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신부 이야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댓글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월요일 혹은 화요일은 킹덤
10/20
10/19
10/18
10/17
10/16
[닫기][닫기]
더 파이팅 1164화

댓글 103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1.05 23:15:20

    완결은 일보와 일랑의 통합타이틀전…
    그 전에 마모루의 비극적인 결말과 함께
    일보와 일랑의 마지막 싸움 이전에 일랑대비용으로 스파링은 마나부와 시합하듯이….

    ㅇㅇ 2016.12.31 23:57:53

    완결은 뻔하지 일보 vs 일랑 = WBA vs WBC 통합 왕좌 결정전

    ㅇㅇ 2016.12.28 23:50:28

    일보 펀치드렁크 재발후 압천 지하에서 일랑이랑 마지막 대결 후 완결 ㅅㄱ

    ㅇㅇ 2016.12.28 23:48:38

    최종전은 펀치 드렁크 재발 후 압천 체육관 지하에서 일랑이랑 비공식 마지막 복싱 ㅅㄱ

    구미 2016.12.27 22:15:18

    구미:일보 너한테는 안박혀!

    옹야 2016.12.25 19:34:01

    최종상대는 마르티네스가 아닙니다 메이웨더죠 안타깝네요

    옹야 2016.12.24 13:43:30

    난 이거 왠지 마지막 파이트는 일랑과 뜰거같은데..작가가 극적으로 처음이랑 맞추느라 압천관장 죽거나 입원하고 병으로 은퇴한 마모루가 처음 일랑이랑 스퍼링했을때처럼 일보 세컨드 봐주는거지 멋지지않냐 처음 스파링했을때와 똑같이

    무슨 만화에 남자만 주구장창 2016.12.23 17:38:14

    여자의 활약은 없고 다 남자들만의 세계야. 아무리 복싱만화라도 사람사는 세상아닌가 남자들만 잘하고 남자들만 의욕이 많고 여자는 그냥 기다리기만하는 존재로 부곽시키고…진짜 이러니까 남자들이 여자를 동등한 존재보다는 아래라고 인식하는거지

    여자가 권력을 못잡는건 남자들이 권력을 잡고있기 떄문이라는 말이 생각나네

      부곽 ㄴㄴ 2016.12.23 23:24:52

      부각 ㅇㅇ

      뭔소리야 2016.12.24 05:39:36

      참 스스로를 페미니스트라고 믿고있는 바보들에 대해서는 할 말이 없다. 그 좋아하는 본고장 페미니즘이 30년 전에 거쳐간 과오니까 공부좀하시옵소서. 페미니즘은 여성을 끌어올리는 것이 아니다. 끌어올려지지 않아도 되는 존재로써 인정하고, 인정받고 또 깨닳는 것이지.

      메퇘지새끼 꺼져라 2016.12.24 11:57:31

      지랄하고 앉아있네. 병신도 아니고. 메퇘지냐?
      씨발 여기서 쿵쾅쿵쾅 거리지마라 디질라고

      2016.12.25 04:55:31

      여자가 남자보다 무능력하니 자리를 못차지 하는거지 메갈년아

      ㅇㅇ 2016.12.26 00:45:17

      보쌈 시켰는데 왜 이렇게 질기냐

      니가 설명해봐 너는 답을알꺼아냐

      메갈파워

      ㅉㅉㅉ 2016.12.30 17:18:20

      너가 만화 그려 그럼
      여주인공인 만화가 얼마나 많은데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2.02 00:55:36

      여자의사캐리

    ㅁㄴㄹ 2016.12.23 04:14:25

    그래서 시발 복귀전은 언제뛰는데

    ㅁㄴㄹ 2016.12.23 04:10:39

    마나부는 일보 복귀전 제물이 될 것 같다..
    요번 일보 발전한거보고 뭔 자극 받은 듯

    맘미잘 2016.12.23 00:18:12

    이거 한 5년 후에 오면 완결 볼 수 있나요?

      에헤야디야 2016.12.26 18:31:47

      이거 완결내기전에 작가가 먼저 죽는거아니야?!

