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7
01/16
01/14
01/12
01/9
[닫기][닫기]
은혼 616화

댓글 60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카인 2016.12.13 21:32:43

    1화에 한명씩 군대를 몰고 온다. 오니어번중 진선조견회조 야규일족, 백화 사천왕지로쵸, 음양사, 뾰족뾰족 샤치, 처형인 아사다에몬(?)
    아마도 나온순으로 나오는거같은데… 오니어번중은 이미 계속 나와서 포함않되는거라 생각되고 견회조는 진선조랑 경찰이랑 합쳐졌으니까 그런거라 생각되고 음.. 나온순서로 나오는거같은데착각인가

      은덕이말하길 2016.12.24 01:01:46

      카인 말대로 아마도 그럴꺼 같네요……….근데 정확히는 모르니…….츠쿠요는 언제나오냠 ㅠㅠ 저거 신작에서 저러면 ㅋㅋㅋㅋㅋ

    익명 2016.12.13 17:47:12

    수위 너무 높은데 이거? 애니판에선 순화될까

    ㅇㅇ 2016.12.13 01:54:46

    뭔가 자꾸 질질 끄는 느낌이 드는데 완결 어떤 식으로 낼려나 ㅋㅋ

    2016.12.12 22:43:44

    역시 이 만화 트루럽은 큐타에다 모두 큐타에나 빨자

    123 2016.12.12 01:29:01

    츠쿠요 보지 언제 보여주냐

    헤도로쟝 2016.12.11 00:58:54

    어렸을때 헤도로가 다키니 대장을 줘팸했을 가능성도 있지않냐 어렸을때부터 생긴게 깡패였으니까

    지나가던 과객 2016.12.10 16:22:34

    소라치 작품상 왕자나 왕은 헤도로한테 안 쓸듯. 목욕탕
    편에서 그 외모 때문에 다키니 사이에서도 따돌림 받았다는데, 싸움 싫어하는 헤도르는 싸움은 싫어하는데 얼굴이 그래서 학교에서 외로운 늑대 취급받고, 저 다키니 대장은 무리 이끄는 짱이었는데 초중고 항상 헤도르다 거슬리다가 어느날 붙게 되었는데 건빵 날리려고 헤도르에게 달려가다 벌레(&꽃) 밟으려고 하니까 헤도르가 안됩니다!(이케마셍 펀치)하며 날린 펀치에 뿔이 부러졌다(다키니의 혼이나 긍지중 하나) 라는 과거 회상씬이 나오며 꽃집에서 싸우지 않고 벌벌떠는 헤도르를 격려하며 일으켜 세우는 가족들의 모습과 다시 한번 다키니 대장과 대치하는 헤도르.
    헤도르가 나온다면 이런 씬이겠지.

      지나가던 과객 2016.12.10 17:34:59

      폰으로 써서 그러나 오타많네 후.후 건빵>선빵

        그럴듯해 2016.12.12 14:37:42

        그럴듯하다

    아시바 2016.12.10 10:52:09

    츠쿠요 언제나오냐 현기증난단 말에여

      제발 2016.12.11 00:39:04

      ㅇㅇ 인정

        ㅇㅇ 2016.12.11 13:59:11

        긴츠쿠 떡밥좀 뿌려줘어어 소라치

    2016.12.10 09:27:59

    미친ㅋㅋㅋㅋㅋ 로션 빨리 준비햌ㅋㅋㅋ

    헤도로 형님!!!! 2016.12.10 07:41:12

    헤도로형님이 뭔가 해주시길 바란다…

    헤도로 형님!!!! 2016.12.10 07:40:19

    강림하시옵소서!!!!

    뭐지 2016.12.10 02:25:13

    남자만 죽는건 왜냐ㅋㅋㅋㅋ

      뭐래ㅋ 2016.12.10 08:57:33

      인정ㅋㅋㅌㅌㅋㅌ남자만 처참하게 죽엌ㅋㅋㅋ-

    다키니면 2016.12.09 21:12:48

    로션 뿌려 간단하잖아

      헤도로 2016.12.09 21:42:1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목욕용 로션 각

    지나가던 과객 2016.12.09 19:14:11

    깨알같이 사이고는 적의 불×늘 박살내는 구나. 두 장면만 보면 경기만 필살기급 ㅎㅎ

    익명 2016.12.09 18:51:25

    아직 나올캐릭이 더남아서 당분간 위기>>등장>>위기>>등장 순서일듯..

    후다 2016.12.09 18:23:03

    같은패턴 무한반복 중이네…
    적등장 아군등장 적등장 아군등쟁…

    응삼이 2016.12.09 17:48:29

    켄파치누님 오타에 원래졸라쌔지않음?? 곤도도 꼼짝못하고 긴토키도 개잡듯패는년인데 왜저렇게 약하게나옴??

