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기타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메인화면
04/27
04/24
04/23
04/22
04/21
[닫기][닫기]
약속의 네버랜드 36화

댓글 110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4.26 20:44:45

    저 투구 쓰는 거.
    일본 어린이날은 여자어린이날, 남자어린이날이 따로 있는데,
    5월 5일은 남자 어린이날임. 일본에선 남자 아이가 태어나면 투구를 준비하는 풍습이 있음.
    그 투구야. 남자 아이를 상징하는 투구.

    이름없음 2017.04.26 20:22:43

    이 나라는 어린이날마저 일본표절이네. 식목일도 표절이고 또 뭐있지?
    조선까지는 전부 중국짝퉁.
    조선이후에는 전부 일본짝퉁.
    독창적인건 단하나도 없다.

    이름없음 2017.04.26 20:15:00

    좀 현실적이 되려면 몇명은 절벽 아래로 떨어져 죽어야 정상인데.

    이름없음 2017.04.25 09:09:05

    노먼과 레이는 특상품~ 사실 이 이야기는 빨간머리가 사육사가 되기전 과거를 회상하는 것을 그린 만화.

    이름없음 2017.04.23 08:33:23

    마지막 회 잘 봤습니다
    ~ 끝

    이름없음 2017.04.23 01:42:12

    도대체가 벽쪽에서 밧줄은 어떻게 묶었는지에 대한 설명이 부족하다. 이 만화 보면 이런식으로 얼렁뚱땅 때우는 식의 전개가 꽤 많다…

      이름있음 2017.04.23 09:21:56

      벽뒤 나무 밥팅아

      이름없음 2017.04.26 16:54:10

      슬링이라고 모르면 가만있어라

    이름없음 2017.04.22 21:10:51

    맘이 설마?이러면서 아이들이 탈출한장소를 정확히 찾아갔게 이상함. 즉 과거에 맘도 그곳을 통해서 탈출하려고했었음. 분명 아이들이 탈출한 저 수풀너머에는 탈출불가능한 절망적인 요소가 있을듯

      이름없음 2017.04.22 21:20:35

      마지막에 뒤돌아서 뛰어가는 반대편 다리위에서 코딱지만하게 엄마의 실루엣이 보인다 거기다가 아이들이 탔던 로프줄이 흩날리는걸 봤을때 맘은 무전기로 아이들이 탈출한 장소를 알릴것같다

    이름없음 2017.04.22 18:38:34

    아 뭐야 노먼 살아있는 줄 알았네 댓글 안 봤으면 몇 화 내내 그렇게 알고 있었겠지…

    이름없음 2017.04.22 09:36:39

    몬 시발, 만화 쳐보면서 노노거리고 노무현 타령하고 지랄떠는 벌레새끼들이 많냐…
    걍 만화나 쳐봐라 잉여인간새끼들아…

      이름없음 2017.04.22 19:13:20

      네 다음 홍홍따리 홍어따~

    이름없음 2017.04.22 02:42:01

    노먼 시벌 640만불 받아쳐먹고 죽은척한거보소 저새끼 나중에 맘이랑 귀신들은 우리주적아니라고 선동한다

    이름없음 2017.04.22 02:19:33

    무슨 놈의 옷걸이가 애들 체중이 걸리는데 ㅅ자 형으로 유지가 되지?? 초합금 목걸이신가???

      이름없음 2017.04.22 02:28:24

      나무로만 되있어도 버틸거같은데?

      분석가 2017.04.22 15:43:34

      애들 체형이면 남자라 해도 30키로가 안될텐데 나무 옷걸이면 충분히 버티지
      가느다란 옷걸이만 아니면 가능할듯

        어린이들 2017.04.23 13:44:46

        근데 왜 내가 쓴 댓글은 달리지 않냐

    이름없음 2017.04.22 01:13:06

    그런데 투구가 일본에서 무슨 의미길래. 원피스에서도 투구 어쩌고 했던거 같은데. 일본식 말장난인가요?

      이름없음 2017.04.23 00:29:54

      일본 어린이 날은 본래 남자아이의 날이였음 그래서 성장을 기원하면서 갑옷인형인가 그걸 전시한다고 들음 옛날에 무사사회여서 투구랑 갑옷이 디게 중요했다고함 이상 설명충

    노고무통 2017.04.22 01:00:05

    노먼 놈언 놈헌 놈현 노무현……이기야

    ㅠㅠ 2017.04.21 22:56:50

    노먼 상상 나왔으니까 노먼은 정말 죽은 걸까요? 아쉽네요
    시스터가 넘긴 볼펜도 지난 화에서 엠마가 들고 있었던 것 같았는데

    이름없음 2017.04.21 22:18:41

    지럴을 아주 그냥 그럴싸하게하네 ㅋㅋ 애들 완력으로 저걸 버틴다고? ㅋㅋㅋ

      이름없음 2017.04.22 00:38:48

      만화 볼꺼면 똑바로. 손이랑 옷걸이 묶은거 안보이냐?

