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댓글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월요일 혹은 화요일은 킹덤
09/22
09/22
09/21
09/19
09/18
[닫기][닫기]
리쿠도 142화

댓글 56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8.20 10:00:41

    일본 랭커 따위에서 이 정도 싸이코들이 넘치면 세계는?

    이름없음 2017.05.10 08:38:17

    이 만화는 복싱을 노력, 기술, 승리의 기쁨 이런거 보다 정신질환가진 장애인들의 모임으로 보는 듯

    각잡기 2017.04.24 00:50:25

    네 드디어 각잡혔습니다 아마 몇일뒤에 올라오겠죠 병실에서몰래.avi.

    이름없음 2017.04.19 18:57:13

    그렇게 나에시로 사망플래그 세워젓구요

    이름없음 2017.04.17 11:13:49

    이 만화 최고의 장면은 역시 에하라 센세

    2017.04.17 02:28:14

    “윽…” “등 아프냐?”

    등짝을 보자

      도노반 2017.06.25 08:16:32

      잠깐 확인해보려는것뿐이야.. 감비노도 동의했다구

    이름없음 2017.04.16 22:34:57

    이 시발 다들 뽕따러 한번 갔다와라 넘나슬픈것

    이름없음 2017.04.16 18:07:37

    저렇게 힘들어할 땐 백마디 말보다 가슴한번 만지게 해주는게 즉빵인데 그걸 모르네

    이름없음 2017.04.16 17:00:11

    여기 주인공도 내일의 조처럼 마지막에 죽을거같다. 라이벌 한놈 죽였고 아마 동양타이틀 매치에서 죽든 세계 타이틀 매치에서 죽든

    이름없음 2017.04.16 12:27:50

    세크스칼리버

    이름없음 2017.04.16 10:03:14

    ㅋㅋ 전개를 보니

    이 다음은 나에시로도 에하라 선생님처럼 윤간당한 다음에 폐인돼고

    리쿠 새끼 미쳐날뛰게 되는 내용일 듯.

    카미시로 체육관에 있던 추종자 놈들이 화풀이로 했다는 내용이면 되겠네.

    에하라 선생님 강간은 너무 짧아서 실망했는데 나에시로 강간은 최대한 비참하고 꼴리게 그려줬으면 좋겠다.

      이름없음 2017.04.16 12:26:58

      꼴잘알

      이름없음 2017.04.16 14:07:41

      넌 정신과 치료부터 받아봐라…

      이름없음 2017.04.16 17:21:32

      맞음…에시네로인가 뭔가가 강간당해야 주인공이 씨벌 나도아직 못먹어봤는데..라면서 분노로 초인이됨..
      그래서 강간한새끼 불알을 터뜨려버리고 불알터진새끼는 ” 이보시오..의사양반..내가고자라니..하면서 끝남

      이름없음 2017.04.16 19:39:26

      정신차려라 고자 새끼들아 제발… 니네 정신과 치료 받아야 할 것 같다

        이름없음 2017.04.16 22:06:51

        ㅇㅈ

      이름없음 2017.04.17 00:31:33

      에하라 선생 ㄱㄱ장면은 잊을수가없다. 짧지만 엄청강한

    이름없음 2017.04.16 02:20:06

    저정도 됫으면 한번 박아줘라 그게 남자가 보답하는 길이다

      이름없음 2017.04.16 12:06:34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4.15 23:08:36

    언제 섹스할래?

    2017.04.15 22:59:22

    그래서아다는언제깨냐ㅅㅂ

    피안도 홍보하러 왔습네다 2017.04.15 22:17:59

    엄보조 엄보조 유보장에 이은 엄보조 일주간의 휴재는 엄보조를 위한것

    바퀴 2017.04.15 21:29:59

    죠우지 죠우지 조우종

    이름없음 2017.04.15 20:53:25

    다른애가 따먹기전에 빨리 해라

    이름없음 2017.04.15 19:54:35

    ㅅㅍ 빨리 빠구리 하라고

    이름없음 2017.04.15 19:28:18

    빨리 섹스해라 씨발년아

    이름없음 2017.04.15 19:07:21

    존나 심각

    이름없음 2017.04.15 18:22:57

    빠구리빨리좀해라..좆꼴려 죽일참이냐

    이름없음 2017.04.15 17:43:38

    섹스하라 섹스하라

    바퀴 2017.04.15 17:29:38

    죠우지 죠우지 죠우죠

    바퀴 2017.04.15 17:28:58

    죠우지죠우지 죠우죠!!!!

    이름없음 2017.04.15 16:31:52

    리쿠도 분발해라. 경쟁작들인 바키도와 피안도는 요즘 물올랐는데 왜 갑자기 시들해지냐 ㅡㅡ

      이름없음 2017.04.15 16:38:41

      뭐가 물이 올라??
      다시한번 보고와;

        호랑이형님 산군 2017.04.15 16:52:43

        무케나꺾고와라 금수보다 못한새기들

      이름없음 2017.04.15 18:23:15

      피안도가 딸리겠지

    이름없음 2017.04.15 16:22:42

    리쿠도 보면 에하라 선생님만 떠오른다. 원래 망가 동인지처럼 노골적이고 질떨어지는것 보다 일반 만화에서 그런게 나오는게 더 좋음

    병원섹스 2017.04.15 14:58:26

    병원에서 섹스해라

    이름없음 2017.04.15 14:57:08

    내일의 죠나 보자. 오래됐어도 권투만화는 이거 따라가는 게 없다.

    이름없음 2017.04.15 14:33:10

    결말이 보이네 골로 갈듯

    이름없음333 2017.04.15 13:12:36

    아니… 작가색기도 참;;
    꼭 이렇게까지 처참한 환경조성을 해야 권투 잘하는거임?

    이름없음 2017.04.15 12:38:25

    제발…. 제발… 리쿠가 한번만 했으면 좋겠다 ㅠㅠ 시발 리쿠야

    이름없음 2017.04.15 12:29:36

    ㅅㅂ 슬슬 선생님 이야기 나올거 같아서 쫄린다…

    유국토 2017.04.15 12:28:59

    다음장면은 ㅅㅅ인가

    이름없음 2017.04.15 12:23:03

    나에시로,, 요망한,, 쉬~~불뇬,,,,,

    일빠다 2017.04.15 12:20:00

    리쿠 시봘롬 사람때려죽여놓고 이제 로맨스냐~!? 작가
    미쳐~!

    일용직노동자 2017.04.15 12:17:22

    으어 ㅅㅂ 에하라선생님 너무 불쌍하다 리쿠새꺄 돈벌어서 좀 호강시켜드러라 시부럴 나에시로도 촵촵 빨리 따먹고 임마 이상이다

    이름없음 2017.04.15 12:14:25

    그래서 섹스는?

    이름없음 2017.04.15 12:13:59

    썩쎅스!!

    피안도 홍보대사 2017.04.15 12:13:29

    아무것도 묻지말고

    피안도 115화 보러오세요

    이름없음 2017.04.15 12:13:09

    무댓방지위원회 출동~!

    2017.04.15 12:12:45

    이제 리쿠도는 피안도 바키도에 비빌 수 없죠? 왕기?

      죠우지(이름없음) 2017.04.15 16:33:18

      쿄쿄쿄

        지나가던역술가 2017.04.15 17:06:50

        테라포마스도 이름 바퀴도로 바꿔야된다 그럼흥한다

    이름없음 2017.04.15 12:12:30

    댓글이없네 ㅋㅋㅋ내가 일빠네

    2017.04.15 12:09:3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