    ㅇㅇ 2016.12.23 00:09:37

    ㅉㅉ 머가리 댕청한 새끼들
    마나부 일랑 거르고 최종전은 마르티네스다.
    일랑은 일보랑 ㅂㅂ하고 빠더원수까지 갚았기 때문이 페더급에서 더이상 할게 없다. 감량도 존나힘들고 체격떡밥도 있었기에 체급을 옮길거다.
    마나부는 이마이부터 머가리부시고 오라고하고
    물론 구미떡밥도있어서 작가가 질질끌려면 vs마나부전을 그릴수도 있긴한데 최종전은 아니다.
    앞으로 예상 스토리는
    센도vs마르티네스
    일보vs센도
    일보vs마르티네스
    이렇게 진행될거고 중간에 마모루정도는 슈퍼미들급까지 먹고 망막박리로 은퇴하거나 하겠고 vs마나부떡밥넣을수도 있고 청목기무라은퇴전까지 그릴 것이고
    최종전으로 또 싸무라이혼! 일본혼! 드립치면서 일보가 마르티네스 줘팸하고 관장질질싸면서 체육관 마모루한테 물려주고 청목기무라는 체육관 코치될거고
    일보는 구미한테 청혼하고 낚시배에서 아빠회상하면서 끝날거다.
    너네 더파이팅 다봤다.

      ㅇㅇ 2016.12.23 00:55:23

      ㅇㅈ 구미랑 섹스부터좀

      니아가리 2016.12.23 12:17:53

      병신새끼가 아가리만 놀려요.

      ㅇㅇ 2016.12.23 23:11:29

      네 잘봤어요 그러니 일본가서 그려

    나마나부아니다 2016.12.22 11:59:01

    역시 이만화의 주인공은 잘생긴 마나부님이지 일보는 거기만 큰 뱃놈에 불과해

    ㅂㅈㅂㅈㅂㅈ 2016.12.22 00:25:56

    뎀프시sex
    구미:일보군 아~
    일보:자유자재로 흔들기
    구미:그만!
    일보:신형!

      ㅁㅊㅋㅋㅋㅋ 2016.12.22 18:42:25

      뜬금없이 뿜었네

    작가 게이새끼 2016.12.21 22:00:10

    남자고추 지겹다 씨발 작가게이새끼;;;;의사년 젖은 언제보는데

    우매자와 2016.12.21 18:23:53

    그럼 동그라미 그려봐..

    후배 킬러 일보! 2016.12.21 01:54:51

    마나부랑 싸우면서 후배 킬러라는 명성을 얻게되고
    마나부와 싸우면서 구미를 걸게되고 관계 급진전되는 스토리가 전개될것같은대?
    물론 더파이팅이 엿 같아서 연인관계가 될가능성은 거의 제로에 가깝지만

    이거왠지 2016.12.21 01:53:11

    느낌이 후배 킬러될기센대 일보랑 싸울땐 덤으로 구미걸고 싸울듯!

    ㅇㅇ 2016.12.21 01:28:51

    예전에 마모루가 이글한테서 일보가 보인다고 했잖아 근데 지금 축쓰는거 보니까 호크생각나지않아 다들? 일보왠지 지금 챔피언들의 장점만 쏙쏙 모아놔서 나중에 일랑 이딴새끼들은 1라운드에 피떡될꺼같다

      ㅂㅅ 2016.12.21 06:44:35

      이글이 보인다고 했던건 꾸준한 노력으로 체득한 탄탄한 기본기와 꺼지지 않는 투지 때문이었지 복싱 스타일은 아니었어 그리고 저 스위칭 기술도 과장되게 그려서 그렇지 결국은 미친 놈 수준의 트레이닝으로 이룩한 기술이지 호크처럼 천재적인 감각을 이용한게 아니야

        zzzzzzzzzzzzz 2016.12.21 21:33:19

        꺼지지 않는 투지란닼ㅋㅋㅋㅋㅋㅋㅋ풉ㅋㅋㅋㅋㅋㅋㅋ수준

          맞는말이구만 2016.12.22 01:01:16

          이 병신은 뭐지?

