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GSISI
               수정 요청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금요일은 원피스
04/22
04/21
04/20
04/19
04/17
도쿄구울:re 121화

댓글 174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9.14 23:09:15

    구울 수사관일 당시에 아키라랑 혹은 다른 누군가랑 했는지 신경쓰여서 돌려서 물어보는거다.

    이름없음 2017.07.24 13:08:57

    씨발 함 해주겠다는건가

    이름없음 2017.07.01 06:26:14

    무츠키 얀데레년 존나 불안하다. 그리고 시발ㅋㅋ 목잘린 하이루 살리는건 아니지 않냐ㅋㅋ개막장

    아니..... 2017.05.21 07:57:16

    동인지에선 몇번이고….(생략)

    순진ㅁ… 2017.05.19 18:14:17

    나는 동정이 무슨 뜻인지 알고 있지! 동정同情! 누군가 또는 그러한 것을 가엷게 여기는 것! 맞지?

    순수 2017.04.25 22:50:39

    동정이 뭐에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미치겠닼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04.22 19:19:28

    핵직궄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카네키 웃는 얼굴로 커피 쏟아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익명 2017.04.21 18:23:51

    하 띠바 보디보단 보 ㅈ 가 더좋은데

    이름없음 2017.04.20 23:25:39

    제이슨 딜도 1승

    이름없음 2017.04.20 16:37:44

    요즘 도굴리는 한 회 끝날때마다 개그가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여튼 ccg는 아몬에게 좋은 일만 했구만 결과적으로. 불완전한 플로피였는데 추가실험 덕분에 (팔 한쪽도 말짱한)반구울화가 됐고, 아키라를 수배해준 덕에 ‘사랑의 도피’ 완성. 이제 카네키만 진도 뽑으면 끗.
    근데 이제 무츠키 미친뇬이 질투심에 눈돌아가서 토우카를 난도질할 것 같은데… 카네키가 그 전에 냉정하게 무츠키 토막내줬으면

    이름없음 2017.04.19 21:51:56

    토우카는 동정아니냐? 누구랑햇냐

    WHITE카네키 2017.04.19 19:23:07

    오늘 많은 떡밥이 뿌려졌네요. 하마터면 동정 질문에 묻힐뻔했네요.
    아키라는 무의 경지에 이르렀네요. 당연한 것들은 할수없게 됬다는 말이 인상적이네요. 좋아했던 상사도,
    후배 이상으로 느꼈던 후배도 변해버렸으니 얼마나 어색할까요. 그래도 카네키와의 마지막은 마도펀치로 시원하게 마무리했네요.
    홀로 의미없이 가려는 아키라를 아몬이 막아서네요. 이제는 도망치지않고 곁에 있겠다네요.
    이 둘은 따로 움직이면서 검은산양과는 우호적인 관계를 유지하겠네요.
    qs반은 ccg를 의심하기 시작합니다. 우리에와 사이코는 처형당한게 가짜 하이세라는 사실에 안심하는군요. 계속 의심하고 경계하는 우리에가 ccg의 뒤를 조사하다가 진실을 알게되어 쿠인쿠스반 전체가 탈주하는 상황이 올수도 있겠네요. 예전에 카네키의 소중한 사람들을 회상할때 쿠인쿠스가 있던게 이렇게 작용하면 좋겠네요.
    ccg는 완전히 후루타의 놀이터가 됬네요. 이제는 하이루까지 다시 나올지도 모르겠네요.
    예전에 잘 기억은 안나지만 작가님 트위터에 하이루가 qs시술을 받고 카구네를 쓰는? 그림이 올라왔던 같은데, 설마 정말로
    죽은 사람도 살아돌아오는 전개가 될지 걱정입니다.
    그리고 후루타의 생명력이 비대한 구울 연구 얘기후에 나온 카네키가 자료정리중인 100년전 척안의 구울도 신경쓰이네요.
    토우카는 머리를 예전 색으로 염색했네요. 그리고 무츠키는 옛날 토우카 사진을 봤구요.
    무츠키가 쿠로이와의 소원을 들어줄려고 카페re에 찾아갔다가 토우카에게서 카네키의 냄새를 맡고 일이 꼬일것 같은 예감이 드네요.
    동정 얘기가 나온것도 그렇고.. 무슨 경위로든 토우카에게 카네키의 냄새가 베서 카네키의 자취가 얀데레 무츠키에게 잡힐것 같네요.