      이름없음 2017.04.22 00:58:24

      애들 완력으로 저게 되냐란 새끼가 있는데…
      어린이 실내 놀이터 같은데 가면 있다 병신아. 그리고 어린이는 체중이 가벼워서 턱걸이 같은 거 더 쉽게 함

        이름없음 2017.04.22 20:02:37

        야이 좆미필새끼야 유격가면 안전장치에 손잡이 안흔들리게 고정장치해도 저거 못타는 새끼들 수두룩하다 등신새끼야

      이름없음 2017.04.22 01:08:36

      애들 완력으로 못버티는 것도 맞지만 저 침대보 같은걸로 저렇게 연속으로 안걸리고 내려가지도 못함

        이름없음 2017.04.22 09:30:13

        잘 봐..중간에 침대보 걸리니까 그거 개선하려고 하잖아.

          이름없음 2017.04.23 15:25:01

          매듭 떄문에 가운데 걸린다는 게 아니라. 일단 침대보가 무슨 최첨단 소재도 아니고 폭 10cm 될까 말까로 보이는데 저렇게 팽팽하게 했을 때, 옷걸이에 쓸려서 트더지거나 끊어지고, 그게 아니더라도, 침대보가 무슨 강철 와이어도 아니고 애들 무게로 누르면 끊어지지 않더라도 가운데서 U자 처럼 움푹 들어간다고. 그러면 사운데 껴서 오가지도 못하거나 그러겠지. 그리고 애드링 키즈카페 같은데서 짚플라이 잘 탄다고 하는데, 그래봤자 5M도 못가는 애들이 수두룩함 특히 여자애들은 5초도 못버티고 떨어지는 애들이 많음

            이름없음 2017.04.24 22:14:20

            밧줄이랑 충분히 매끄럽고 팽팽하면 가능하다. 애초에 천이 찢어지는것도 마찰에 의해서인데 밧줄이 우둘투둘하지 않고 팽팽하게 유지되고 있으면 걸릴 것이 없어 마찰을 안일으켜 올 풀린 부분만 없으면 한두번가지곤 안찢어진다. 물론 나무에 고정될 정도로 꽉 묶을 수 있으면서 마찰계수가 적다는게 어느정도 상반된 주장이긴 하지만 불가능하진 않음

      이름없음 2017.04.22 02:07:52

      사실 관계 하나하나 다 따지면서 쳐볼거면 다큐멘타리를 쳐보지 왜 만화를 쳐보냐
      실제에선 애초에 말이 안되는 내용인데

        이름없음 2017.04.22 18:26:43

        만화적 허용이 모든곳에 남발 될 순 없음, 물론 마음대로 그리면 그만이지만 그만큼 완성도가 떨어지고 몰입도가 떨어지게 만드는 요인이라 비판하는 거임, 추리만화에서 초능력이나 마법이 나와서 해결하면 욕처먹는 것 처럼 말이지, 만화라서 뭐든지 허용되면 뭐하러 저렇게 건너냐. 멀리뛰기 하는 연습해서 그냥 점프해서 넘으라고 하지. 결국 저 말도 안 되는게 될 법한 일이라고 생각이 드니까. ‘난 상관없는 거 같은데 뭐가 문제야?’ 라고 하는 것 밖에 안됨. 근데 실제로는 저짓은 말도 안 되는 짓임 //

          이름있음 2017.04.22 21:11:27

          애들은 워낙 가벼워서….어릴때 문틈같은거 안타보셨나 ㅋㅋㅋ 옷걸이만 튼튼하면 충분할것 같은데

          이름없음 2017.04.24 16:41:35

          애초에 이 만화는 현실적인 만화가 아니야 저 옷걸이와 천이 존나 단단하고 질긴 재질이라고 생각하면 못 할것도 아니라고, 추리 만화에 초능력 예시를 왜 드는거지? 장르가 달라 이 만화는 현실 반영이 좆도 안 된 만화다 괴물 나와서 몰입감 떨어진다 애들이 어린데 뭘 아냐 이런 말은 왜 안 하냐? 뭘 아는 척 하려고 개소리 장황하게 싸질러놨는데 다 틀렸어

      이름없음 2017.04.22 21:12:21

      애들은 워낙 가벼워서….어릴때 문틈같은거 안타보셨나 ㅋㅋㅋ 옷걸이만 튼튼하면 충분할것 같은데

        이름없음 2017.04.23 22:53:35

        상식적으로 애들이 가벼워서 저게 된다고하는게 말이 된다고 생각은 하고 말하는거임?

