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만화 업데이트 날짜 정리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프리스레드 (글타래 형식 익명 게시판)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기타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죠죠의 기묘한 모험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 최신화목록
01/22
01/21
01/19
01/18
01/16
[닫기][닫기]
원펀맨 연재 공지

댓글 59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있음~ 2017.01.13 23:27:33

    아직도 안나왔어 시발

    이름없음 2017.01.13 21:37:06

    리메이크는 오늘 밤에 나온다는데..

    이름없음 2017.01.13 20:29:04

    번역이 안된거야 무라가 일을 안하는거야

    이름없음 2017.01.13 19:32:08

    어째서 안나오냐아ㅏ……..

    이름없음이름잇는데? 2017.01.13 17:44:27

    왜안나옴?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1.12 23:59:10

    업로드라는 단어를 보고 내 자지가 섰다… 졸라 꼴려서 쌌다 씨발 야동보다 더 꼴리네

      이름따위 2017.01.13 13:36:37

      (한심..)

    b(@3@) 2017.01.12 22:08:48

    하루 2페이지 진짜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1.12 22:03:58

    이 x끼.. 이거 돈딸리나보네 진작 일했어야지

    이름없음 2017.01.12 21:47:31

    무라타 노예새끼야 하루에 20페이지씩 그려라

    이름없음 2017.01.12 12:31:09

    무라타가 일을 안 한 거네

      이름없음 2017.01.12 19:29:23

      뭔 근거로

        이름없음 2017.01.13 11:13:51

        무라타 이 인간이 일을 존나 안하는게 나도 이그림 똑같이 따라그리는데 쉬운건 30분에 어려운건 1시간 걸리거든?
        그런데 이인간은 나보다 거의 2배 이상 빨리그리면서 1달에 한번 연재할까 말까잖아
        그것도 한 40컷 쯤 밖에 안되는 분량으로

          2017.01.13 13:31:19

          인기만화 작가인데 그럼 종일 만화만 그리고 있겠나요.. 다른일도 많은가보죠 뭐.. 그리고 그냥 그리는거랑 따라그리는거랑은 또 다르답니다..
          이전에는 원작 내용은 그대로 리메이크 했지만 요즘에는 새로운 스토리를 추가하고 했으니 내용짜고 뭐하고 하느라 작업이 늦어졌나보죠..

          으음.. 뭔가 집적 보신것도 아니신데 일 안한다 하시니까 좀 그렇네요ㅎ;

          이름없에 2017.01.13 19:13:34

          걍 님이 그림 초~~~옵네 잘그리시는듯

          이름없음 2017.01.13 22:02:28

          진짜 그림에 그 자도 모르는 티 내신다ㅋㅋㅋㅋㅋㅋㅋㅋ따라그려서?ㅋㅋㅋㅋㅋㅋㅋㅋㅋ따라그리면 누가 못그려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투시각도 비율 연출 다 님이 해봐야 아~스스로 한 말이 부끄러워지시겠네요. 그때되어서 너무 쪽팔려하지마세요. 그림 제대로 그려본적 없으면 다들 그런거죠 뭐ㅎㅎㅎㅎ

      이름없음 2017.01.13 18:21:09

      ㅋㅋ 시발 창작해서 그리는게 5배는 시간오래걸리겠따 똘빡새끼야

    ㅇㅇ 2017.01.12 11:31:17

    일해라 무라타

    이름없음 2017.01.12 10:03:46

    천천히해라 무라갓

    시시야 2017.01.12 03:31:51

    시시야 매일 20컷 연재로 ㄱㄱ

    이름없음 2017.01.11 20:35:50

    와 착한공지

    이름없음 2017.01.11 20:04:54

    장시시 나와랏

    ㅂㅊ 2017.01.11 19:29:30

    근데 사실상 일베충>>>>>>>넘사벽>>>>>씹덕후

      ?? 2017.01.11 21:14:08

      베충이니?