          내일의 일보 2016.12.22 23:01:42

          이런 씨발련을 봤나 무개념색기 나가 뒤져라

    뜬금없어서 미안한데 2016.12.21 00:59:48

    마모루랑 마르티네스랑 체급,감량 그런거 조까고
    베스트상태일때 링위에서 싸우면 누가이겨요?
    그래도 체급차이 무시못하나?

      작가 공인 2016.12.21 01:04:06

      작가 공인으로 마모루가 P4P(Pound for Pound) 최강이래요 마르티네스랑 마모루가 같은 체격이라고 쳐도 마모루가 이겨요 그리고 역사상 최고 레전드급 페더급 챔피언이라도 듣보잡 미들급 3류 프로복서한테 1라운드도 못 버티고 피떡됩니다 체급차이 무시할 수 있는 건 선수가 일반인 팰 때 뿐이에요

        머래 2016.12.21 02:07:46

        공인 최강은 마르티네스 인데요 ㅡㅡ;

          ㄴㄴ 2016.12.21 04:33:09

          마모루임

        파퀴아오 2016.12.21 02:15:09

        파퀴아오: 응? ㅋㅋ

          뭐지시발 2016.12.21 08:55:49

          이건 또 무슨 듣보잡이 ??? ㅈㄹ하고있지

            존ㄴㅏ 2016.12.22 15:26:40

            ㄴㄱㅁ

    ㅇㅇ 2016.12.21 00:44:35

    압천 나이땜에 뒤질빤한거지 사실 파워 죧도없을듯

    익명 2016.12.21 00:44:02

    야 근데 자꾸 풍신 풍신 뇌신 뇌신 거리면 지들 스스로 쪽팔리지 않냐

    옛날부터 2016.12.21 00:09:00

    풍신vs뇌신이 전통적 라이벌구도임

    ㅇㅇ 2016.12.20 23:41:59

    마모루는 무적컨셉 계속하면서 원하는 체급 다 제패
    최종결전은 일보 vs 마나부
    그리고 일보 vs 일랑
    은 떡밥만 던지고 열린 결말처럼 엔딩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2.21 00:09:22

      미나브랑은 않싸울것 같은데.. 아무리 봐도..~ 일보는 그냥 일랑이랑 정말 피터지게 싸우고 은퇴~ 그리고 어부로 본격적인 생활,,

    유보쟝 2016.12.20 22:23:27

    저놈의 꼬추 존나 열심히그리네
    저러면서 보지는 안그려 또 병신같이

    왠지 2016.12.20 22:13:40

    우메자와방에 삐뚤한 선 그린 종이가 산처럼 쌓여있을거같다. 집에서 그러면 어머니 걱정한다고 만만한 친구집에 짱박혀서 똑바로걷기, 부들대는 손 가지고 선긋기 연습만 한달내내

      ㅇㅇ 2016.12.21 00:43:47

      모레주머니 차고 선긋기 연습을 어케하냐 ㅄ아

        ㄴㄱㅁ 2016.12.23 15:41:59

        할수도있지 ㅅ ㅣ박 ㅅ ㅐ꺄

    마나부 2016.12.20 19:30:18

    마나부는 조만간 압천에서 나가겠네. 이마이한테 지고 더이상 압천에 있으면 안되겠다는걸 깨달았겠지

      예상 2016.12.20 19:56:31

      지금까지 이마이한테 한 번 이기고 한 번 졌는데 다음 3번째에 완전각성해서 이마이 완전 처참하게 박살낸 다음에 링 위에서 마이크 들고 무서운 표정으로 변하면서 일보한테 도전할거라고 말할듯(축하하려던 일보랑 체육관 사람들이랑 관중들 다 경악)
      그리고 결국 일보한테 처맞아서 재기불능되고 일보의 정신적 각성의 제물 될 듯

        악귀라 2016.12.20 21:41:13

        빙고 시발놈아?

    흠,, 2016.12.20 19:29:50

    풍신이라… 뇌신과 풍신의 싸움을 예고 하는 별명인가..?

      2016.12.20 19:52:01

      원래 풍신이 닉네임이었음

    아오키 2016.12.20 18:58:18

    뭐에요 그 얼굴은.. 할 때 청목 머리 왜 저래?

    원본이 이런거야 아니면 중간에 누가 장난친거임?

    나만그런가?1 2016.12.20 18:19:53

    직선…나만 못긋는건가?

