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6
01/14
01/12
01/9
01/06
[닫기][닫기]
바키도 152화

댓글 120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6.12 05:30:29

    칼두자루들고 가지가지헌다

    이름없음 2017.05.10 02:37:57

    ㅋㅋㅋ아 댓글너무웃겨서 새벽인데 한참웃엇네ㅋㅋㅋㅋㅋ 옆방에 아버지 주무시고 계신데 깨시겠다ㅋㅋㅋ

    무사시도 2017.04.11 14:20:14

    이제 무사시뽕을 초월해서 그냥 살인귀네 ㅎㅎ

    이름없음 2017.04.09 16:01:50

    그나저나 이도류 보고 놀라고 있읈 시간에 총쏘면 벌써 죽였겠다.

    일베충 척살 2017.04.09 00:36:05

    현실은 파출소 순경이 권총 한방만 쏴도 무사시 즉사

    개허접무사시 2017.04.08 16:55:03

    지겹다 적당히 하고 끝내라

    이름없음 2017.04.08 02:47:23

    왜 욕하냐면 이제까지 보여진것과 다르게 무사시 졸나 개 허접새퀴가 날뛰니까 그런거야..

    유지로 봐라. 군대오고 미국이랑 뭘 하든가 해야지 좆밥같은게 설치니까 재미있겠냐?

    저런 머저리위주로 몇년째 이러고 있다..ㅜㅜ

    이름없음 2017.04.07 12:02:19

    막장인건 상관없는데 왤캐 전게가 좆같이 느리냐
    요즘 일본만화 시발 다 시발 질질질 이따구네, 전개 제대로 뽑는건 도박마랑, 킹덤정도 인가

    이름없음 2017.04.07 10:19:59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 장난함? 한대맞고 쩔쩔맬거면서

    이름없음 2017.04.07 06:22:45

    오랜만에 바키1부봤는데 강태풍하고 우일석하고 한판붙다 우일석 눈알뽑히고 뒤지던장면…옛날껀데도
    좆사시편보다 더재밌는건 왜일까???

      유진호 2017.04.07 18:37:58

      맹호야-!

    이름없음 2017.04.07 00:18:23

    병신새끼들아 제자리에서 저렇게 뛰고 칼질로 인간을 반토막 내는 새끼한테 현실 세계의 논리로 아는척 지랄이네

    이런 니미 2017.04.05 22:03:48

    작가양반 약 빨았소? 그냥 살육 만화네

    이름없음 2017.04.05 19:58:14

    고작 2도류냐? 삼도류 조로 출격!~ 아 수 라~~

    이름없음 2017.04.05 18:58:27

    미필들은 이래서 안된다니까 경계시에는 5m 간격 유지하는거 안 배웠나 그리고 지리상 게릴라한테 너무 유리한 조건이다 차량들 다 치우고 높이가 제한된 장소에서 싸우거나 아니면 차량들 사이에 촘촘하게 크랙들 설치해 놓으면 개미가 아닌 이상 걸릴 수 밖에 없는데 하여간 자위대 나왔다는 작가가 이 정도니 전쟁나면 육군 전투는 백퍼 한국이 바르겠구만

      이름없음 2017.04.05 23:06:40

      군필인데도 니가 무슨 소리하는지 하나도 못 알아먹겠다

        어이없음 2017.04.05 23:56:40

        군필인데도 저글을 이해못한다고? 관심병사였냐?

      이름없음 2017.04.06 13:16:35

      군필이라고 다 같은 병과로 생각하는 이런 무식한 새끼
      미필임?

        이름없음 2017.04.06 20:59:17

        훈련소에서 기본 경계근무 서는건 다 알려주고 시작하는데? 취사병이었는데도 경계서는방법 알고 차량들때문에 유리한것도 알겠다 물론 크랙은 잘 모르겠는데 이해못하면 미필인증아니냐

      이름없음 2017.04.07 20:46:10

      이 새기를 최전방으로

    이름없음ㅋㅋ 2017.04.05 18:11:41

    ㅋㅋㅋ

    죠유지불러 2017.04.05 15:50:38

    도쿄에잇는죠우지랑 무사시랑 붙여라 그래야 답나온다

    왕기 2017.04.05 15:33:40

    죠우지를 출동시켜야겠군요 그렇지요? 등?

      등 무관 2017.04.05 20:35:55

      네! 그렇습니다!

    ㅇㅅㅇ 2017.04.05 15:13:17

    스토리 진행 참 겁나 느리다. 그냥 무사시가 서있는게 전부라서 멈춰있는 느낌임

    이름없음 2017.04.05 14:35:10

    작가가 자위대 출신이라며? 일본 자위대랑 경찰이랑 사이 존나 안좋다고 한다. 아마 그때문인듯 ㅋㅋ

      바키작가 2017.04.07 08:21:33

      자위대2주 체험임

    이름없음 2017.04.05 13:56:44

    스토리좀 어떻게 잘 해봐라 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