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댓글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짱구 아빠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 청의 엑소시스트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만화가득 장시시넷
08/19
08/18
08/17
08/16
08/15
[닫기][닫기]
원피스 836화

댓글 595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신기하네 ㅎ 2017.01.06 01:04:35

    나미 가슴은 도라에몽 주머니인가???

    ㅋㅋㅋㅋㅋ 2016.12.02 23:47:14

    ㄹㄹ

    ㅋㅋㅋㅋㅋ 2016.12.02 23:46:46

    여기에 있는애들 무슨 다 애정결핍있냐? 진짜 보기 추하다

    웃기네 2016.11.08 18:46:36

    니들이 그럼 제대로 만화보는 독자냐? 기껏해야 해적판 보면서 ㅋㅋㅋㅋ 나처럼 입닥치고 봐 ㅋㅋㅋ 투덜대면ㄴ서 836화까지 다본새끼들 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1.20 19:12:36

      끝까지 닥치고 있지 왜 지껄여

    치랄들한다 ㅉㅉ 2016.10.30 03:10:57

    야야 쇼들하지말고 입닥치고봐

    2016.10.13 02:26:04

    능력도 없는새끼가 뭔 만화가한테 이래라 저래라야

    걍 닥치고봐라 보기싫음 보지말던가

    애국 2016.10.09 21:49:48

    니가 그려봐 이지랄 우리가 만화가냐? 그림은 만화가가 그리는거지 븅시나 우리가 할 수 있음 우리가 작가하지 ㅉㅉ

    니가.그려 2016.08.28 16:35:54

    니가 다 다르게 그려봐 ㅋ

    코터 2016.08.25 07:31:46

    조연들도 개성있던 원피스 캐릭터들이 언제부턴가 비중있는 조연마저도 비슷비슷한 생김새가 되었네요. 해상열차 거기까지만해도 캐릭터마다 개성있어서 생김새만 대충 말해도 다 알았는데.

    서석로 2016.08.25 03:28:53

    진지하게 싸울거면 처음부터 기어 234 무장색 다써 비장의 카드 아끼지 말고 병신아
    기어4 익힌지 언젠데 어인섬에서 펑크해저드에서 안섯냐 병신아

      익명 2016.09.05 11:53:41

      댓글안남기려다 남긴다 예를들어 너 롤할때 진지하게한다고 궁쓸필요도없는데 궁쓰냐 진지한거랑 전력이랑 달라;;

        . 2016.10.09 18:55:40

        ㅂㅂㅂㄱ

    ㅁㄴㅇ 2016.08.25 02:02:29

    다좋은데 캐릭터 너무 뽀대 안난다 증말,,

    a 2016.08.24 19:53:47

    가만히 생각해보니까 흰수염해적단 사황중에서 최약체네 2번대대장 에이스가 현상금 5억5천밖에 안된다니 시발 개거품 집단

      ? 2016.08.24 22:24:40

      에이스 5억 5천인거 언제 나왔어요?

      상디 2016.08.24 22:59:39

      에이스는 착해서…ㅋㅋ 민간인 잘 안죽여서 덜 위험하다고 판단해서 그런걸수도 있지 않아요?

      ㅇㅇ 2016.08.25 01:45:08

      그당시 에이스 나이를 봐라. 지금 루피보다 한살 많았는데 5억5천이면 적당한거지.

        익명 2016.08.28 21:37:37

        3살많음 루피보다

          익명 2016.08.31 19:29:43

          지금 새끼야 지금

      익명 2016.10.29 21:02:28

      에이스 마르코 ㅈ거품인거 맞는데 ㅋㅋㄱㄲㅋㅋ 에이스 패기도 어릴때 한번 패왕색 한거 빼곤 ㅈ못쓰드만 마빡이들이나 마르코 챙기지ㅋㅋㅋㅋㅋㅋ ㅈ거품 집단 ㅇㅈ한다

    ㅁㄴㅇㄹ 2016.08.24 18:49:56

    저 찐따같은애가 마르코 에이스급인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정도면 8억이 이해되지 않냐??