    이름없음 2017.04.21 21:32:18

    노먼:어때?
    레이:노?!…만약 녀석이 이자리에 있었다면 그렇게 말했겠지(웃음) 노먼 너도 살아있을꺼라 믿는다!
    노먼:나 두부먹히고 뒤져서 유령된거야ㅠㅠ
    레이:?!?!?????!!!??

    이름없음 2017.04.21 21:13:52

    노먼 캐릭터가 너무 아깝다… 너무 빨리 죽였어.. 안 죽였으면 좀 그래도 좋았을텐데..

    이름없음 2017.04.21 21:11:53

    병신 일베충 어둠의노사모 새끼들 그냥 딱따구리 새끼마냥 딱딱거리고싶어서 안절부절못하는 정신지체아처럼 키보드치고있네

      이름없음 2017.04.24 00:25:12

      아씨발존나웃기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4.21 19:27:43

    어린이날은한국에생기기전부터도일본에있엇음.

    이름없음 2017.04.21 18:55:19

    노먼 노먼 노먼 노무언 노무현
    그립습니다…

    이름없음 2017.04.21 18:13:53

    어린이날은 우리나라에서 방정환 슨상님이 만든거아님? 왜 일본에 어리니날이잇지

    이름없음 2017.04.21 18:08:44

    플랜트쪽 로프는 어디다 묶어서 고정 시키는거죠? 숲의 나무는 벽보다 높지 않은데 그림에는 벽위로 로프가 지나가는 걸로 봐서 도통 무슨 지랄인지

      이름없음 2017.04.21 19:27:20

      YOLO… 영리한 친구일세…껄! 껄! 껄! 껄!

      이름없음 2017.04.21 20:32:34

      플랜트 안쪽의 나무에 매달았을걸요

      ㅇㅇ 2017.04.22 00:57:33

      7페이지 첫번째컷 레이 뒤쪽에 선이 이어져 있네요.
      아무래도 일일이 빠져나가는 방법들 하나하나를 설명하기에는 작가가 시간이 모자랐나봅니다.
      그래서 제 추측을 말씀드리자면, 이런 방법으로 탈출 하지 않았나 합니다.
      1. 돈하고 엠마가 이전에 노먼이 사용했던 방법으로 벽을 올라갑니다.
      2. 다른 아이들을 끌어 올리는 와중에 밑에 있던 두 아이가 플랜트 쪽의 나무 밑둥에 나머지 로프를 묶습니다.
      3. 돌 매단 로프와 로켓 매단 로프를 두 아이가 들고 올라옵니다.

      이러면 벽보다 높은 나무가 없더라도 넘어갈 수 있겠지요.

      이름없음 2017.04.22 00:58:55

      아 ㅅㅂ … 다음화 존나 보고싶잖아;;

      이름없음 2017.04.27 01:56:58

      아니 숲의나무가 벽보다 높아요;; 담을 숨기기위해 나무가 더 높다고 나왔어요 앞에

    MC 노무현 2017.04.21 18:00:59

    레이 깜짝놀라서 ‘노’! 라고 외친다ㅎㅎ

    이름없음 2017.04.21 17:22:31

    나이 어린애들은 잘 모를텐데..
    저 뇌 먹는 괴물들 컨셉이 딱 예전 3X3 EYES 란 만화에 나왔던 뇌식귀와 거의 똑같음…
    고승의 뇌를 먹고 정보를 얻던 요괴랑 모습까지 똑 닮았음..의도된 것인지..

      이름없음 2017.04.21 17:55:25

      와 저 만화 어렴풋이기억나는데… 다시
      한번 보고싶다..

