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9
01/18
01/17
01/16
01/14
[닫기][닫기]
도박마 476화

0287

0288

0289

0290

0291

0292

0293

0294

0295

0296

0297

0298

0299

0300

0301

0302

0303

0304

댓글 30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8.25 15:52:14

    손수건.. 복선 지리네

    이름없음 2017.06.07 05:22:2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Lester 2016.08.21 14:09:22

    전통적인 게임, 순수히 운이 작용하는 게임이라고 하면 아마 홀짝노름인듯.
    주사위 두 개 굴리고 대나무로 만든 컵으로 덮어서 눈의 합이 홀이냐 짝이냐 하는 것.
    만화 “갬블!”에서도 이것이 최종전이었다죠.

    sdf 2016.08.19 17:48:02

    477화 언제나오냐 ㅠㅠ

    0호 2016.08.13 07:41:48

    바쿠가 야코에게 걸었으니
    야코가 입회하게 되지 않을까요?

    ㅂㅂ 2016.08.12 08:30:31

    미다라 될 각임.

    ㅎㅎㅎ 2016.08.11 11:16:56

    드디어 카지 떡밥 풀린다 과연 바쿠는 무엇을 위해 카지를 회원등록을 대신한걸까

    ㅁㄴㄹ 2016.08.10 00:25:51

    밀장과장, 야코, 카도쿠라 삼파전이 될 거 같네. 셋 중에 밀장과장이 바쿠랑 하루랑 그나마 인연있는 관계고, 야코랑 카도쿠라는 서로 목숨걸고 싸울듯?

    ㅁㄴㅁ 2016.08.09 13:02:22

    진심 갓박마 표정묘사 하나는 대박임.

    지나가던 2016.08.09 12:14:00

    밀정과장이 입회할듯

    zzzz 2016.08.09 11:19:32

    야코 커피 빨리마시기 경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역대급 난이도 일듯 ㅋㅋㅋㅋㅋㅋ

      악마를 포착했다 2016.08.09 19:49:35

      어떻게 그렇게 악마같은 게임을…….. 아무렇지 않게 말씀하시는 거죠?

      ㄷㄷ 2016.08.09 21:51:30

      악마다..!!!

      ㅇㅇㅇㅇ 2016.08.10 08:59:14

      빨리 마시기는 오히려 낫지…많이 마시기가 더;;

      시발ㅋㅋㅋㅋ 2016.08.10 23:46:33

      빨리 마시고 두령 되도 바로 죽을거 같은데 ㅋㅋㅋㅋ

    좃박 2016.08.09 10:04:33

    갓박

    진짜다 2016.08.09 09:49:05

    진짜 입회인 제1원칙은
    실력보다 게임을 즐기는 성격인듯
    다들 눈이 맛이가고 있으니

    ㅇㄴㅇ 2016.08.09 09:11:22

    ?어라 이거 개그만화??

    ㅈㅂ 2016.08.09 07:38:38

    미다라하고 카도쿠라 싸우면 누가이김? 개기대됨

    ㅇㅇ 2016.08.09 03:45:25

    밀장과장 vs 카도쿠라 vs 미타카 vs 도지 이렇게 4파전인가

    하율 2016.08.09 02:27:31

    카지 자꾸 야코 커피로 승승장구 플래그 세우는 걸 보니…
    언제나 예상을 초월해주는 도박마니까 맞을 거라는 생각을 안 하는데.
    입회인 1명만 입회하게 하는 걸 보면 두령사냥의 결과를, 승패자체는 공개하게되겠지만 패자의 목숨징수등을 알 수 없게 하려고 그러는 것 같음.
    또 바쿠가 질 것 같진 않고 두령이 자기가 졌을 경우, 잊어버리는 능력으로 두령의 기억 전부 날리고 하치나 나오키로서 다시 살아가는 거 아닐까.
    그 경우 유키이데랑 비슷하게 뭐 카도쿠라면 징수했다고 봐줄수도 있는거고.

      ㅇㅇㅇ 2016.08.09 15:50:33

      응 억지야

    하율 2016.08.09 01:31:45

    카도쿠라 진짜 제대로 맛 가버렸네 ㅋㅋㅋㅋㅋㅋㅋ

    또취 2016.08.09 01:18:49

    섬안에 있는 나무의 총숫자 맞추기 게임?

    또취 2016.08.09 01:16:11

    설마 이 섬의 나무수는 총 몇개인지 가능한 가깝게 맞추는 게임은 아니겠지.. 카도쿠라의 반응보니깐 수상하다

    슈벌탱 2016.08.09 01:06:18

    처음엔 다들 야코한테 양보하려던 마인드 아니였나
    왜 죄다 두령사냥 입회하려고하는거냐 갑자기 ㅎㅎ

      수벌탱2 2016.08.09 01:23:01

      원래 “두령사냥 한다~” 할때는 오오 당연히 야코가 해야지. 짬밥에 실력에… 오오오 했는데 하치나 두령님이 “하지만 구경은 입회하는 한 명만 가능” 이렇게 하니까 다들 오오오 꿀잼인 두령사냥 보고 싶다아아아아아아 해서 죄다 입회할려고 한다는 것이 저번편에 나왔습니다.

      ㅇㅇ 2016.08.09 01:27:04

      전속으로 겜을 관리하는건 야코에게 양보하고 자기들은 관전만 해도 충분하다 생각했는데 두령 전속만 입회 가능하고 나머진 구경도 못한다니 다들 보고싶어져서 그런 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8.09 01:04:32

    ㅋㅋ

    dd 2016.08.09 00:59:26

    ㅋㅋ 이제 다음화는 노친네들 통수대전인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