 코치랑 똑같네 ㅋㅋㅋ

      이름없음 2017.05.19 07:55:02

      오! 저도 그 생각했습니다 ㅋ

    이름없음 2017.05.15 15:13:17

    번트 치기보다 뒷치기가 더 쉬운 야구랍니다

    ㅇㅇ 2017.05.15 15:01:36

    롯데 선수는 지금도 번트 못대는데 좀 연습했다고 좀 하네?

      이름없음 2017.05.17 21:46:52

      타자도 초딩이자나

    ㅐ99ㅐ9 2017.05.15 14:26:39

    경기장에서 덮치네 시부럴

      이름없음 2017.05.15 14:32:37

      zzzz

      이름없음 2017.05.15 15:09:08

      작가가 노리고 그렸네. 너무 노골적임

      어휴작가 2017.05.15 18:17:14

      진짜 저건 무조건 노린거다

    이름없음 2017.05.15 14:26:17

    이야 번트 제대로 치지도 못하던 놈이 연습좀 했다고 번트 겁나 잘치네..ㅋㅋㅋㅋㅋ 재능이 있는거야 없는거야

      이름없음 2017.05.15 15:26:33

      미친새끼 졸라 삐딱하게 보네 고딩도 못간 애들 야구다. 수준이래봤자 거기서 거기도 짧은 기간의 연습량으로도 따라잡을 수 잇는 레벨로 볼 수도 있는건지 어떻게든 작가 스토리 인과관계, 현실성, 맥락이 있나없나 까려고 들어오는거냐. 니 인생에 한가지 조언하자면 비판과 비난은 힘들이지 않고 얼마든 할 수 있지만 긍정적인 마인드는 진짜 가지기 어려운거다 새키야

        이름없음 2017.05.17 00:27:34

        씹선비…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