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7
01/16
01/14
01/12
01/9
[닫기][닫기]
모브사이코 100 1~10화

댓글 45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ㅋㅋㅋ없음 2017.07.09 05:26:09

    존나재밌다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06.26 02:35:02

    작화 이 상태로 책으로 나온거임?

    이름없음 2017.02.11 15:51:46

    재밌구만,너희들이 작가를 욕한다고 작가가 알것 같냐?ㅈㄹ것들.

    금재성 2016.12.15 15:47:57

    아 ㅋㅋ ㅋㅋ ㅋㅋ ㅋㅋ 존나웃기네 ㅋ ㅋㅋ 개그코드가 나랑 맞다

    애니부터봐야징 2016.12.02 13:24:54

    존나 재밋는데?

    2016.11.12 18:07:42

    중간에 가짜스승 휴대폰에 사이타마 나오고 초능력 소개할때 타츠마키 나옴

    2016.11.06 19:38:45

    슈벌 내용 좋구만 왜그래

    진짜미안한데 2016.10.14 02:00:26

    난 재밋게보고있다 원펀맨이 이거연재하느라 진도도 못나가서 망작됐구만 이게훨씬재밋는데 전개도 참시놔고

    ㅇㅇ 2016.09.21 18:47:42

    재미없으면 보지마 멍청한 새끼덜아

    ddd 2016.09.20 23:34:39

    와 이것도 올라왔어ㄷㄷㄷ

    그림체는 이래도 연출이 뛰어납니다
    솔직히 1~2권 보다는 3~4권 부터가 짱임
    원펀맨도 재미있지만, 몹싸는 인물의 심리묘사와 독백 등이 진심 끝내줘요bb

    애니화도 겁나 잘되어서 액션동세 개쩔고 음악, 연출 다 고퀄임

      이름없음 2017.08.08 21:44:54

      아~ 모브사이코 아시는구나~

    노답 2016.09.19 05:42:38

    원펀맨도 이것도 개노잼 급식+여자애들이나좋아할만화 개단순개그물 원펀맨도 sns장만질아니엿음 인기없엇을삼류작

      ㅋㅋ 2016.09.23 09:41:24

      원래 소년만화는 급식이들보라고 만드는 거야 병신아ㅋㅋ

      ㅇㄹ 2016.09.24 15:31:33

      ㅅㅂ 여자들 낮추지마라 이런건 남자 초딘 급식새끼들이나 보는 만화다

      이름없음 2017.02.11 15:49:13

      재밌구만, 뭔 만화를 보면서 ㅈㄹ들이야.
      니들이 여기서 작가를 욕한다고한들,작가가 알것 같냐?직접 본사에 가서 말을 하라고 ㅈㄹ것들아.

      이름없음 2017.10.22 23:09:51

      좆병신히키코모리새끼ㅋㅋㅋ여자한번도 못만나봐서 여혐질에 대인기피증때문에 인기많은 원펀맨 질투하네

    ㅁㅇㄻㄴㄹ 2016.09.18 23:30:30

    시바 그림만 같으면 다 원펀맨이냐
    내용이 다르고만 ㅄ들
    장풍쏘고 머리솟으면서 변신하면 다 드래곤볼 아류작이지?

      이름 2016.09.19 22:50:43

      건 그렇지

    쯧쯧 2016.09.18 23:06:24

    스토리도 별로….만화는 그림이 생명… 별로임…..까는거 당연한거지…와대단 재밌어요…만 할꺼면 댓글이 필요없지

      ㅇㅇ 2016.09.20 19:47:56

      주호민 : ??
      강풀 : ??

      인정 2016.09.24 10:31:27

      만화는 그림이 우선인듯 그림체 별로면 패스하듯

      만화는 그림체가 생명이면 2017.04.12 19:12:40

      그럼 그림 존나 잘 그려놓고 스토리 없으면 명작 만화겠네?

    병신같은 급식충 새끼들 2016.09.18 20:41:16

    멍청한 무뇌아 병신 빠돌이 새끼들. 니들은 그림만 멋지면 장땡이지?
    스토리나 연출같은건 볼줄도 모르는 하찮은 새끼들 ㅋㅋㅋㅋㅋㅋ
    그냥 나가 뒤져 병신들아

    2016.09.18 18:07:38

    애니로 보다가 만화로보니까 애니제작진 작화수정 잘했네 이 그림체도 좋지만 괴리감졸라 느껴지네ㅋㅋㅋㅋ

    그냥복붙이네 2016.09.18 12:39:38

    그냥 원펀맨 초능력자버전 복사붙여넣기네. 급식충들이 좋아할수준.