    사실은 2016.12.09 17:26:28

    저거 머리카락만 그려놨길래 다른 캐릭터들이 “즈라?” 하는 순간
    “즈라쟈 나이 가츠라다.” 하면서 구해주는걸 기대했었다.

      익명 2016.12.09 17:27:38

      댓글 삭제가 안되네 도배 ㅈㅅ

      12321 2016.12.10 00:05:24

      즈라는 지금 우주에 있잖아 이 븅신아

    즈라쟈나이 2016.12.09 17:24:36

    난 저거 떨어진게 머리카락만 덩그러니 떨어졌길래 가발(즈라)인줄 알고
    “즈라?” 하는 순간 “즈라쟈 나이 가츠라다!” 하면서 구해주길 바랬다.

    2016.12.09 17:03:10

    왜 근데 죽는애들은 다 남자냐 여자도좀 죽여라

    작가 메갈임? ㅡㅡ

      뭐래 2016.12.09 19:25:21

      메갈이면 오히려 남자랑 똑같이여자도 죽엿겟지;;

        뭐래 메갈이니? 2016.12.09 20:32:20

        메갈이 그럴리가 없잖아

    2016.12.09 16:02:15

    큐베멋있다

    2016.12.09 15:11:08

    헤도로 등장은 제일 늦을듯.. 헤도로 가족이 나오는거 아닐까요? 왠지 헤도로 가족이 다니키중 최강 가족일듯

    헤도르 2016.12.09 14:29:34

    헤도르 알고보면 다니키 전왕이고 뜨면 뭔가 다니키들 조용해질거 같은 삘이다

    ㅋㅋㄹㅇ 2016.12.09 14:06:11

    헤도르 다키니족에서 지위 좀 높은데 소심하고 평화로운성격때문에 지구와서 살게되고 지금 온 다키니족 같은편으로 만드는 그런 스토리를 기대했으나 큐베가 나왔다

    ㅇㅁㅇ 2016.12.09 14:02:31

    로션 뿌려.

    ㅈㅇㅇ 2016.12.09 13:15:26

    9+1은 귀요미

    그래 2016.12.09 13:04:13

    바벨탑!

    집념왕 소라치 2016.12.09 12:56:28

    다키니 설치길레 헤도로 나올줄 알았는데 뜬금 큐베.

    ㅠㅜㅘㅓㅗ 2016.12.09 12:50:06

    뭐야 뭐야 뭐야 ㅠㅠ 오늘은 왜케 시리어스해

    ㅋㅋㅋㅋㅋ 2016.12.09 12:46:04

    헤도로 안나오면 답이 없어보이는데? 다니키 애들ㅋㅋ

    ㅇㅇ 2016.12.09 12:45:49

    큐베인가 쥬베인가

    ㅇㅇ 2016.12.09 12:45:23

    큐베는 다시 쥬베가 된건가

    댓글심각 2016.12.09 12:32:21

    카부키쵸는 영웅들의 거주지인가

    노무 2016.12.09 12:16:14

    노무노무정상

    큐베 2016.12.09 12:09:02

    마법 소녀가 되자

    큐베 2016.12.09 12:08:39

    큐베 나와 계약해서 마법소녀가

    ㅇㅇ 2016.12.09 12:07:04

    헤도로 쨔응 언제나오냐

    ㅇㅇ 2016.12.09 12:04:01

    헤도로였던가 그놈은 언제나오지

    설마 2016.12.09 11:39:07

    내 약 어디갔어!!!!!!!!!! 이번화에서 헤도르 나와야지!!!!!!!!

    ? 2016.12.09 11:24:09

    헤도로도 다키니인데 걔는 안 싸우나?

    Iiaa 2016.12.09 10:56:16

    긴토키 진검좀써라 병신새=(

    ㄴㅇㄴㅇ 2016.12.09 10:53:11

    머리 떨어진거 보고 깜놀;

    흐음... 2016.12.09 10:52:52

    불알좀 뜯지마라 ;ㅅ; 넘나 잔인한것

    ㅁㅈㅎ 2016.12.09 10:48:33

    ㅇㅋ

    흐음... 2016.12.09 10:43:39

    거 빨리 헤도로 나와서 정리해라

    익명 2016.12.09 10:42:59

    헤도로언제나오나여

    ㅋㅋㅋㅋㅋ 2016.12.09 10:11:52

    아 헤도로 왜 안나옴…

    234214125 2016.12.09 10:05:09

    크… 큐베쨔응!!

    ?ㅇㅇ 2016.12.09 09:47:32

    너무정상;