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6
01/14
01/12
01/9
01/06
[닫기][닫기]
바키도 118화

댓글 85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해적왕을 뛰어넘을 대 히어로 데쿠 2016.07.25 16:52:26

    역시 이젠 우리에게는 히어로 데쿠가 밖에 없다.

    전역자 2016.07.24 10:43:44

    슈발 일본놈들 검도삼배단이네 뭐네 하더니 저 가라데 하는 사람 검도고수한테 진검들려주고 시합 한 번 시켜주고 싶네 손모가지 발모가지 싹뚝싹뚝 해줘야 인실좆을 깨달으려나?

    일베충 슬레이어 2016.07.24 02:33:44

    이게 일뽕이다 뭐다 하는 색히들은 대체 뭐냐?

    애초에 등장부터 일본 소년 바키가 전세계 격투가들이 갖고 노는 만화데…

    유독 무사시 등장부터 일뽕이뭐다 에라 애자 색히들…

    무사시가 실제로 일본에서 유명한 무사였고 그 다수전에서 살아남은 인물인건 사실이니까…

    애초에 이만화는 유지로가 주먹으로 지진을 멈추는 만화다..

    전설적인 무사면 저정도 허구 감안해야지 이색히들아..

      ㅅㅅㄷㄴ 2016.07.29 19:20:55

      이 븅ㅡ신새ㅡ끼는 대가리가 모자른건가?

        한심하다 2016.08.02 18:06:48

        니가 더…ㅉㅉㅉ

      이름없음 2017.10.03 08:24:47

      답답하다 븅슨 중간에 욱일승천기도 나오는 만화니깐 문제지 븅슨아

      넌 이만화 보면서 타 나라 비하하고 지나라 뽕넣고 대일본제국화 하는 국뽕에

      대놓고 욱일승천기까지 그리는 만화니깐 까는거란다 븅슨아

      얘는 댓글은 보면서 만화 그림은 안봣나보네 안쪽팔림? 우리나라에 그런고통을준 사상을 그대로 고집하는 욱일승천기까지 고집하는 작가인데

    일베충 슬레이어 2016.07.24 02:30:44

    이게 일뽕이다 뭐다 하는 색히들은 대체 뭐냐?

    애초에 등장부터 일본 소년 바키가 전세계 격투가들이 갖고 노는 만화데…

    유독 무사시 등장부터 일뽕이뭐다 에라 애자 색히들…

    그나마 실존인물이 나왔으니..

      ㅄ들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7.24 23:31:12

      이게 일뽕이라고 욕왜하냐고 하는새기들은 개무식한거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실존인물인 무사시랑 허상의인물들이랑 똑같다고 보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유지로나 이런애들이 나라쥐고 한다고 뭐라하는데 애초부터 그렇게따지면 다 일뽕되지 ㅅㅂㅋㅋㅋㅋㅋㅋㅋㅋㅋ드래곤볼도 일본애들이 전세계 계속 구하고 그러는데 이것도 일뽕이냐?논리하고는 무식한새기들ㅋㅋㅋㅋㅋㅋㅋ실존인물을 저렇게 그리니까 일뽕이라 그러는거다 생각좀해라 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일베충 슬레이어 2016.07.25 18:43:38

        전설로 불리는 실존인물인데… 그냥 표현하겠냐 만화세계관 대로 표현하겠지 븅신색휘야..

        만화 세계관대로면 유지로는 주먹으로 지진 멈추고 바키는 지가 원하는대로 다하는 넘인데… 무사시가 저정도면 약과지 병신아

    중2병 작가로 보임... 2016.07.23 16:42:48

    작가의 의도대로라면,
    피클은 칼들고 주먹질과 발차기만 했어야 했다는 거군…
    (아!… 박치기, 깨물기, 꼬집기, 알까기 등도 포함되는 건가…)

    뭐 어쨌든…
    피클 왈, “칼을 든 것은 훼이크였지롱~~~”… 뭐 이랬어야 했다는 거군.