    ㅇㅇㅋㅋ 2016.12.20 17:58:09

    더파이팅이 언제부터 떡밥이랑 복선이 있던 작품이었나?

    하도 애들이 강조해서 그렇게밖에 안보이네

    사실 2016.12.20 17:25:37

    일보에게 ㅈㄹ 맞은 압천이 펀치드링크가 왔다고..~

      개쩌네 2016.12.20 18:10:37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2.20 17:04:27

    아 오랜만에 우울한 이야기 아니여서
    좋다..~ 참 좋다…근데 개인적으로는 일보이야기보다 기무라나 (전)브로콜리맨. 아 청목! 그 두사람 이야기가 좀 많이나오면 좋겠는데…. 일랑이야기랑.~~
    어째뜬 잘 보고 감니다!”

    ㅅㄹ 2016.12.20 16:53:23

    와 ㅅㅂ 저 만화가새끼 일보 직선그릴줄 알게된거보고 바로 어시부탁하러 왔네

    씹소름새끼…

    우메자와 개객기 2016.12.20 16:49:11

    저거 우메자와가 고등학교때처럼 일보 이지메시키고 자기 그림그린거 색칠하라는 노가다 시키려고 저러는겁니다.

    헐 . 2016.12.20 16:18:24

    우메자와랑 둘이 한방쓰는건가? 이 자식들 게이구만.
    우메자와가 공격, 일보가 수비. 빠구리 장면 언제 나오나. 하악하악.

    익명 2016.12.20 15:37:22

    저게 ㄹㅇ 극혐인건 마모루 vs 호크 때처럼 위빙으로 피하면서 좆같이 때린다는거임

    익명 2016.12.20 15:36:02

    마지막 직선은 더 쳐 맞으면 펀치드렁크가 장기화 돼서 선수 생명은 뒤진다는걸 보여주는거. 예전 뜬금없이 일보의 나이를 언급한바 보여주고 싶은건 복서의 생명이 짧다는거. 그렇기 때문에 세계 챔피언전에 맞기전에 피하면서 존나 때릴수 있는 신형 뎀프시롤 준거임.

    퍄퍄 2016.12.20 15:20:45

    근데 나도 직선 그으라고 하면 제대로 못그을듯ㅋㅋㅋㅋㅋㅋㅋㅋㅋ

    꼬인놈들의 세상 2016.12.20 15:11:59

    일보는 원래 선을 직선으로 못 그린다. 펀치드렁크와 무상관. 그래서 만화가 친구에게 도움을 받았다. 직선을 긋는 연습. 막컷의 선이 완벽한 직선이 아니다? 이거 참 개소리가 아닌가. 자로 긋는 것도 아닌데 어쩌란 말이냐?

    므훗 2016.12.20 14:37:06

    고추도 그리는데 왜 슴가는 제대로 안그려줄까 아쉽당

    잘봐라 직선아님 2016.12.20 14:15:33

    마나부는 나갈 거 같고. 마지막 선 그림은 잘 보면 직선이 아니네.

    잘봐라 직선아님 2016.12.20 14:14:34

    마지막에 직선그림. 저거 완벽한 직선 아니네. 징하다 이젠. 적당히란 걸 몰라.

    ㄴㅇ 2016.12.20 14:05:50

    종이에 표시해놓고 따라그린거 아니냐 잘안보이게 친구 만화가라서 부탁한듯

    리쿠 2016.12.20 13:42:58

    덤벼 일보 개새끼야

      일보 2016.12.20 16:47:31

      넌 나한테 개털려 장애 리쿠새끼야

        마이크 타이슨 2016.12.21 01:16:47

        병신 둘다 애쓴다

    아이젠 2016.12.20 13:42:00

    응 신고

    ㅋㅋㅋㅋㅋ 2016.12.20 13:11:28

    직선떡밥이네 이제 더이상 일보에게 패는 없겠군 리카르도 발라버리고 도전하는 마나부도 발라버리고 일랑이랑 붙다가 열린결말 나오겠네 작가시벌새끼야

    ㄷㅍ 2016.12.20 12:38:12

    요즘 더파이팅 꼬추 그리는 거에 맛들였네.