    이름없음 2017.04.18 12:00:04

    이렇게되면 아리마도 부활할 기세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있음 2017.04.18 09:13:02

    아몬 빨리 뒤져라 니가 이 만화에 필요한 캐릭인지 모르겠다 … 그냥 좀 죽어줘

    아리마님... 2017.04.17 20:00:31

    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아리마도 부활시켜줘..

    츠키카네가 진리지만 2017.04.17 19:44:4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와ㅋㅋㅋㅋㅋㅋㅋ동정ㅋㅋㅋㅋㅋ겁나 핵직구넼ㅋㅋㅋㅋㅋ음 그럼 다음화는 둘 베드씬이 나오는건가요! 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4.17 19:10:38

    하 시발 점점 재밌어지네
    무츠키는 1권에서 하이세랑 같이 re: 카페 가서 토우카 얼굴 봤으니까
    사진보고 누군지 알듯하고
    간만에 1권에서 본 마도펀치 나오고 ㅋㅋ
    하이루 포스있게 등장해서 죶털리더니 재등장각이고 쿠인케도 맘에 들었었는데…

    이름없음 2017.04.17 18:16:54

    똑바로 서라 핫산

    이름없음 2017.04.17 17:48:15

    미친놈들;;;변태냐 여기 댓글 단 사람들은??

    이 만화는 청불 2017.04.17 17:00: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4.17 12:24:02

    동정이지만 처녀는 아닐듯 제이슨한테 이미 뚫렸을 각

    스이 미친놈앜ㅋㅋㅋㅋ 2017.04.17 10:47:59

    ㅋㅋㅋㅋㅋㅋㅋ적당히해랔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4.17 09:00:57

    ㅋㅋㅋㅋㅋ

    헿헿 2017.04.17 08:21:33

    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z

    이름없음 2017.04.17 06:13:59

    후루타 진짜 미친새끼네;;

    이름없음 2017.04.17 01:49:09

    카네킼ㅋㅋㅋㅋDTㅋㅋㅋ먹던겈ㅋㅋㅋ커피 웃는얼굴로 흘리는거봨ㅋㅋ

    아몬죽지마 2017.04.17 00:11:09

    아몬의 데드플래그가 세워졌다…….. 슈발… 아몬 죽으면 도쿄구울 안본다….

    이름없음 2017.04.16 21:49:00

    나닛??

    정력킹 2017.04.16 21:40:46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토우카 질내사정

    이름없음 2017.04.16 21:21:31

    도쿄구울 언제 개그만화 됐냐

    이름없음 2017.04.16 21:06:47

    하이루 대가리 완전히 터져 날아갔는데? 뇌도 없을텐데 저건 구울된 하이루가 아니라 그냥 닮은 복제인간이겠군

    이름없음 2017.04.16 20:55:06

    좇같군 아주 씨발. 야 카네키 앉아있었는데 아키라 배빵때리는 저 각이 어떻게 나오냐 ?? 에효 씨블 이시다새끼 아주 그냥 순위 올려보려고 별의별 아주 키스넣고 동정?넣고 아주 개 지랄 났다 씨이이이ㅣ벌 그림 아주 좇같이 스토리 대사 아아아주 좇같음. 오늘의 감상 이상.

    이름없음 2017.04.16 20:31:33

    다음호는 권두컬러! 스이쌤 노리셧군요?

    이름없음 2017.04.16 18:48:31

    동정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개뜬금포 토우카쨩 넘 적극적이라능

    이름없음 2017.04.16 18:40:48

    스이센세야 죽은애들을 왜자꾸 되살렼ㅋㅋㅋㅋㅋㅋㅋㅋ

    꼬신내 2017.04.16 17:04:10

    무츠키 각성했네요 흰머리된거보니 이제 우리에나 토우카보다 강할듯 잼있네 무츠키가 사사키 좋아했으니 토우카한테 질투해서 죽이거나 폭주하겠네 ㅋㅋ 잼있어지네요