      개썅 마이웨이 2016.10.11 04:40:19

      ㅋㅋㅋ이게 어떻게원펀맨이랑 똑같냐
      이 대갈빡비어있는세끼야 하 진짜 이런관종들은 그냥 만화보지마라

    ㅇㅇ 2016.09.18 04:52:55

    음… 1화만봤는데… 재미없다…. 더볼수도있겠지만 딱히 더 보고싶은 마음이… 원펀맨은 1화보고 다음화보고싶다!! 이랬는뎅.. 보는건 나중으로 미뤄야지;;

    222 2016.09.18 01:45:22

    난 둘다 재밋게 보는데. 원펀맨 팬이 ㅈㄹ 하든 말든 걀 보면되지, 왜 걔네 보고 그려 보라고 하냐 ㅋㅋ 걔네가 뭐 피해줌? 니들이 애지중지 하는 만화 까서 맘상함ㅋㅋㅋ? 존나 저런 댓글에 반응 하는애들 남의식 존나하는 자의식 없는 찐따 새끼일 확률 100

      ㅇㅇ 2016.09.20 19:40:48

      그냥 재미없다는 새끼들은 그래도 낫지. 사람마다 취향이라는 게 있는 거니까. 근데 시발 원펀맨 연재 안한다고 까는 새끼들은 존나 후드려쳐맞아야지. 애초에 돈도 안받고 아마추어 웹툰인데 너 같으면 다른 거 안하고 그딴 거 하겠냐?

    이래서 장시시는 댓글창 없어져야돼 2016.09.18 01:31:50

    ㅆㅂ 매사에 불만인 ㅅㄲ들밖에 없어 모브사이코도 재밌구만 허구헌날 원펀맨 타령이야

    좆까 병신들아 2016.09.18 00:01:29

    니네들은 이런거 하지도 못하잖아 이것보다 더 참신하고 재밌는거 있으면 니네가 그려 ㅄ들아 에휴 ㅉ

    zzz 2016.09.17 23:53:07

    와 시발 짱시시 개년아 사랑한다 ㅋㅋㅋㅋㅋ

    원펀맨 스토리나 써라 2016.09.17 21:55:51

    얘는 진짜 그림이..ㅅㅂ

    ㅇㅇ 2016.09.17 21:45:40

    재밌는데 지랄이야 병신들이 ㅋㅋㅋ
    하여간 원펀충 벌레 새끼들은 싹 박멸해야된다 ㅋㅋㅋㅋㅋ

    gg 2016.09.17 21:43:49

    어휴.. 원펀맨이나 연재할것이지 ㅉㅉ

    토가시 요시히로 2016.09.17 21:29:23

    씨빨 원작이엇냐

    토가시 요시히로 2016.09.17 21:28:57

    ㅅㅂ 원작이엇냐

    ㅡㅡ 2016.09.17 21:14:14

    솔직히 원펀맨이 100000000000배 재미있는듯하다. 왜 인기있는지 이해가 안간다… 고교 성장물은 질릴정도에다가 약빤소재는 한국 웹툰들이 한 수 위인듯. 그렇다고 내용이 원펀맨 이상으로 참신한것도 아니고. 일본에서만 먹힐듯한 개그소재까지 ㄷㄷ. 이거 연재하지말고 원펀맨 오리지날이나 빨리 연재하지.

      익명 2017.02.27 09:54:02

      재미없는데왜보고나서 지랄이야..
      항상이런게 궁금했어..

    원 싸이코 새끼 빨랑 원펀맨 그리라고 2016.09.17 19:32:25

    이 씨팔라마

    시발이런거말고 2016.09.17 18:54:19

    원펀맨 십새야

      ㅊㅊ 2016.10.11 04:42:46

      니가 여기서 이래도 작가는 몰라이세끼야ㅋㅋㅋ
      관종이 왜 여서 원펀맨 타령이야

    qnpqnp 2016.09.17 18:25:29

    오니츠카 닮았어

    ^^ 2016.09.17 17:49:54

    응 좆노잼

    오오 2016.09.17 17:21:00

    이제 모브사이코100도 올라오네 ㄷㄷ