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댓글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월요일 혹은 화요일은 킹덤
09/22
09/22
09/21
09/19
09/18
[닫기][닫기]
마기 346화

댓글 27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후장 마르후르 2017.04.22 17:48:48

    후장 마르호루

    이름없음 2017.04.19 22:20:04

    알리바바를 보면 진부하다고 하는 주인공 캐릭터가 얼마나 안정적인지를 느끼고 신드바드를 보면 하루히 이후로 뭔가 색다름과 참신함에만 신경 쓰는 캐릭터가 얼마나 밑천 얕은지를 여실히 알게 되는거 같다. 진짜 작품 바닥을 기게 만드는 힘이 있네 힘이 있어

    이름없음 2017.04.19 13:19:18

    이제와서 느끼지만 주인공마장 너무 초라하다.

    다윗 2017.04.19 00:03:46

    신드바드7번질때내가신드바드몸받아먹는다 ㅅㄱ

    이름없음 2017.04.18 23:34:36

    ㄱㅁㄸ

    이름없음 2017.04.18 19:55:44

    아르바 가슴 진짜 이쁘다

      개낚였네 2017.04.19 08:38:06

      벗겨봤어? 니가어케알아? 니땜에 괜히 올려봤잖아

        이름없음 2017.04.19 23:17:07

        올려본 니가 ㅄ이지 ㅋㅋㅋ

    이름없음 2017.04.18 19:03:45

    신드바드 쟤는 진짜 똑같은 말만 연속으로 앵무새처럼 짓껄이네 지겹지도 않나 그보다 제발 다윗이랑 같이 사라져줘 너무 꼴보기가 싫다구

    이름없음 2017.04.18 16:01:29

    작가 자신도 이 뻔한 이벤트 지겨울듯ㅋㅋㅋ
    이제 네번째라니ㅋㅋㅋ

    이름없음 2017.04.18 06:11:14

    아르바 급존예됫냐 ㄷㄷㄷ

    이름없음 2017.04.18 02:02:09

    입으로 하는 쌈 그만 끝내고 마눌한테 가서 10 이나 하자!~~

    공기업은 문듀월 강제조문 죄인상조 2017.04.18 01:08:30

    신드바드 알리바바 마 고마해

    ㅅㅂ 2017.04.17 23:42:35

    마!!!

    이름없음 2017.04.17 23:42:12

    쿄쿄쿄쿄
    아르바가 세탁을 하고있군요,. 그렇지 않나요 등?

      2017.04.18 00:31:58

      예! 맞습니다!
      저런 악녀는 참수형에 처해야합니다!!

        이름없음 2017.04.18 11:00:30

        ㅋㅋㅋㅋㅋㅋㅋㅋ 아 이 댓글 개웃기네

          이름없음 2017.04.18 15:18:28

          등쓴놈도 댓글 쓰면서 ㅋㅋㅋㅋㅋㅋㅋㅋ했을듯 ㅋㅋㅋ

    ㅇㅇ 2017.04.17 23:41:46

    씹노잼이네 작가뒤지고 대타구했냐?

      재미없냐? 2017.04.18 01:57:44

      재미없으면 쳐 보질 말던가 다른 사람들은 잘 보는데 꼭 지랄하는 병신이 있어요

    이름없음 2017.04.17 23:41:26

    저 썅년 이제와서 갑자기 핀치에몰린 알리바바 살리고 죽으면 용서안한다.

      Really 2017.04.19 14:21:46

      ㅇㅈ

    xerohan 2017.04.17 23:36:21

    그럼 반대로 솔로몬이 언젠가 이런 날이 올 줄 알고, 자신이 그토록 싫어하는 신드바드의 방식이나,
    지금 자신이 만들어낸 세계의 법칙을 깨고 새로운 답을 내기 위해 선택한 게 알리바바라고 하면 넌
    순순히 물러날 줄 거냐…

    아 시`발 2017.04.17 23:25:26

    아르바 따먹고싶다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가슴컷에서 유두발딱선거 꼴린다 으으 시발 아르바년! 오늘따라 이년이 왜이리 섹시해보이지?
    이 쒸,,,..불,,, 요망한,,,,,,

    무명 2017.04.17 23:22:27

    하다하다 이제 솔로몬이랑 그 위에 상위신운운이냐… 제 어디까지 갈생각이야..

    155641 2017.04.17 23:15:15

    1

    이름없음 2017.04.17 23:14:50

    1