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6
01/14
01/12
01/9
01/06
[닫기][닫기]
플래티넘 엔드 10화

댓글 57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12.28 15:53:58

    좋은 그림체로 이렇게 재미없게 그리기도 힘들듯

    제발 제대로 된 룰좀...... 2017.06.04 03:24:55

    1. 화살은 인간은 피할수 없지만 날개의 속도로는 피할 수 있다.
    2. 날개의 속도로 움직이며 활을 쏠 순 없다. 즉, 쏘기위해선 멈춰야 하기 때문에 쏘려는 순간엔 안전할 수 없다.

    인데
    주인공이 날면서 화살로 찌르는게 가능한거 같은데
    그럼 날면서 쏘는거랑 뭔차이야…. 안전하게 찌르는거 아닌가?…….근데 상대는 또 피하네???????

    씨벌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4.16 15:19:41

    주인공 한심한 얼간이세끼

    라이토 보고 싶으면 차라리 후속작을 달라고해 등신들아 2017.04.04 15:15:01

    빙신새끼들은 완전 다른 만화에서 라이토 찾고 있는 클라스;;

    2017.01.14 12:02:37

    아 존나재미없는데 작화가 너무좋아서 계속보게되네 스토리좆같다 씨발년

    리얼 2016.09.08 01:46:03

    라이토한테 저능력 생겼으면 바로 다른후보들 다 대가리 박게하고 신세계의 신 됐겠다

    주륵 2016.08.30 00:25:41

    소년만화의 남자주인공은 항상 저런 성격인건가..
    ㅠㅠ..ㅋㅋ 솔직히 저런 성격이 정말 많고 ( 죽이면 안 돼! , 착한애들 다수 ) 친구게임의 주인공처럼 사이다 성정들은 거의없쥥
    뭐 재밌다 내용.. 그러니까 정주행했지! 언능 나왔으면 좋겠다 작화도 예쁘고 좋아

    ㅇㅅㅇ 2016.08.23 21:42:58

    데스노트 작가님 주인공 버프좀 걸어주세요 ㅠ퓨ㅠㅠㅠㅠㅠ 전작의 라이토 야가미 어디갔어요

    3333 2016.08.16 02:09:30

    저기 저 아저씨가 주인공이었어야돼..

    오오 2016.08.12 21:45:44

    자극적인 만화에 익숙해진 이상, 이런 전개는 상당히 답답하게 느껴지지만,

    후에 세계를 관리하게 될 신의 후보라면, 주인공과 같아야 한다고는 생각한다.

    ㅇㅇ 2016.08.07 16:14:12

    음…. 이걸 보고 느끼는 건 왕도보다는 사도가 더 어울리는 콤비라는거…

    몇몇말은 맞는데... 2016.08.04 22:44:46

    죶문가 파오후 부타 샛기들 좀 닥치면 안될까?
    니네 생각하는 것 부터 죽이고 뺐어서 폴리맨 죽인다는 그딴 새대가리로는 니네는 빼앗기전에 빨간화살 쳐맞고 골골 될 것 같은데 말이지.
    니네는 만화 주인공이 아니야. 현실에서 저런다고 생각을 해봐 사람하나 죽이기 쉬운가. 동물 죽이는 것도 힘든 사람이 엄청많은데 사람 죽이라카면 죽이기 쉬운 줄 아나.
    아님 뭐 지금 여기 적는놈들 전부 싸이코패스 기질이 있나;:

      아오 이소라 2016.08.08 03:28:01

      하얀화살 있으면 너부터 죽이고픈 소망이 있네
      동물은 귀여우니까 죽이기 힘들지
      인간이니까 죽여도 싼 것들이 많음

    ; 2016.08.04 21:43:55

    주인공이 답답한건 맞는데 나만 재밌나 밑에 좆문가들 납셨네 재미없으면 보질말던가 난 졸잼인데?

    2016.08.04 19:00:48

    그림 퀄리티는 역대급인데 스토리, 인물들 설정, 구성은 그에 따라가질 못하네.. 라이트노벨로 읽는다고 상상해보면 너무 익숙하고 뻔한 느낌

    주인공이 발암이라니 2016.08.04 17:40:44

    소년병도 아니고 일반 학생이 눈 훼까닥 돌아서 사람 죽이는 게 가능하다고 생각하는 건가.

    데스노트 라이토도 초창기엔 죄책감으로 벌벌 떨면서 맛이 갔는데. 지들 맘에 안 들면 다 발암이네.

    ㄹㄹ 2016.08.04 12:51:42

    저기서 뜬금없이 총은 뭐냐 .ㅡㅡ;

      j 2016.08.04 15:46:30

      하얀 화살이 없으니까요

    아오 2016.08.04 12:50:30

    이만한 작화력이잇으면 좋은 스토리 작가 만나면 다떄려잡겟구만 좀 쉬운 만화그리자.

    ㅇㅇ 2016.08.04 12:48:51

    쩝 첫화는 역대급이었는데 갈수록 노잼이네 진짜 대작필났는데 신후보가 한정되어 있는 설정 자체가 노잼 만드는 듯
    작화 오지면 뭐해 스토리쓰는놈이 히키코모리 찐따인데
    그냥 어두침침한 심리물이나 써라 이딴 거 할 생각말고

      2016.08.04 21:09:12

      데스노트 작가가 히키코모리 찐따라는 개소릴 듣넼ㅋㅋㅋㅋㅋㅋㅋ 입에서 나오면 다 말임?

