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메인페이지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수능 D-210
04/19
04/17
04/16
04/15
04/13
킹덤 493화

댓글 296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4.11 05:47:54

    하료초 개 병신 씨발 흑비촌출신 걸레년이 강외 낙하산타고 군사학교 들어간 씹벌레 낙하산인생인년주제에 멀리서 지 두뇌 터뜨려버릴정도의 명궁을 거르는 방법으로 신병모집하네 ㅋㅋ 신이 발굴안했으면 저 씨팔개걸레년때문에 인재 놓쳤음

    이름없음 2017.04.07 17:02:5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번역누구얔ㅋㅋㅋㅋㅋㅋ

    좆될뻔했네형아 2017.03.17 19:23:52

    지금까지 보면서 한번도 답글안달았는데 좆될뻔했네 한마디에 빵터지고 글쓴다 시바꺼 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ㄴㄹㅇㅁㄴㅇㄹ 2017.03.14 04:01:22

    부랄머리 새끼 드립 이후 개터졋네 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2.21 03:03:49

    아시발 킹덤보면서 제일크게 터졌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좆될뻔했네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2.08 19:51:25

    zzzzzzzzzzzzzzzzzz

    졸댈뻔했네 2017.02.08 04:30:00

    나도 터진다 원래 댓글 안남기는데 처음 남겨본다 ㅋㅋㅋㅋ

    ㄷ ㄷ 2017.02.06 18:16:37

    미도미평 형제도 그렇고 얘네 형제도 그렇고 ㅋㅋ
    일본샛기들은 무슨 형제 하면 형이 좆만하고 동생이 거인인 신화같은거라도 있나?

    왕고기 2017.01.24 04:57:40

    왕기 생각나네 그렇죠 등? 그렇지 담? ㅠㅠ

    좆될뻔했넼ㅋㅋㅋㅋㅋㅋㅋㅋ 2017.01.04 03:03:53

    좆될뻔햇네가 왜이렇게 웃기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 2016.12.27 22:29:07

    좆될뻔했네 형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건 그렇고 신 새끼 옷좀 새로 입혀라 씨발 언제까지 좆거지같은옷입히냐? 작가새끼 돌빢인가

    아니 시발 2016.12.20 23:23:50

    좃갔네 따먹어삘라

    3516 2016.12.12 15:18:27

    활쟁이가 똥꼬빤 다음 컷에서 미평 입 가리면 개존잘임 ㄷㄷ

    ㅋㅋ 좆 2016.11.15 00:14:51

    우리 좆될뻔했네 형아
    ㅋㅋㅋ
    번역한샛기 불알을 탁치고 간다.

    중화십궁 2016.11.07 15:45:43

    활쟹이 3위 백려라고 본인이 그랬는데…. 합종군 직전에 초나라랑 대치할때 백려 처음 등장하면서 본인이 중화3위라고…분위기상 강연이 백려보다 더 높을거고…근데 여기선 십궁 순위가 다르네요

    ㅇㅇ 2016.10.23 00:17:57

    만화상으로는 왕분>몽념>>>이신 이렇게 주인공을 천민 출신으로 설정해 라이벌 왕분에게 ‘출신도 실력이다’란 말을 들으면서까지 어떻게든 신분 한계를 극복해 나가기 위해 발버둥치는 내용이지만
    실제로는 왕분=이신>몽념으로 이신 집안 자체가 몇 대를 걸쳐 진나라 군부에서 일했기 때문에 실세 중에 실세로 왕분이 말한 ‘출신도 실력이다’를 잘 보여준 쪽

    집안 내력을 보면 원래 조나라에서 재상이니 대장군 등등 해먹을거 다 해먹은 집안인데 조상 중 하나가 뇌물죄였던가 사고를 치는 바람에 일가 일부가 진나라로 내려와 자리 잡은 쪽 후손이 이신이고 남아 있는 쪽의 후손이 이목
    이신 조부 이전에도 진나라 태자태부 등을 지내며 진나라에서 대대로 일하다가 조부 대에 와서는 왕 바로 밑의 작위인 공이고 아버지가 이신이 통일 이후 받은 농서후인것 마찬가지로 ~후였으니 무슨 말이 더 필요?

    만화에선 군문을 일찍 두드린 것으로 묘사되지만 실제론 어땧느냐면 어느 날 갑자기 군생활 해보지도 않은 나에게 왕이 1군을 떠맡길려고 해서 얼떨결에 받아 왕전과 양단화가 참여하는 조나라 정벌전에 따라가게 되어 그냥 묻어갈 줄 알았는데 알고보니 개별적으로 움직이는 작전이라네
    그래서 초대박 어려울줄 알았는데 거의 빈집이나 다름없어서 신나게 빈집털이 한 이후 나에겐 소질이 있구나를 깨닫고 5년 만에 대장군으로 승진. 자신만만하게 초나라 쳐들어갔다가 끝판왕 항연에게 개털린 케이스임
    패배 원인이라는 창평군은 몇년 전 이미 권력의 중심에서 내려와 영정 명령으로 강제 이주 당한 상태라서 변명거리가 되기에는 부족하지 않나 싶기도 함

    뭐야이거 2016.10.22 22:09:52

    번역하는새끼 바꼈냐? 왜 하료초를 텐이라고 부르고 앉았냐? 바뀐새끼면 앞에놈들이 어떻게 했는지 읽어보지도 않냐? 프로의식이 없어 이새끼들은 할려면 제대로 해야지. 좆됐어가 뭐냐 좆됐어가.

    왈파 2016.10.22 19:54:16

    이게 레드스톰인가 그 부대임?

    좆됨 2016.10.22 16:19:19

    우리좆됐어형아ㅋㅋㅋㅋㅋ

    MACE 2016.10.22 12:45:28

    역사서에는 대장 신은 연나라 정벌에 큰공을 세우고 활략하지만.. 초나라를 칠때 20만을 동원해서 방심했다가 탈탈털려서 결국 도망자 신세가 되었다고 하던데… 결말을 어떻게 그릴려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