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기타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죠죠의 기묘한 모험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메인화면
03/27
03/26
03/24
03/23
03/21
[닫기][닫기]
원피스 835화

댓글 372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1.26 17:28:17

    삼안개안하면 포네그리프 해독 가능하네

    오다기리 2016.10.28 21:47:41

    원피스가 노잼 됐다는 ㅄ들은 그냥 원알못임ㅉㅉ
    오다가 세계2차 대전을 모티브로 빅맘 VS 카이도우 전쟁판을 짜고 있는건데,
    그냥 짱구는 못말려나 봐라 ㅄ들아ㅋㅋ

    ㅅㅎㅅ 2016.08.25 01:48:02

    ㅇㅎㅇㅅㄹㅎ

    이응 2016.08.20 14:50:47

    저 마녀능력이 거울이면 원장선생님 이기려나

    독설왕 2016.08.18 08:37:29

    루피일행만 나오고 루피레기

    2016.08.17 20:31:21

    저딴 크래커가 8억6천만이라니…
    액수보다 놀라운건 캐릭을 대충그리는구나..

    마인크래프트 2016.08.17 18:27:24

    스릴러 바크에서 구원받은사람

    마인크래프트 2016.08.17 18:25:37

    트라팔가 로우: 밀짚모자야 넌 정말 제어가 안되는구나
    유스타스 캡틴키드: 카이도 이 자식 가만 안둔다
    디에스 드레이크: 밀짚모자가 도플라밍고를
    바질 호킨스: 밀짚모자 해적단 생존환률
    스크레치멘 아푸: 아팟파파 여어
    카포네 갱 뱃지: 마마에게 쳐 맞고싶나
    쥬얼리 보니: 그 일당의 검은다리는 민폐로군
    우르지: 저 녀석들

    코구멍스 2016.08.17 17:24:44

    로라가 나올줄 알았다 ㅋ

    궁굼해 2016.08.17 12:25:29

    마지막 나미대사에 말하는 로라가 누구죠?

      코구멍스 2016.08.17 17:25:46

      “스릴러파크(겟코 모리아)”편을 보면 로라가 나옴

        머리 2016.08.18 16:27:21

        바크

    마인크래프트 2016.08.16 18:03:22

    안녕 해군요새! 탈출로의 마지막 공방

    마인크래프트 2016.08.16 18:02:22

    ZANGSISI BABO

    원피스노애미 2016.08.16 14:21:00

    존나개씹노잼.
    겜창 원창들 ㅉㅉ

      급식 극혐 2016.08.17 16:12:13

      응 너인생~~

    asd 2016.08.15 14:20:24

    노잼이라고 짖으면서 챙겨보는애들 참 많네 ㅋㅋㅋㅋㅋㅋㅋ

    . 2016.08.15 04:45:50

    요즘 전개 루즈하다 싶으면 몇달 참았다가 몰아봐라 지릴꺼다

    ㅇㅇ 2016.08.15 01:51:10

    사황들하고 싸우기전이니까 준비과정 길어지는건 이해하는데 전개가 또 우려먹기 사골이고 빅맘이나 제르마나 자체적으로 흥미가 안생김

    빨리 카이도쪽이나 진행했으면 하는 생각뿐

      응? 2016.08.15 13:48:50

      ㅄ인가 레오포네그레프 모을라면 빅맘이랑 싸우든 몰래 훔쳐오든 해야된다고 설정이 되있는데 지맘대로네
      니가 만화 그리던가 붕신

        급식충에게 2016.08.15 17:30:50

        응 레오가아니라 리오야 설정은 작가만 아는거고 그럴땐 작중언급되었다고 하는거야

    오다 2016.08.14 17:54:19

    재미읎으면 쳐보지마라 -오다새끼가-

    딱구노리 2016.08.14 11:57:47

    ㅋㅋ 정상전쟁이후부터는 뭐라고해야되지 조금 속도가 처지는느낌이네
    불필요한장면이 존나많다고 생각이듬

    마인크래프트 2016.08.14 00:25:18

    hi my name is on ‘MINCRFT’
    one piece ‘LUFFY’ ‘PIRATE KING’?
    um…. pirates of the most important thing
    lm luffy hunting