      앙!!! 멍청띠!!! 2016.08.06 18:19:21

      넌 입으로 똥을싸는 멍청띠!!!!

    ㅇㅇ 2016.08.04 11:51:44

    주인공새끼 질질짜면서 할건다하네

    ㄱㄴㄷ 2016.08.04 11:10:25

    그림은 진짜 존잘인데 내용이 너무 재미없다
    현지반응은 어떤지 궁금하네
    그리고 중간에 죽은 가족여자애 바쿠만 주인공 여자친구 걔인줄

    ㅁㄴㅇ 2016.08.04 08:44:48

    판타지 하지말고 이새끼들은 할라면 역시 심리추리물 해야함
    존나 오글거려서 못보겠다 진짜

    아니 2016.08.04 08:32:06

    천사땜에 뒤를 못잡고 있었던거자나
    뒤를 잡았음 빨간 화살을 쏴야지 왠 총질 ㅡㅡ

      아재 빨간화살.. 2016.08.04 23:07:55

      그거 이전에 못쓴다고 전부 써버렸대요…..등장때부터 이야기했음

    감사합니다. 2016.08.04 06:10:46

    꿀잼~!

    아오 이소라 2016.08.04 04:25:30

    아 주인공새끼 핵노답 하늘에서 토나 하고 병신이
    자살도 주인공한테 후장이나 따여라
    내가 사키나 무카이도면 저새끼
    진즉 죽이고 하얀화살 겟해서 폴리맨 죽임
    데스노트 라이토가 지렸는데
    반대로 씹선비새끼가 주인공하니 존나 발암 퉤퉤~

      ㅋㅋㅋㅋㅋㅋ 2016.08.12 20:05:01

      하늘에서 토나하고 병신이랰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8.04 04:18:14

    아 시발 좀 답답하다; 신후보 좆도 안남ㄴ은 상황에서 전개를 빨리하자니 결말이 금방날테니까 전개를 느리게하겠지? 이렇게 암걸리게 만들면서

    아오 이소라 2016.08.04 04:13:00

    아 주인공새끼 핵노답 하늘에서 토나 하고 병신이
    자살도 주인공한테 후장이나 따여라
    내가 사키나 무카이도면 저새끼
    진즉 죽이고 하얀화살 겟해서 폴리맨 죽임
    데스노트 라이토가 지렸는데
    반대로 씹선비새끼가 주인공하니 존나 발암 퉤퉤

    만화판독기 2016.08.04 03:22:07

    삐빅! 졸작입니다

    소드마스터 2016.08.04 03:17:30

    뭐야 이거 소드마스터 능력자물이였냐

    나다 2016.08.04 02:38:19

    ㅋㅋㅋ얼굴보면 뭐

    ㅇㅇ 2016.08.04 02:35:55

    그림이 거의 예술의 경지네
    웹툰 따위랑은 비교가 안되네

    초코좸좸 2016.08.04 02:25:38

    데스노트 작가라길래 봤더니 개똥철학에 똥폼만 요란한 망작이네

    1 2016.08.04 02:00:56

    첫댓

    폭탄 2016.08.04 02:00:24

    1빠

    익명 2016.08.04 01:45:10

    크지리네 일본도 이제 아재들이대세인가!!!!

    열받네 2016.08.04 01:34:15

    확 열이 받는다

    ㅇㅇ 2016.08.04 00:51:33

    꿀잼

    보지마 2016.08.04 00:51:06

    데스노트 작가라고 해서 봤더니 내 스타일의 만화는 아니네. 주인공 착한 사람 코스프레가 너무 심해

      ㅇㅇ 2016.08.04 15:58:42

      코스프렌 아닌거같다 하지만 재미없는건 ㅇㅈ

    이건..... 2016.08.04 00:43:45

    딴건 몰라도 역자,식자 퀄리티가 상당한걸?

    ㅊㅇㅈ 2016.08.04 00:18:06

    카게하시 안죽이네~ 웬일이여 작가가 살려주고.. 먼저 얼굴봤으니 개이득이네

    gg 2016.08.04 00:17:13

    액션 멋있네

    롤장인 2016.08.04 00:11:38

    저오늘 플5로 승급함 ㅋ

    ㅇㅇ 2016.08.04 00:11:13

    잘봤다

    2016.08.04 00:09:23

    난잡하다.

    ㅋㄷ 2016.08.04 00:08:48

    주인공 진짜 개발암새ㄲ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6.08.04 00:01:53

    주인공 발암 ㅋㅋㅋㅋ

    빨강마스크 2016.08.03 23:59:57

    총대신 빨간화살 안쏜 이유아는사람?

      n 2016.08.04 15:36:38

      이미 14명한테 빨간화살 걸어놔서 더 못쏘는 상태임

    ㅎㅎ 2016.08.03 23:57:26

    와시발 메갈작가색기덜 이거좀보고 자격지심좀 느꼈으면ㅋㅋ 좆나 개쩌냉

    1 2016.08.03 23:42:07

    선댓글

    ㅁㄴㅇ 2016.08.03 23:41:28

    말이되는 소릴 해야지. 현재 입는 방탄갑옷도 입으면 탄은 막히는데 그 충격으로 배 근처만 쳐맞아도 갈비뼈 부러지고 개판인데

    얼굴에 저렇게 쳐맞고 정상이면 얼굴에 탱크떡철갑을 발라놓았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