    김병현 2016.12.20 12:22:48

    마지막 선 암시는 또 뭐여…

    ?? 2016.12.20 12:16:09

    미쳤냐

    마모루 2016.12.20 12:12:38

    깨알같이 팬티에도 쌌네

    ㅇㅇ 2016.12.20 12:12:19

    어시 맡겨 보거나 선 그은거 보고 프로 만화가가 보기에는 선이 일직선으로 안보인다 뭐 이런거 나올것 같다. 마나부랑은 좀 더 후에 정리가 될것 같고, 우메자와한테 비밀로 해달라고 하고 앞으로 복싱할듯. 그래서 우메자와는 말을 해야하나 말아야 하니 고민하고, 나중에 구미한테만 말하고 구미는 울면서 뜯어말리고 뭐 그런거 나올듯

    asdf 2016.12.20 11:59:09

    펀치드링크로 독자 마인드 놓았다 놨다하게 할 작정입니다…

    작가님… 뭐… 공짜로 보는 입장인데… 어쩌겠습니까…

    개인적으로는 일보가… 챔피언 정도는 먹고 큰 휴유증 없이 은퇴했으면 합니다…

      믁더믁 2016.12.20 14:38:06

      펀치를 그렇게 처마시고싶나 취하는거라고 이 병신새기야

    익명 2016.12.20 11:45:18

    생각하는 꼬라지 봐라 진짜

    익명 2016.12.20 11:22:00

    그래도 대각선이 포함되었을뿐 좌우 반복하는건 똑같은거 아니냐? 좌좌 우우우 이렇게 하면 모를까..혹은 아예 처음생각한것처럼 좌우하다가 갑자기 상하로 하면 모를까..

      ㅇㅇ 2016.12.20 12:11:23

      당연히 다르지 제자리에서 좌우 좌우 하는거랑 한발짝 앞으로 갈수도 있고 옆으로 갈 수도 있으면
      카운터 해야 할 타이밍 가짓수가 최소 4배는 늘어나는데

    ㅋㅋㄹㅇ 2016.12.20 11:18:24

    느그어메 걱정이나해라

    니한텐 니정도 수준으로 말해주는게 딱인듯

    . 2016.12.20 10:53:40

    펀치드렁크 맞는데 직선긋는것만 존나 연습한거아니냐

      병신아 2016.12.20 10:56:07

      연습한다고 되면 펀치드렁크가 아닌거자나

      ? 2016.12.20 12:04:44

      ㅋㅋㅋㅋ이 친구 생각하는 성격 겁나 맘에 드넼ㅋㅋ 자 대고 몇십만번 긋다보면 그거 없어도 그을 순 있겠지..ㅋㅋ 직선인지 나발인지 모르고 그냥 손에 익은대로 내리면 직선이 되게

    ? 2016.12.20 10:50:55

    비교를 해도……. 참나

    ㅇㅇㅇ 2016.12.20 10:47:30

    똑바로 선 그을수 있으니 이제 다시 어시스트로 부려먹겟지 ㅋㅋㅋ

    ASDFG 2016.12.20 10:40:26

    왠지 우메자와가 직선그리는 요령 알려준거 같은데

    마나부 2016.12.20 10:32:38

    일단 마나부가 나간다고 가정했을떄 일보는 처음부터 다시 시작해야합니다 그러면 마나부랑 한판붙지않나싶기도합니다

    느낌이 오네요 2016.12.20 10:25:40

    그래 나중에 아프더라도 지금은 한판 더 해야지 ㅋㅋ 주인공 버프 너무 아쉽잖아.

    펵숟 2016.12.20 10:23:48

    마나부 도장 나갈 생각 하나부다….

    ㅁㅈㅎ 2016.12.20 10:22:34

    dq

    ㄻㄴㅇ 2016.12.20 10:22:18

    그럼 이제 이 콘티 좀 부탁해!! 라고 우메자와가 말하겠지

    dd 2016.12.20 10:21:44

    마나부 떡밥 또나오네 빨리 딴데로가셈

    ㅎㅇ 2016.12.20 10:21:26

    작네

    경북구미짱 2016.12.20 10:20:26

    앙잇뽀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