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메인페이지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금요일은 원피스
04/19
04/17
04/16
04/15
04/13
킹덤 496화

댓글 134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2017.02.25 03:58:32

    창평군은 면도 뭘로함?

    일요일이다 2016.11.13 16:39:40

    오늘올라오냐??

    캇짱애미 2016.11.13 12:56:18

    아……….아아……..아아아아..아…아아…….

    ㅁㅁㅁㅁ 2016.11.12 23:58:19

    왕분 볼때마다 베지터 그자체

    네명 클로즈업 컷 2016.11.10 09:57:55

    지력과 땀의 양은 반비례한다

    네명 클로즈업 컷 2016.11.10 09:56:40

    지력 역순으로 땀 흘리네

    찐따만화에만 댓글담 2016.11.10 01:47:48

    뭔 전략을 핼스하면서 짯나

    애들이 숨을 헐덕이고 땀을 폭포수 처럼 흘리네 ㅋㅋ

    리엑션킹은 넘어지기도함 ㄷ ㄷ

    가기구게 2016.11.09 21:55:06

    장기판에서 모의대국 하는거 보고 좆유치함 나만느꼇니 형냐들;;?
    이딴만화 보느니 차라리 피안도 보자 형냐들;; 넘나 유치하다;; 땀흘리는거봐 개씹억지+ 일본 특유의 거북한 리액션
    재밌어이게? 빠가야?

    익명 2016.11.09 16:42:43

    킹덤이 잼난지 모르겠음. 걍 으으리로 봄

    ㄴㅁㅇ 2016.11.09 15:53:20

    창평군은 항상 똥 씹은 표정이래도 리액션 전문 창문군까지 저런 표정이면 필히 심각한 일이 아니라 할 수 없다.

    익명 2016.11.09 15:17:56

    이번전쟁이 마지막이다. 진나라 멸망함.

    KIRA 2016.11.09 12:58:59

    제 예상으로는 가운데 업성 그림을 볼때 3곳의 저희 장기말이 있습니다. 이것으로 볼때 비신,몽념,왕분 이 3부대가 다같이 저기에 투입될것 같고.
    저 3부대중 한부대가 주요 공격[왕분or비신] 몽념[다른 두 부대에 비해 수비가 잘하는 부대]+왕분or비신이 성 양사이드를 막게될거같습니다.
    아마 주인공 버프로 인하여 비신대가 성 주요 공격을 할것이고, 몽념,왕분 부대가 양사이드를 수비할거 같습니다.

    Ddd 2016.11.09 12:43:30

    애들이 길쭉 길쭉해졌네

    후아아아앍 2016.11.09 12:12:40

    딱봐도 어그로인데 너무끌리지망

    saf 2016.11.09 11:22:20

    창문군새끼 넘어지는거 개빵터졌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6.11.08 20:51:57

    애들 좀 커졌네

    ㅇㅇ 2016.11.08 20:51:42

    원피스는 우리나가 이야기냐 씨발년아?

    ㅇㅇㅇ 2016.11.08 20:31:45

    위험한 일 시킬 것 같다

    이목게이냐 2016.11.08 20:25:09

    그래봤자 업에서 씹털림

    이거 내리고 원피스 올려주세요 2016.11.08 20:22:53

    2빠…이거 우리 나라 애기 아닌듯

    이런 2016.11.08 19:26:53

    내스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