    이름없음 2017.04.21 17:13:23

    맘도 같은 방법으로 웃짜~

    찾아라 드래곤볼~ 2017.04.21 17:04:37

    노먼ㅜㅜ

    이름없음 2017.04.21 16:33:24

    이렇게 다음화 완결일듯

    이름없음 2017.04.21 15:40:04

    엄마 이제 처분당하는건가

    이름없음 2017.04.21 15:35:28

    저 여자 웃고있을듯 또 반전 나오겠지 ㅋㅋㅋ

    이름없음 2017.04.21 14:53:10

    하우스 폭파 시키기 전에 레이가 기름통 바닥에 다 숨겼는데 맘이라면 가택수사로 진작에 찾아냈다던가.. 조금만 생각해도
    탈출하려면 하우스의 물건을 전부 활용하려 할텐데 식탁보 외 여러 물건들 사라진거 맘이 전혀 눈치도 못 챘다던가
    설령 전부 알고 넘어가더라도 노먼 출하된 후 나머지 둘의 출하 날짜가 예고되어 있으니 만일을 위해 엠마,레이를 출하되기
    3,4일 전이라도 독방에 감금시켜 뒀던가 했어야 했는데 아이들의 모든 걸 읽는, 어찌보면 오만하게 보이는 맘의 행동에
    어긋나는 치명적인 전개로 보여짐 또 아이들이 잔혹한 현실에 대한 순응이 너무 빠르다는 점. 그러한 현실에서 아이들이
    맘과 엠마들 사이에서 갈등하는 모습이라던지 이런 묘사가 없었더는게 꽤나 아쉬웠음 그래도 꽤 훌륭한 만화라는건 부정할 수가 없음

      이름없음 2017.04.21 15:27:19

      전 님인생이 아쉬워요..

      이름없음 2017.04.21 15:29:18

      세상에 닌자가 어딨음? 악마의열매는 또 어딨고 좀비나 뱀파이어는? 뇌를먹는 괴물들은 또 어딨냐? 만화 꼬치꼬치 캐면서 볼라면 재미없어진다 적당히봐야지

      이름없음 2017.04.21 15:53:56

      있어보이는척 하지마 ㅈ도없는새꺄

      이름없음 2017.04.21 15:59:19

      그리고 이거 일본 만화여 ㅡㅡ; 쓸라면 작가 포스트에다 써야지 여기다 써서 무슨 ㅡㅡ; 자랑질인지.. 아님 시나리오를 일어로 써서 보내든지 왜 여기서…. 한글로

      이름없음 2017.04.21 20:56:30

      이정도가 자랑질에 있어보이려는 글로 느껴지면 평소 얼마나 똥멍청이 노답 빡대가리로 사는지 안 봐도 뻔하겠네.. 대가리 병신으로 낳은 부모탓을해라..

      이름없음 2017.04.21 22:37:21

      출하되기 3,4일전에 탈출한다는 보장이없는데 그때감금? 그리고 이유없이감금하면 거기애들 다 의심할텐데 저렇게 속이고 키우는 의미가없어지지

      이름없음 2017.04.21 22:46:06

      맞는말 했구만 헛소리하는 빡머가리들 많네ㅋㅋㅋ 그와중에 설정하고 연출 구분못하는 놈이 제일 문제다

      이름ㅇ없음 2017.04.21 22:57:44

      맘이 가택수사 – 그걸 못하게 하고 의심하지 않게 하려고 지금까지 포기한척 여주가 쑈 한거임.
      물건 사라진 것 – 불이 나서 물건이 타는 상황에서 안타는 물건 확인하는게 말이 되냐? + 꼬맹이들 확보도 해야하고.
      독방감금 – 독방감금이라는 시스템을 할꺼였으면 처음부터 했것지. 뇌 성장을 시키기 위해 안정적이고 안심할 수 있는 맘과 친구들 시스템을 쓴 거잖어. 그리고 맘의 입장에서는 아직 어린 애들이 비밀을 아는지 모르는지 모르는데 일단 의심한다고 두명을 감금하면 딴 애들에게는 뭐라고 설명하냐?
      잔혹한 현실에 순응 – 애들 머리가 좋다는 설정이고 2개월 간의 기간에 이야기가 설명이 없는데 2개월간 설득 했을 수도 있음.
      그래도 훌륭한 만화 – 그걸 이해 못한 놈이 할 소리냐?

    이름없음 2017.04.21 14:24:39

    메이즈러너 보는것 같노

    이름없음 2017.04.21 13:44:52

    맘의 얼굴을 보여주지 않은게 걸리네..

    이름없음 2017.04.21 13:21:48

    엄마이겨라

    이름없음 2017.04.21 13:16:03

    노먼 탈출 과정 중간에 있었나?
    갑자기 노먼 나오는것은 나오면 뭐지 ㅡㅡ

    다음회 떡밥이라도 좀 남겨두지
    너무 정직하게 끝냈네 ;;

      진짜 2017.04.21 13:25:16

      생각좀 해라

        이름없음 2017.04.21 13:57:19

        너나 생각해 씨발련아

          이름없음 2017.04.21 14:14:20

          병신인가….노먼이 나타난게 아니고 노먼이 살아있었다면 이런말을 햇을 꺼다 하는 그런 상상이자나 진짜 왜사냐

          ㄹㅇ노답급충이냐?? 2017.04.21 17:30:48

          와 어떻게 그런대가리로 만화를보냐 너같은애들은 라바이딴 단순한거만봐야돼

          이름없음 2017.04.22 00:40:36

          와 보고 감탄을 안 할 수가 없네.
          대한민국 하위 1 % 대가리 인정합니다.