      이름없음 2017.01.11 22:18:25

      일반인>>>>>>>>넘사벽>>>>>일베충≥씹뜨억

      이름없음 2017.01.12 00:48:45

      요번에 계기로 일베 좋아하는 어른들 양산해서 일베하냐고 하면 승진할지도 몰라.거대 커뮤니티중에 일베가 유일해서 나도 자료보러 들어갔는데 댓글에 진보?라는애들들어와서 막싸우는거 보니까 딱히 보수 커뮤니티같지는 않던데 뭐난 일단 긍정적이 되었다.

        니가 걍 일베밖에 모르는거 2017.01.12 12:08:36

        뭐가 유일해 미친노마

        이름없음 2017.01.13 19:57:00

        응 디씨나 루리웹 같은 거대 커뮤니티에 비하면 작은거야 그리고 요즘 수꼴들이 일베 장악해서 유저수 반토막났는데

      이름없음 2017.01.12 01:13:08

      시발적어도 일반인>>>>>>>>넘사벽>>>>>씹떡≥일베충 이여야되는거아니냐? 장시시 오는새끼들 다씹뜨억이자나;

      이름없음 2017.01.12 20:46:35

      인터넷안하는놈>>>>>인터넷 하는놈 아님?

    이름없음 2017.01.11 18:31:57

    연지곤지

    이름없음 2017.01.11 17:08:53

    원작작가는 원펀맨 꾸준히 그려왔는데 리메이크때문에 늦었던건가…

    두손님 2017.01.11 16:56:31

    여기 단 두장!

    일해라 토가시 2017.01.11 16:08:05

    토가시가 보고 배웠으면 좋겠다.

    이름없음 2017.01.11 14:57:19

    아앙! 아앙!

    좋습니다 2017.01.11 14:51:39

    아주 좋습니다
    원펀맨 좋아하는데

    ㅌㅅ 2017.01.11 12:40:40

    걍 일주일에 14장 올려

    이름없음 2017.01.11 12:36:42

    진짜 짱시시에 나말고는 정상이 없는듯….

      이름없음 2017.01.11 14:28:10

      ㅋㅋ

      이름없음 2017.01.11 15:27:07

      ㅋㅋㅋ

      이름없음 2017.01.11 15:32:01

      사실 난 병신임

      이름없음 2017.01.11 18:51:31

      사실 위엣놈은 병신임

    ㅇㅇ 2017.01.11 12:19:12

    혼모노 새끼들 극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1.11 11:55:32

    볼때마다 느끼는 거지만 일베충 놈들이 여기저기 많이 보이네 밥은 먹고 노냐

      이름없음 2017.01.12 20:58:16

      [ ‘노’ ]냐??????????

    ㅇㅇ 2017.01.11 11:46:31

    섰다

    사이타마 2017.01.11 11:32:03

    개굳잡이네 지금 무라타 정신나가서 대회나 치르고 앉았으니 원작 충실히 볼 수 있겠다!

      ㅇㅇ 2017.01.11 13:02:56

      멍청아 무라타가 지금 그리고 있는 시합 얘기도 원작가가 직접 준 콘티 그대로 그리고 있는거 모르냐 아이디가 아깝다

      이름없음 2017.01.11 13:03:44

      ㅇㅇ

    이름없음 2017.01.11 11:30:33

    씨발 섹스질러~~!!!!!!!!!!!!!!

      씨벌 2017.01.11 22:02:16

      지랄떤다 아주.

    이름없음 2017.01.11 11:23:27

    시발 나이스 원작 존나 보고싶었는데ㅔ헤헤

    ㅇㅇ 2017.01.11 11:08:44

    ?

    모터팔이신동호 2017.01.11 11:06:53

    퍄퍄퍄퍄ㅛㅔㄱ스섹스섹스

      이름없음 2017.01.11 11:12:47

      병신 아다새끼가 섹스거리노

        이름없음 2017.01.11 11:20:03

        너도 아다잖아 병신아 ㅋㅋㅋ

        이름없음 2017.01.11 11:22:46

        찐따 일베새끼가 노노거리냐

          이름없음 2017.01.11 11:50:00

          ㅂㅅ들

            이름없음 2017.01.11 22:02:49

            가장 상병신인 새끼가 지랄떠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