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GSISI
               수정 요청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월요일 밤엔 킹덤 
04/24
04/22
04/21
04/20
04/19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 양 6~10화

댓글 61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8.03.20 18:50:58

    여주가 남주를 좋아하는 이유는?
    다른 일본 애들처럼 더럽지가 않고 순수해서임. ㅇㅇ 남자애가 순정만화를 본다는 게..ㅋ

    이름없음 2018.01.12 23:54:16

    이렇게 달달한 만화는 오랫만이네’ㅅ’/

    이름없음 2017.11.18 03:08:41

    이야 이렇게 설렐수가..

    이름없음 2017.10.31 08:18:10

    비리비리하고 멸치에 특징도없는애를 처조아하네 말이되나 여자저와꾸면 다른 몸좋고키큰남자한테 앵겨서 고딩때 이미아다따여져있어야지 저런 키작고 어깨좁은 멸치가머가젛다고 말도 안되는소리

    이름없음 2017.10.10 16:34:21

    저런 새끼도 좋아하는 여자애가 붙는데

    이름없음 2017.10.09 09:08:08

    씨발 서로 체육복 왜 입은거냐? 자기 체육복 입었으면 될걸 아니야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븅쉰들ㅋㅋㅋㅋ 2017.10.08 22:33:44

    이 만화보면서 하닥하닧 거리는 새끼들은 얼마나 여자랑 못놀아봤으면 여기서 이러냐 ㅋㅋㅋㅋ불쌍한새끼들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9.10 10:20:24

    체육복에,,묻은,,남정네의 땀내에,,,발정이났군,,,요망한,,암코양이같은,,쒸불뇬이,,ㅎㅎㅎㅎ,,,

    이름없음 2017.09.04 15:13:27

    김양 김씨 김양~~ 김씨~~ 요…망..한..년..

    이름없음 2017.08.17 20:00:09

    이런 쉬퍼얼….요,,,,망,,,한,,,년,,,,

    이름없음 2017.05.03 02:14:09

    쉬펄 요…망..한..년

    이름없음ㅇㅇ 2017.04.07 17:30:03

    이런 쉬불…..요..망한…련…

    여자애 취향 전나 특이하네 2017.03.11 00:54:47

    남자놈이 패기가 하나도 없는데 저런 눔을 좋다고 끼고 다니네

    이름없음 2017.02.22 23:39:36

    일본놈들은 왜 애새끼들끼리도 이름을 안 부르고 성을 부를까…타카기상 이렇게…존나 쾨쾨한 놈들..

    이름없음 2017.01.21 22:52:43

    초등학교때는 메갈밖에 안모여있고 중학교는 남중이고…

    ㅠㅠㅠㅠ 2017.01.14 15:05:12

    남중 남고 과기원 다니는 입장에서 매우 젖같다
    앞으로 삼성전자 연구소 들어가야 여자만나나 ㅋㅋㅋㅋㅋㅋㅋㅋ

    ㅗㅗㅗ 2017.01.04 02:18:26

    저런여자애 있었지. 아주 농락을 당했지. 하지만 시발 딴놈한테 갔지.

    배부른 작가새기들 2016.12.19 22:43:55

    재밌네 ㅋㅋ 근데 저런 애들이 커서 난 돈 많은 남자가 좋아하고 떠나가지

    시발 궁디 2016.10.24 19:01:37

    만화 정말 내용 좋고 풋풋함이 느껴져서 놓은데 성인광고 궁디 존나 시발 역동적이네

    S. Ki 2016.10.12 11:49:22

    풋풋한 내용 재밌다

    남주ㅅㅂ 2016.09.24 19:05:33

    여자애가 장난치면서도 플래그 ㅈㄴ게 꽂아넣고 있는데 눈치를 못채네 답답한 새끼…

    ㅇㅅㅇ 2016.09.21 23:52:45

    요츠바로 정화된 마음이 설레잖아!!! 난 남중에 남고를 나온 외톨이 아재라고! 이 요망한 년놈들이ㅏ!

    2016.09.21 21:44:40

    니시카타 너무 귀여워ㅋㅋㅋㅋㅋ풋풋해서 보기 좋네요ㅋㅋ

    ㅋㅋ 2016.09.20 22:43:56

    커엽다 미소가 끊이질 않네ㅎㅎ 그래서 죽창은 어딨냐

    히히 2016.09.20 22:27:33

    좋구나~

    진격의타카기양 2016.09.20 19:46:38

    갑자기 거인이 나타나서 다 찢어죽였으면 좋겠다 ^^

    어디서 2016.09.20 01:04:02

    타카기양을 다까끼양하고 엮고 있…읍읍!!!

    1111 2016.09.19 22:15:00

    타카기 근혜찡……………..

    ㅋㅋㅋㅋㅋㅋ 2016.09.19 21:59:39

    이로오오온~~~~~~~~~쒸이이이이,,,,,,,뿌우우울,,,,,,,,,,요오오오오~~~~~망한뇨오오온,,,,,,

    ㅇㅇㅇㅇ 2016.09.19 21:29:58

    이 쒸~~~~~~~~~~불년…..

    ㅁㄴㅇㄹ 2016.09.19 19:47:01

    요망한 년…

    ,12344 2016.09.19 14:18:40

    네토각이네 성인망가에선 타가기가 누군가의 성노예각인데

    ㅇㅇ 2016.09.19 13:20:49

    꽁냥꽁냥 너무귀엽다

    과거에죽창꽂힘 2016.09.19 12:56:04

    진짜 내 학창시절이랑 비슷해서 웃음이 피식거린다. 여봐라 죽창 날카로운거하나 가져와보거라

    ㅋㅋㅋ 2016.09.19 09:17:56

    고자고뭐고 쟤네 중학생인데 니네처럼 야동쳐보는 백수도 아니고 발정느낄일있냐…

    하악 2016.09.19 04:54:37

    야이 요망한년 시발

    죽창을!

    반오십구너 2016.09.19 02:46:25

    아너무 좋다~~~

    남자주인공 2016.09.19 00:32:23

    남주 거의 고자급이네

    생각보다 2016.09.19 00:14:23

    존나재밌네 ㅅㅂ

    익명 2016.09.19 00:09:47

    잘 들 논다 ㅋㅋ 죽창 가져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