      급식 2016.08.18 11:01:13

      급식의 영작

    마인크래프트 2016.08.14 00:13:52

    m’i kids fjeirjs snairja xjwrie kaido?
    난 키드일행이 궁금하다 카이도하고 어떻게됐지?
    kid and killer jail on
    키드 하고 킬러는 감옥에
    apoo kaido sanka
    아푸는 카이도 산하
    howkins huneieu wjwjt
    호킨스는 어디로 꺼지셨나

    ㅎㅎ 2016.08.13 22:09:57

    재미없다고하면서 왜보는건데

    원피스에겐 이미 2016.08.13 16:29:00

    여캐들밖에 남지않았다

    d 2016.08.13 15:10:22

    원피스 때려부수고 이런거 스케일 커진건 좋은데 예전의 감동과 명장면이 없다.
    스토리가 질질끌고 재미없다는 비판은 뭐 그것나름대로 타당하지만 스토리짠다는게 워낙 힘든일이니까 시간 질질끌면서 여러가지 구상하고있을지도모르지만.
    원피스에 감동이 없어진건 진짜 안타까운 사실이다. 그러면서 명장면도 점점 안나옴.
    옛날에 알라바스타 떠나면서 비비랑 헤어질때 손목에 x자 표시 보여주는 장면이나
    애니에스로비 쳐들어가서 니코로빈한테 루피가 살고싶다고 하라고 소리치는 장면이나
    상디가 해상레스토랑 발라티에 떠나면서 제프한테 빌어먹게 신세 많이졌다고 하는장면
    미호크한테 패하고 다시는 지지않겠다고 울면서 루피한테 외치던 조로
    울면서 칼로 문신 지우는 나미한테 밀짚모자 씌워주고 아론이랑 싸우러가던 루피 뒷모습
    닥터 히루루크의 명대사
    에넬한테 감전당하고 쓰러지며 상디가 했던 한마디 “담배불이 필요한 차였거든”
    크… 그시절 원피스의 전설적인 명장면 감동이 있었기에 원피스가 여기까지 왔는데..
    이제는 그 모든 감동이 추억으로만 간직해야하는 것이라니..

      익명 2016.08.13 21:58:30

      정상전쟁편은 노감동이셨는지..?

        aa 2016.08.18 00:22:44

        니같은 급식충새끼들이 정상전쟁 좋아하더라

        에이스는 뒤진거지?? 흐어워웡어ㅓㅇ엉우우우ㅜㅜㅜㅜㅜ 이지랄하는게 감동이냐
        급식 더쳐먹고 와라

      ㅇㅇㅇ 2016.08.13 23:11:29

      최근에 드레스로자편만해도 레베카-퀴로스 세뇨르 코라손-로우 등등 감동적인 부분 개많고 명대사도 많이 나왔는데 니가 옛날 원피스만 보는거겠지

        근데 그 2016.08.18 15:01:13

        나도 드레스로자 재밌긴했는데, 개인적으로 너무 알라바스때랑 겹쳐보이던데.. 최장수 만화인만큼 어쩔수 없는듯싶다 대사나 전개 오래본만큼 뻔하다고 느끼는게 아쉽더라

      1111 2016.08.14 02:27:22

      단행본으로 보다가 갑작이 끊어 보려니까 어색한거겠찌 아직도 좋은 작품임 단행본 사서 보셔요 그렇게 감동 느끼고 싶으시면

        오타 2016.08.14 22:52:59

        갑작이ㄴㄴ갑자기

          dd 2016.08.28 02:59:34

          진짜 개 공감…. ㅄ들 드레스로자편에 나온 감동들 억지감동인거 못느끼겠냐 ?? 너무 어거지로 감동 집어넣으려고 개연성 하나도없이 꾸역꾸역 밀어넣어서 억지 감성 조장하더만…
          적어도 옛날 원피스 감동장면은 진짜 명장면 명연출이었다… 저분이 말하신화 보면서 전부 울컥함…
          코라손 얘기 그거 솔직히 개 쌩억지 아니냐?? 의미 없는 무조건 적인 헌신 무조건적인 착함과 악함 걍 개연성도 없고 어거지로 코라손 존나착해 으헝헝…. 그리고 정상해전 왜케 빠는지 이해하나도 안된다..
          정상해전 이전 임펠타운까지가 딱 좋았다.. 정상해전 판은 크게 벌려놓고 ㅆㅂ 루피급 해적들이 포탄 처맞고 뒤지고 그 대단하시다는 흰수염 산하 해적단 세끼들 칼질이나 해대고 현상금 3천만원짜리 루키쩌리 발가락 만도 못한 애들 수두룩하고 백병전이나 해대고 있으니 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런거 빠는세끼들 알만하다 어휴… 정상해전 진짜 개망작이다..

