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21
01/20
01/19
01/18
01/17
[닫기][닫기]
도박마 481화

263

264

265

266

267

268

269

270

271

272

273

274

275

276

277

278

279

280

댓글 64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ㅇㅇ 2017.09.11 21:31:16

    나였으면 입회인 되자마자 형 죽인 부모새끼 찾아내서 죽임

      이름없음 2017.09.17 21:33:16

      안녕하세요 도지입니다. 사실은 이미 죽였습니다

    ㅇㅇ 2016.11.11 00:30:39

    카도쿠라가 그럼 지금 더 쎄진 이유가 마르코랑 비슷하지않음?
    미노와한테 꿀밤 맞고 뇌에 손상 돼서 어쩌고 하는 거보니

      이름없음 2017.09.17 21:29:08

      마르코는 군사기술로 육체개조까지 받았지 캡틴아메리카여

    asdf 2016.10.14 15:56:24

    482화좀….

    망했다 2016.10.12 11:55:01

    정주행 완료… 으앙… 이제 연재될 날만 기다리게 생겼구나 ㅠㅠ

    밥은 먹고 다니냐 2016.10.05 10:03:26

    클럽 카케로 주 수입원은 뭘까요? 내기하는거 수수료 먹고 사나? 그런 얘기가 하나도 없던 것 같네요. 유지비 엄청난 것 같은데..

      ㅁㅁ 2016.10.12 13:53:25

      회원들이 주는 후원(및 회원료) 아닌가?

      ㅇㅇ 2016.10.14 22:20:27

      500년 동안 뒤에서 암약하던 조직이니 보유 자산이 천문학적인 수준일테고 그 돈을 카케로 인재들이 나눠서 관리하지 않을까 싶음

    카도쿠라 줫밥년 2016.10.04 18:56:02

    카도쿠라 미노와 로켓펀치에 스친거 만으로 뒤질뻔햇는 새기가 쎈척하는거봐라

    에어포커 2016.10.04 07:31:36

    바쿠가 1회전부터 산소 남긴거야?남긴척 한거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04 13:26:20

      남긴척 – 작가가 적어도 바쿠는 비겁한 수는 안썻다는걸 보여주기 위함

        븅@신이냐 2016.10.08 09:44:30

        만화 제대로 쳐 안보냐

        남겨놓고 일부러 안 남긴척해서

        랄로가 패배를 덤덤하게 인정하는 거를 존나 절망하고 후회하는 걸로 바꿧잖아

        실제로 산소 남겼었음

          ㅁㄴㅇ 2016.10.11 13:29:14

          안남김; 남긴척만했음.. 그래서 랄로가 마지막에 바쿠 비오스 집어서 산소흡입하려는데 그비오스는 빈통이어서 개깝놀하고 숨못쉬고 뒤졋잖슴..

            눈이 장식이냐? 2016.10.13 22:45:53

            만화 좀 제대로 봐라.
            랄로 쪽으로 빈 비오스 통 밀어넣고 산소 남긴 것 뒷쪽으로 패놓았다.
            더군다나 산소 방울 올라오는 것으로 있다는 표시까지 해줬는데… 에휴…

            익명 2016.10.14 16:36:09

            빡대가리냐 남긴걸 빼놓은게 아니라 5회전에 따놓은 비오스 가득찬걸 빼놓은거지
            랄로는 발이 묶여있어서 그걸 못집게끔 한거고
            만화는 눈뜨고 보는거다

          이름없음 2017.09.11 21:32:15

          개병신새끼 너나 만화 제대로 봐 눈장식새끼야ㅋㅋ

      섹스보지털 2016.10.04 13:54:14

      남긴 척만함 그게 지뢰임

    ㄷㄷ 2016.10.03 20:19:05

    엥? 카도쿠라 얘 마르코한테 탈탈 털려서 다죽어가는 미노와한테 꿀밤맞고 뿅간놈 아니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03 18:40:59

    카도쿠라 ㅋㅋㅋㅋ 다죽어가는 미노와한테 죽을뻔한주제에 쎈척 오지죠

    ㅜㅜ한숨이 2016.10.03 03:21:33

    너무 역동적이지가 않다.. 아쉽다 아쉬워..

    똥꼬에 볼펜꼳는 남자 2016.10.02 22:59:10

    도박마에서 최강은 0호 커피할배임….존나 쎔…
    근데 이만화는 그림체가 넘 좆체임

    ㅁㄴㅁ 2016.10.02 17:45:25

    사연팔이를 몃컷안에 넘겨버리네 ㅋㅋㅋ 오다야 보고 배워라 쫌

    ㅁㅁ 2016.10.02 16:43:44

    카도쿠라 안대 벗으면 봉인 풀려서 도지 이기고 손수건 받아감 ㅅㄱ

    ㅇㅇ 2016.10.02 16:01:18

    와 도지 개쩌리새킌 줄 알았는데 간지나네 ㅎㅎ

    ㅇㅇ 2016.10.02 15:09:41

    소년만화에서 너무 빈번하게 나오는 조연들 회상신 정말 안좋아하는데..
    도박마 이번화에서는 몇 안되는 페이지로 진짜 깔끔하게 그려서 감탄함
    도지 캐릭터 완성도 시키고 세 페이지로 감동도 주고 ㄷㄷ

    ㅇㅇ 2016.10.02 14:28:10

    번역하느라 수고하셨음

    dd 2016.10.02 14:09:05

    진짜 입회인 하나하나가 애정있다..