      이름없음 2017.04.21 13:42:31

      몇살이십니까?

      만화 왜보냐? 2017.04.21 13:51:50

      진짜

      아 ㅅㅂ... 2017.04.21 14:08:45

      생각 좀 하고 살아라 ㅄ아. 노먼이 살아 있는게 아니라 레이가 노먼을 상상한거잖아.

      할말잃음 2017.04.21 14:11:50

      모자른거냐 어그로냐

      이름없음 2017.04.21 14:27:32

      노먼 환영으로 나온거임

      병신인가.. 2017.04.21 14:30:18

      진짜 책 못읽는 병신이냐..

      피안도 홍보대사 2017.04.21 18:23:35

      이런 인재가 여기에…
      어서 피안도로 가시죠!

        이름없음 2017.04.21 20:27:39

        이샛키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정도정성이라닠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4.22 03:31:06

        이정도면 진짜 이썌끼들 상줘야된다ㅋㅋㅋㅋㅋㅋㅋㅋㅋ

      넌 피 딱 2017.04.21 18:24:09

      이런 인재가 여기에…
      어서 피안도로 가시죠!

      이름없음 2017.04.21 22:34:33

      진짜 몽청허다…

      이름ㅇ없음 2017.04.21 23:00:46

      아 ㅆㅂ 할말을 잃었습니다. 진심으로 쓴거면 너 진짜 공부 좀 하고 책 좀 읽어라.

    이름없음 2017.04.21 13:10:53

    도망쳐서 행복하게 살았습니다
    하고 끝났으면 좋겠다

    이름없음 2017.04.21 13:03:24

    모든 아이들이 자신들이 죽는다는 걸알고도 눈치빠른 맘에게 내색 한번 안했다고?

      이름없음 2017.04.21 22:36:54

      저기 애들 다 영재교육받는다 보면 모르냐.. 너랑 다르다

    말이 안돼 2017.04.21 13:01:29

    이해가 안가는게 저많은 준비들을 할동안 그렇게 똑똑한 맘이 눈치 못챈게 말이 안된다

    이름없음 2017.04.21 12:57:51

    강아지들 근육들 보소

    피안도 홍보대사 2017.04.21 12:47:12

    애로금강의 사망각

    최강조임 엄마는 어떻게 될것인지.

    할아볻이의 행방은????

    큰강 vs 아키라는 어떤 구도로 이어질지!!!

    나날이 흥미를 더해가는 피안도 꼭 보러오세요

    대한민국 겁없는 MC 노무현 2017.04.21 12:24:37

    다만 전부 ‘두부’ 에는 상처 입히지 말도록…

      스ㅞㄱ!!!! 2017.04.21 13:16:52

      부엉이 바위에서도 저렇게 도망쳤으면 두부 안터졌다 이기

      그의 영원한 추종자 문죄인 꽈아아아 2017.04.21 15:30:44

      시발 닉값 ㅋㅋㅋ

    이름없음 2017.04.21 12:24:02

    애들 기쁜 표정 잘그리네 ㅋㅋㅋ

    백수A 2017.04.21 12:20:38

    와 또 첫 댓글이다 ㅋㅋㅋㅋㅋㅋㅋ ㅅㅂ 꿀잼이네

      이름없음 2017.04.21 21:52:07

      응 아니야^^

    이름없음 2017.04.21 12:20:15

    아 다음화 현기증

    이름없음 2017.04.21 12:19:57

    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4.21 12:19:24

    야이노마 살아있는지 알고 깜놀했네

    이름없음 2017.04.21 12:18:23

    초딩힘으로 저거리에다가 돌을 날리네 ㅋㅋ

    1등 2017.04.21 12:17:52

    1등..!등

    이름없음 2017.04.21 12:15:18

    1빠

    이름없음 2017.04.21 12:13:38

    잼있따

    이름없음 2017.04.21 12:13:17

    굿

    이름없음 2017.04.21 12:12:59

    다음 전개부턴 어찌되려나 ㅇ.ㅇ

    이름없음 2017.04.21 12:11:57

    11

    이름없음1등 2017.04.21 12:07:12

    ㅋ ㅑ 이제 시작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