    음메에에에 2016.08.13 10:28:23

    엥? 거울인간?? 저거 완전 메..읍읍

    ㅁㄴㅇ 2016.08.13 10:24:58

    해적 치고는 존나 양심있게 세금 거둬가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떡밥 2016.08.13 07:47:25

    빅맘 능력 설명. 빅맘의 통치 방식 설명. 빅맘 전남편 등장. 아무 내용없이 질질 끈다고 생각했는데 생각해보니 떡밥 많이 풀었네. 질질 끈다고 생각된 이유는 아무래도 너무 노잼이기 때문이겠지.

    좃빨러 2016.08.12 20:49:16

    좃피스를 왜 재탕하냐 극혐

      세글자 2016.08.13 02:44:40

      이분 최소 세글자이상 안읽으시는 분

      너가한번 만화 그리던가 2016.08.13 11:24:30

      그림만 보는 놈이군 극혐

      응? 2016.08.15 13:49:51

      ㅇㅈ 그렇게 재미없으면 걍 원피스 안보고 딸이나 치면되지 으휴 바보 멍청인가

    고고학자 2016.08.12 19:51:54

    빅맘은 그리스 로마 신화 가이아를 모티브로 한 캐릭이다. 그 가이아의 남편이자 자식이 우라노스이다. 니들이 아는 고대병기 중 하나이고. 이번화의 빅맘의 남편은 우노. 우라노스의 줄임말. 이번 스토리에서 우라노스 단서가 나온다에 내 손모가지 건다

      상디 2016.08.13 01:35:17

      우누가 아니라 우노 라고 하는거 같은데요ㅋㅋㅋ

      2016.08.14 00:23:53

      손모가지랑 굿바이키스 나누세요

    로라라니!! 2016.08.12 19:48:08

    스릴러파크에서 로라(멧돼지 좀비)가 여기에 있는 걔가 맞는가보네- –
    저번화에서 와 그림 우려먹는다 이렇게 생각했는데 ㄷㄷ

    ㅗㅗ 2016.08.12 16:59:42

    진부하다 못해 식상하다 오다센세. 어디든 비판을 ‘너꺼져”식으로 쉴드 쳐주는 빠돌이 무리들이 나타나기 시작하면 그건 망해가고 있다는 증거. ‘2년후’ 부터 생각없어 보임…왜 이럼?

    자박꼼 2016.08.12 14:42:39

    루피 : 빅맘 저년은 자지박으면 꼼짝못해!

    sds 2016.08.12 14:17:42

    와 진짜 씨발 존나 재미없다

      ㅇㅂ 2016.08.13 02:59:52

      ㅇㅇ

    뭐여 2016.08.12 12:34:23

    만약 빅맘이 정신을 잃거나 바다에 빠져서 능력이 사라지면 모아논 수명들은 다 원래 주인한테 가는건가

    사나 2016.08.12 08:33:13

    그러면 빅맘은 불노불사라는거네???

    샨봉디제도이후 2016.08.12 08:06:53

    샨봉디제도 이후 노잼되긴함…. 나만그런가 그냥 시간떄우려고 보고 샨보디 재도 까지 만화책 삿다가 샨보디제도 이후 안사고 이렇게보긴하는데

      익명 2016.08.12 12:03:13

      지랄 임펠다운 이후로 노잼이지

      익명 2016.08.12 12:03:56

      아니, 임펠이 아니고 스릴러바크 이후로 노잼
      헷갈렸다

      짱가 2016.08.13 21:48:44

      에이스가 죽고 나서 부턴 원피스 내용이 산으로 간다.
      초반흥미와 더불어 후반부 망작으로 가는 패턴은 일본만화 대부분의 폐해지.