    나이가 ㅜ 2016.08.24 11:47:31

    여태까지봐온게 있으니 보는거 같은데 여서 욕해봤자 달라지는거
    암것도 없고 그냥 한동안 보지말고 몰아서봐 아니면 다시 정주행하던가
    난 재미만 있구만 내 재밋다고 강요하는것도 아니니까 수준낮게 욕하지말고 재미없으면 이유라도 말해봐봐 다 나이들고 어릴때 맘이 없어져서 그렇지 머 ㅜ

    ㅁㅇㄹㅈㅈㅈ 2016.08.24 11:26:20

    또피스 작가 이젠 그냥 상상력이 바닥난듯 ㅋㅋㅋ 어디서 본듯한 성격의 대충 양산된 캐릭들

      ㅠㅜ 2016.08.27 15:56:03

      내 한가지 소원이 있다면, 니 눈깔을 파버리는거, 원피스 못보게 ㅋㅋ, 아니면 니 손가락을 다 잘라버리는거, 댓글 못달게,

      니색기 면상좀 보고 존나 비평해주고 싶다.. 비난 말고 비평해줄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조또아닌 먼지만도 못한 색기가 이러쿵저러쿵 조잘거리는거 보면 진짜 구역질이 나온다

        5덕 2016.09.08 04:07:35

        이상 여러분들은 만화에 미쳐서 진지병에 걸린 방구석 여포를 보고 계십니다. 오덕의 패기에 지려서 울고갑니다

    2016.08.24 01:06:42

    진짜 이때까지 본사람들이면 진짜 십년? 근처로 봤을꺼같은데.. 이렇게 안좋은 댓글이 많은거보면 분명히 문제가 있긴함..

    처음에 그 환호성 지르고 보던때가 너무 어렸었나? 지금은 머리가 너무 자란건지.. 에이스 죽었을때가 진짜 클라이막스같다..

    안보자니 그 뒷내용이 궁금하고.. 보고있으면 한숨이 나오고 어찌해야하려나

      ㅇㅇ 2016.08.24 11:17:44

      ㄴㄴ 머리가 자라서 노잼인게 아니라 진짜로 만화가 좉피스가 됐음

      스토리 전개 방식은 계속 사골로 우려먹고 이 상디 빅맘편은 그중에서도 최악인듯

        익명 2016.08.24 19:04:04

        그게 재밌다는거야 병신아

    2016.08.23 17:37:19

    원피스는 그림체가 어지럽고 지저분해서 뭐가 뭔지 모르겠다

    후머머허엏 2016.08.23 16:21:10

    로라 떡밥으로 루피일행 극진대접….

    2016.08.23 12:46:56

    쟤가 샹크스가 부러워하는 놈인가

      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7.01.13 16:38:4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시발ㅋㅋㅋㅋㅋㅋㅋ

    ㄴㅇㅁ 2016.08.23 12:40:03

    역시 오다는 대지진때 뒤진게 확실하고
    루피새끼는 육왕건 쳐맞고 대가리가 빠가된게 확실

    지리고 2016.08.22 23:48:15

    크 오다 쌤의 설계가 나오는구만~~

    ㅗㅗ 2016.08.22 22:39:30

    갑자기 조로가 그리워지는 이유는? 오다 색히 지 편할라고 동료 찢어 놓고 저런놈이나 그리고 앉았네

    노이트라:기도하라, 산타테레사!!! 2016.08.22 18:40:29

    노이트라:기도하라, 산타테레사!!!

      레이디가 2016.08.22 21:46:15

      오레가 사이쿄오다!!

    크래커 2016.08.22 18:22:46

    진수천수

    조간디 2016.08.22 13:14:35

    칼 들고 있는거 보니까 조로 먹잇감 ㅋㅋㅋㅋ

    456 2016.08.22 11:53:08

    밸붕이 시바 ㅋㅋㅋㅋㅋ왜케 약해졌냐 루피 시간끌기잼

    ㅋㅋㅋ 2016.08.22 10:12:19

    크래커 딱봐도 나중에 조로 먹잇감이네 ㅋ

    ㅋㅋ 2016.08.22 04:29:15

    현상금이 문제가 아니라 진짜 좆같이도 생겼네 저딴게 8억짜리 사황 간부냐 걍 덩치큰 하찌네

    ㅇㅇ 2016.08.22 01:42:35

    쟤보단 잭이 낫겟다. 하찌인줄 ㅆㅂ 쟤가 8억이라고는 상상도 못함
    오다 노망난듯~~

      익명 2016.08.22 19:04:47

      그러면서 쳐보는주제에 말많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