    이름없음 2017.04.16 16:11:17

    적당히 해라… ㅈㄴ 한 화에서 명존쎄맞고 팩폭당하고 개불쌍

    이름없음 2017.04.16 16:08:34

    으따 키스신 연출보소

    이름없음 2017.04.16 15:31:55

    무츠키 씨빨넘 또 뭔짓을 할려고ㅋㅋㅋ

    이름ㅇㅇ없음 2017.04.16 14:45:46

    아무리 생각해도 이 만화는 새드엔딩밖에 없을 듯,,,누구도 행복해질 수 없다

    이름없음 2017.04.16 14:26:06

    아몬의 아키라 동굴탐험 vs 래빗 토우카의 카네키 당근 먹방

    이름없음 2017.04.16 14:25:12

    무츠키 vs 토우카 확실히 이루어지겠네 개인적으로 무츠키가 이겨야 내용이 흥미로워지고 카네키 슬퍼질테니 무츠키가 이기고 토우카 죽어야한다

    굉장한 위력이다. 2017.04.16 14:17:23

    쿠인케:마도펀치
    타입:코카쿠
    등급:ss+
    설명:마도 쿠레오가 딸을 지키기 위해 어렸을때부터 몸속에 지니게한 내장형 쿠인케
    그 위력은 인간이 구울에게 타격을 줄수있게되고 잠시동안 당한 구울은 충격으로 일어서질 못하게 된다. 자매품으로 “마도 킥”이 존재한다.

    이름없음 2017.04.16 14:12:13

    계속물어보고싶었다니?? 설마;;

    이름없음 2017.04.16 13:59:44

    카네키, 왜 마지막에 커피를 흘리니…?

    이름없음 2017.04.16 13:51:00

    진짜 오랜만에 마도 펀치!

    이름없음 2017.04.16 13:36:32

    너 동정이냐? = 1 + 1 = 3

    ㅁㄴㅇㄹ 2017.04.16 13:20:57

    토우카도 아다 아니냐? 주변에 남자가 니시키, 츠키야마밖에 없는데 토우카가 이런 애들이랑 할것같지는 않은데

    ㄷ ㄷ 2017.04.16 12:47:25

    오늘 카네키 얼빵한 모습만 나오네 ㅋㅋㅋㅋㅋㅋㅋ
    그나저나 하이룬가 쟤 강한것처럼 나온거 치곤 너무 빨리 사라진다 싶었는데
    재등장시키려고 그런거였구나..

    우흥 2017.04.16 12:17:48

    아쿠아 목소리로 저소리할거 생각하니 ㅋㅋㅋ

    3432423 2017.04.16 12:16:07

    마지막 우리에게 질문하는건가..

    2017.04.16 11:45:50

    아키라 구울을 맨손으로 때리네여. 식칼도 구부러지는 강도일텐데? 아프다는 티도 안내네.
    그러고보니 카네키는 무직동정백수였네여 토우카가 저러는건 설마 아다를 땐다는건가

    이름없음 2017.04.16 11:01:43

    아키라가 때린 명존쎄가 가소롭다는듯 핵 날리는 토우카보소 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4.16 10:39:10

    근데 무츠키 머리 하얘진건 왜 아무도 언급을 안하냐

    이름없음 2017.04.16 10:37:40

    토우카때문에 아몬x아키라가 묻혓다

    이름없음 2017.04.16 10:01:25

    ㅋㅋㅋㅋ커피

    이름없음 2017.04.16 09:40:13

    이런 미친 마지막 뭐냐고…

    팩폭자제ㅋㅋ

    이름없음 2017.04.16 09:25:34

    아몬 개부럽네 아키라 따먹고

    이름없음 2017.04.16 05:33:40

    아핰ㅋㅋㅋㅋㅋㅋㅋ

    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ㄱ 2017.04.16 04:33:43

    피안도 115화 ㄹㅇ 섹스잼~

    이름없음 2017.04.16 04:14:46

    사실상 도쿄구울도 하렘이네… 왜 니뽄망가 주인공은 주변에 여자는 많은데.. 동정인거냐.. 리쿠도 그렇고… 일보도 그렇고… 루피도 그렇고… 주변에 여자한명 없어도 돈주고라도 때는 21세기 대한민국 청년들의 삶과는 많이 다르네 ㅇㅇ 그래 너 새캬 너

    이름없음 2017.04.16 04:13:27

    토우카 친구가 결혼식에 토우카 초대하고 싶다고하는데 무츠키가 그사진보고 토우칸거 암. 떠 타이밍 좋게 토우카는 염색해서 예전 모습에다가.. 토우카 결혼식 어쩔수 없이 가게되고 무츠키랑 맞다이 ㅋ

    이름없음 2017.04.16 04:11:34

    카네키 씨가 한 번만이라도 해봤으면 좋겠어 한번만이라도. 진짜… 너무 불쌍해 ㅠㅠㅠㅠ

    이름없음ㄷ가트 2017.04.16 02:44:42

    토끼? 라서 발정난거임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