    익명 2016.08.12 08:04:50

    근데 진짜 노잼되긴했음 샨보디 재도 이후 노잼아님니까 뿔뿔이흐터진이후로…

    ㅎㅎㅎ 2016.08.11 23:35:42

    키자루 거울앞에선 시체 ㅎㅎㅎㅎ 아이키지 용암앞에선 시체 ㅎㅎㅎㅎ 아카이누 ….?? 용암??? 뭐지….. 사기네…….

    봉지브레이커 2016.08.11 20:35:14

    원피스는 패기 설정때문에 망함

      ㄷㄷ 2016.08.12 09:11:22

      개소리하네 그럼 자연계 상대로 어떻게 싸우냐
      주인공씩이나 되서 맨날 스모레기한테 줘터지고 다녀야함?

        ㅅㄴㅈ 2016.08.12 14:40:20

        ㅈ까 노잼이면 노잼인거지 노잼샊이가 ㅈㄴ 댓글도 노잼이네 싑노잼

        짱가 2016.08.13 21:51:22

        솔까 패기설정이 반은 말아처먹었지.

      ㅇㅇ 2016.08.15 01:45:39

      패기 때문에 원피스의 중심인 악마의 열매 중요성이 너무 사라졌지

      쓰레기 열매라도 극소수만 먹는다는 설정인데 이젠 패기쓰는놈이 널려있음 ㅋㅋ

    ㅉㅉ 2016.08.11 19:52:09

    ㄹㅇ 오다 올림픽볼려고 휴재할줄암

      오다 2016.08.11 23:36:49

      는 축구 예선 탈락 ㅅㄱ

        한심 2016.08.12 07:28:03

        올림픽이 축구만있냐 빡대가리야

    시불 2016.08.11 19:39:31

    6464656464656

    asd 2016.08.11 18:16:58

    이십새기는 저번화 처올리고 지랄이고?

    익명 2016.08.11 18:13:37

    능력빨 없어도 기본적으로 사황들 전부 패왕색 패기 사용자들임

      ?? 2016.08.11 18:59:07

      샹크스는 작중 확실히 공개됬으니 그렇다 치고
      나머지 3명 근거는?

        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8.11 19:29:09

        지나가던 해군들도 흑도쓰는데 사황이 패기가 없으면 ㅋㅋㅋㅋㅋㅋㅋㅋ

        ㅁㅁ 2016.08.11 20:07:58

        근거 같은 소리하고 자빠졌네. 설정 붕괴 수준으로 개나소나 패기 쓰는데.
        사황급이면 뭔 말이 더 필요함;

        너븅신나대기ㄴㄴ 2016.08.11 21:42:32

        얘 개븅신인가 사황씩이나 해쳐먹는 새끼들이 패기도 못다루면 해군들이 진작에 썰었지
        아무리 머가리가 없어도 저런거에 근거를 찾고있냐? 해군들이 사황이라 부르면서 함부로 손못대는게 근거아니냐?

          ㅎㄹㄶㄴ 2016.08.11 23:07:40

          븅신새끼 패기가 아니고 “패왕색패기” 검은수염 패왕색패기 잇다고 나온적도없는데 [email protected]

        알고 욕하자 2016.08.11 22:53:41

        패왕색 패기래잖아 빠가사리들아.. 그냥 패기 말고 패왕색 ㅂㅅ들아 좀

          ㄷㄷ 2016.08.12 09:13:51

          사 황이잖아 황 씌펄것들아
          바다의 황제라는 애들이 패왕색 못쓰겠냐
          하다못해 가프한테 꿀밤 얻어맞고 영영 퇴물된
          돈 친자오도 패왕색 썼어 등신년아

            진짜 댓글 수준들... 2016.08.12 11:52:12

            사황이면 패왕색 가지고 있어야되냐?ㅋㅋ
            그리고 패왕색 없어도 존나게 강할 수 있는거지ㅋㅋ

        z 2016.08.14 18:23:28

        흰수염은.. 샹크스랑 싸울 때 충돌해서 구름 갈라진게 그 때문인듯…

    익명 2016.08.11 17:55:06

    보르살리노 천적이 거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