    카도쿠라 2016.10.02 12:44:14

    즐감했습니다 역자님 감사합니다

    324ㄹㄴㅇㄹ23 2016.10.02 12:06:57

    도지 졋간지네 … 감동받음 ㅜㅜ

    ㅇㅇ 2016.10.02 11:47:30

    번역좀 빨리 해라 이새기야

    465화 까지 나왓구만

    대충 할려면 때려쳐라 씨발

      asd 2016.10.02 14:46:32

      번역 해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넙죽 받아 먹을 것이지.. 새끼가 뒤질라고

      asd 2016.10.02 14:47:15

      번역 해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넙죽 받아먹을 것이지.. 뒤질라고

      asd 2016.10.03 20:25:35

      번역 해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넙죽 받아 먹을 것이지.. 이 새끼가 뒤질라고

      zz 2016.10.04 00:13:18

      번역 해주면 감사합니다 하고 넙죽 받아 먹을 것이지.. 이 새끼가 뒤질라고

      ㅂㅈ 2016.10.04 22:22:17

      넙죽 해주면 번역합니다 하고 감사 먹을 받아 것이지 뒤질라고

    마지막은 2016.10.02 11:05:51

    밀장과장하고 카도쿠라하고 붙는데 밀장과장이 본실력 발휘해서 이김

    갓박마.. 2016.10.02 10:41:00

    도지랑 카도쿠라 둘다 매력적인디… 캬라에 비하면 포스는 아직.. ㅠ

    사호한 2016.10.02 10:18:09

    올곧은 마음과 또라이뇌의 대걀이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10.02 10:17:52

    응~ 카도쿠라 다죽어가는 미노와 한테 막타 날리고 이긴거야~ 개좆밥 카도쿠라 왜 쎈걸로 나오는건지 노이해~

      카도쿠라 2016.10.02 12:42:58

      ㄹㅇㅋㅋㅋㅋ

    찐짜루 2016.10.02 10:15:02

    도지 졌다

    ㅁㄴㅇㅁㄴㅇ 2016.10.02 10:07:22

    장시시에서 번역 중단한줄 알았는데 정말 감사합니다 잘 볼게요

    익명 2016.10.02 08:27:14

    ㄴㄴ
    이제 카도쿠라 사연 나오면서 재역전 ㅅㄱ

    장시시감사해요 2016.10.02 07:56:45

    481화 너무 보고싶었는데 올라왔네요 감사해요!

    ㅇㅇ 2016.10.02 06:36:27

    사연 나왔으니 이제 도지 지겟다

    天元突破大魔王 2016.10.02 06:22:47

    그래서 도지입회인이 동생을 찾겟다고한 랄로쪽사람 그 로버트k이랑 대결하면서 동생찾게해주겟다고 말한건가 뭐 로버트k랑대결자체도 서로 훈훈하게끝낫으니
    나중에 스테구마랑로버트k랑 만나는장면에 도지입회인도 그장면을 숨어서 볼거같은데.. 는 저의 개인적인 감상적인 의견일뿐이긴한데
    도지 입회인성격상 그럴것도같고

    ㅇㅇ 2016.10.02 04:04:55

    역시 도지입회인 생긴게 오래갈스타일임

    키루마 2016.10.02 03:57:27

    고맙습니다..

    ㅋㅋ 2016.10.02 03:56:52

    도지 형 멋있노

    오오 2016.10.02 03:55:58

    이걸 도지가…!

    키루마 2016.10.02 03:53:55

    고맙습니다..고맙습니다..

    악플엔신경쓰지마세요 .. 정말 감사합니다 잘보고있습니다..

    2016.10.02 03:46:46

    뻔한 전개, 하지만 봐도 봐도 두근거린다

    Like a Hayate 2016.10.02 03:44:39

    갓빡마

    dd 2016.10.02 03:41:59

    적당히 했지만 적당히에 미치지 못하다니… 영원히 닿지 못할 적당함…

    힘드냐 2016.10.02 03:40:30

    적당히 해라

    ㅇㅇ 2016.10.02 03:38:48

    안돼 갓도쿠라아아아아

    갓바마 2016.10.02 03:31:13

    적당히는 적당히

    dd 2016.10.02 03:30:32

    굿굿

    ㅇㅇ 2016.10.02 03:23:50

    우왕 개쩐당

    2016.10.02 03:23:26

    갓박마

    씨발 2016.10.02 03:23:06

    와..

    ee 2016.10.02 03:14:43

    1빠지 이런건 고맙다 장시시 번역해줘서

    익명 2016.10.02 03:09:38

    하으아아앙앙아ㅏ아앙으으 취한다 도박마 댓글 1등
    도지 개그캐인줄 알앗는데 이제 사연 들어가면서 주연급 조연 가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