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7
01/16
01/14
01/12
01/9
[닫기][닫기]
플래티넘 엔드 17화

댓글 21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ㅇ 2017.03.14 12:30:42

    트럼프 뭐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3.10 15:56:54

    성지글.

    지금 보스는 죽고 뒤에

    머리통 가면 쓰고 있는놈이 진짜 보스로 등극한다.

    고스트 2017.03.09 18:05:46

    시발 갑자기 내용 왜이럼?ㅋㅋㅋㅋㅋㅋㅋ
    오바타 작화 이딴데다 쓰지마라 ㄹㅇ재능아까운수준

    이름없음 2017.03.09 13:05:48

    작화 미쳤네

    이름없음 2017.03.09 11:58:11

    이게 스토리작가를 따로 둔 스토리가 맞긴하냐 ㅋㅋㅋㅋ 존나 여캐매력으로 이야기 풀려는건 치트키아니냐고… 스토리작가가 뒤바뀐 수듄

      ㅄ? 2017.03.13 20:11:09

      여캐매력으로 이야기 푼다니? 빨간화살의 힘이잖아.. 그리고 성괴새끼가 사랑이란걸 모르고 살아온놈이라는 밑밥도 존나 많았고.. 이야기 이해도가 유디수준 ㅉㅉ

        이름없음 2017.03.23 08:02:26

        그 빨간화살로 기껏한다는게 매력발산해서 남자새끼 눈 튀어나오게 하는거냐고;;; 뭘 이용했던지간에 과정이 구리잖아… 데노때 미사가 히구치 실토시킬때랑 비교해봐라 어휴…

    이름없음 2017.03.09 11:50:14

    섹스

    이름없음 2017.03.09 10:21:39

    작화는 진짜 신의 경지에 도달한 작화다..

    ㅎㄷㄷ 2017.03.09 10:11:51

    만화에 글자 박는사람이 식자 맞냐??
    개 씹고퀄이네

    이름없음 2017.03.09 09:12:51

    트럼프 가면이냐?

    이름없음 2017.03.09 08:00:39

    작화는 정말 좋다.
    근데 내용과 전개가 너무 산만하다.
    화살이고 나발이고 고스트 바둑왕이나 데스노트 때처럼 좀 진중하게 두뇌싸움 시킬수 없나?

    간호사복장 여캐 개이쁘네 2017.03.09 04:40:16

    핡 망사에다가 마스크에 숏컷.. 개섹시하네

    이름없음 2017.03.09 03:16:21

    이틀동안 똥오줌도 안싸고 날라다닌거?

    제발 2017.03.09 01:02:57

    그래 어서 끝을내..

    이름없음 2017.03.09 00:46:27

    남주여주 만났을때 여주엉덩이 지렸다

    이름없음 2017.03.09 00:46:12

    구와와왘

    이름없음 2017.03.09 00:45:17

    퍼킹

    이름없음 2017.03.09 00:39:29

    저거 트럼픈가

    이름옛다 2017.03.09 00:35:08

    뭐냐

    이름없음 2017.03.09 00:33:11

    트럼프 머리 뭐냐 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