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댓글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월요일은 킹덤
08/22
08/21
08/19
08/18
08/17
08/16
[닫기][닫기]
진격의 거인 87화

6

댓글 572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좃문가 2017.06.27 13:04:53

    처음에 지크 뒤에서 울고 있는 남자는 누구지? 지크 조부모 말고… 저 남자가 올빼미 피검사 통과시켜준 의사인가?

    ㅁㅁㄴㄴ 2017.06.13 03:48:13

    새 부인을 잡아먹은 조강지처

    이름없음 2017.06.11 08:07:51

    다이나는 그라이스가이고 그라이스가는 왕족과 연관이 있을듯 올빼미는 중동연합에서 보낸 스파이

    이름없음 2017.06.11 08:01:44

    다이나가 무지성인척 하며 달려 그라이스를 구한거 아닐까 에렌도 일부러 찾아가서 깨우치게 한것같다 왕족과 접촉하면 힘이 깨어난다는 것을

      이름없음 2017.06.13 11:06:07

      무지성이었지만 그리샤가 있던 곳, 그리샤의 피가 흐르는 사람에게 저절로 다가간 건 사실일듯

    222221111 2017.05.12 18:19:36

    다이나가 그다음부인한테 복수한다고 잡아먹은건가…

    이름없음 2017.05.12 18:19:08

    다이나가 그다음부인한테 복수한다고 잡아먹은건가.?

    이름없음 2017.05.04 14:48:30

    거인을 만드는 거였어?무서워 ㅠㅠ

    이름없음 2017.05.04 10:55:16

    갑자기 궁금한건데 어떻게 올빼미 거인몸에 흉터가 있음??? 회복하잖아

      이름없음 2017.05.06 15:57:45

      흉터가 아니고 배가 박살나면서 떨어지는 잔해임

        이 질문 2017.05.22 21:37:14

        거인일때가 아니라 인간형일때를 물어본게 아닐까요?? 복권파는 상처를 십자모양이였던가 아무튼 칼로 상처를 내는 장면이 있던거같은대

    시빨럼 2017.04.22 19:07:18

    조사병단=븅신병단 희생=노이득 ㅋㅋㅋㅋㅋㅋ

    개호구병단 2017.04.05 00:11:24

    조사병단 = 느금마병단 인증ㅋ

    ㅎㅎ 2017.02.20 11:20:33

    저기 거인으로변한 사람들 모두다 104기 훈련병들 먹은 거인들아니냐

    그렇다 2017.02.17 08:14:45

    에렌 거인이라 하기엔 얼굴(특히 이빨)이 다르다

    이름없음 2017.01.30 19:15:07

    와씨 대박 에렌엄마먹은거인이 벽밖의 에렌아빠의 부인

    잉응 2017.01.17 02:01:51

    그 귀요미거인이 그리샤 여동생이였어!!??

      이름없음 2017.01.17 20:35:23

      그리샤 여동생은 이미 죽었고, 저 남자가 말한 ‘여동생이 부른다’는 건 그냥 ‘죽음이 부른다’ ‘얼른 죽어라’ 정도겠지

      이름없음 2017.04.02 22:05:38

      이새낀 만화 똥구멍으로 모니터 향해 앉은 다음에 보냐?

      이름없음 2017.05.14 13:25:02

      이정도면 컨셉잡고 보는거맞지?

    이름없음 2017.01.15 20:41:34

    씨바 저거 에렌거인 판박이인데

    이이 2017.01.03 00:36:12

    왕눈이?

    기모딱 2016.12.30 23:36:06

    헐 개간지;;

    박근혜가문제인걸안철수 2016.12.21 19:21:42

    꿀잼

    2016.12.10 18:20:24

    꿀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