    ㅇㅇ 2016.07.23 16:36:41

    별개로 만화가 쓰레기인건 사실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ㅇ 2016.07.23 16:35:43

    리얼 쓰레기 일뽕만화 수준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티라노 잡아먹고 현대병기도 안통하는 놈이 쪽바리 사무라이 하나한태 처짐 ㅋㅋㅋㅋㅋㅋㅋ
    개병신 쓰레기 만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잼 2016.07.22 22:15:02

    ㅁㅊㅋㅋㅋㅋ

    2016.07.22 19:49:02

    니들이 이 내용을 보면서 평소에도 개연성 없던 바키를 이제와서 극혐하는 이유는 피클은 상상의 인물이고 무사시는 실존 인물이라 그럴 가능성이 크다. 저 세계관에 실존한 일반인이 개입하니까 좆같은거지

    악귀라4단 2016.07.22 18:46:25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무사시 ㅋㅋㅋ현세에 있었으면 해동검도 4단인 나한테도 처맞는다… 후 어디서 무사시 숭배사상만화를 만들고 자빠졌냐

    핵핵 2016.07.22 16:04:49

    가라데 허세충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조졌다 시바ㅋㅌㅌㅌㅌ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병신들ㅋ 2016.07.22 14:08:40

    ㅋㅋㅋ돈안내고 처보면서 존나 말많네 시발 ㅋㅋㅋ 어차피 니네 안봐도 작가는 졷도감흥없어요 ㅋㅋㅋ

    졷나욕하고서 다음주에와서 또처볼거면서 아 ㅇ가리는 존ㅇ나살아갖고 ㅋㅋㅋ

      ㄴㄱㅁ 2016.07.23 15:18:15

      응 니애미 포그바 전용고기구멍 하앜하앜^^

      익명 2016.07.23 16:42:15

      작가의 의도대로라면,
      피클은 칼들고 주먹질과 발차기만 했어야 했다는 거군…
      (아!… 박치기, 깨물기, 꼬집기, 알까기 등도 포함되는 건가…)

      뭐 어쨌든…
      피클 왈, “칼을 든 것은 훼이크였지롱~~~”… 뭐 이랬어야 했다는 거군.

    ㅋㅋㅋㅋ 2016.07.22 14:06:15

    뭐 돈내고보는것도아니고 여기서 공짜로 처보면서 작가욕하는새 ㅇ끼들보면 존ㅇ나병ㅇ신들인듯 ㅋㅋㅋㅋ

    니네 안봐도 작가는 졷도감흥없어요 ㅋㅋㅋㅋㅋㅋㅋㅋ 뭔시 ㅇ발 뭐되는거마냥 안본다 그만둬라 지 ㅇ랄들낫네;;;

      ㅎㅎ 2016.07.22 14:42:50

      응 아니야

      또라이냐 2016.07.23 17:47:51

      돈 내야지만 욕해야 되냐 넌 돈 내고 사람들한테 욕하고 ㅈㄹ하는 거냐 지금

        익명 2016.07.24 01:28:04

        논리 오졌다 씨발

    ㅁㄴㅇ 2016.07.22 13:41:40

    근데 저 인터뷰하는 무도인 손 의수같지 않음?
    날붙이 들은 상대랑 싸우다가 손 잘렸나본데?
    한쪽 손을 내주고 다른쪽 손과 발로 날붙이 쓰는놈을 조졌다
    이런 얘기가 나올텐데
    그럼 피클은
    귀퉁이를 내주고… 뭐 어떻게 조져야되지 무사시를?
    딱 붙은담에 여기저기 물어뜯나?

    후ㄷㄷㄷㄷ 2016.07.22 11:41:02

    아 이거보다보니깐 괜히 베가본드까지 좆같고 다케조도 병신으로 보이기 시작한다.. 씨발

    이베 2016.07.22 11:32:02

    스크롤을 다 내리니 가슴이 답답하네
    작가 ㅆㅂ랄너ㅕㄴ

    역시나 이렇게 될줄... 2016.07.22 08:32:32

    검을 다룰줄 모르는자가 전설의 명도를 들어봤자.. 한낯 철대기에 불과하지…..

    작가뇌방사능 2016.07.22 03:17:50

    작가 정신병 걸렸거나 뇌 방사능임 칼들면 약해진다더니 다시 칼 들고 피클 베고 있네ㅋㅋㅋ 이건 과학적이고 머고 작가 자신도 지난주에 뭘 그렸는지 모르는듯

    작가뇌방사능 2016.07.22 03:13:18

    작가머리.방사능 오염된듯 원래 과학적 생각 안하고 보는거라 문제 없이 봤는데 피클 상대로 칼 들고 싸우더니 이젠 칼을 들었으니 약하다 이건 무슨 논리지… 그러면서 또 칼들고 피클 베고 있네

    일본은 독일을 본받아라 2016.07.22 01:58:44

    재미는 있는데
    이건뭐 그냥 무사시는 신격화 하는것 같네요
    뭐 좀더 지켜봐야 알겠지만요
    날붙이를 든 피클은 약하다면서 거기분야 최강인 무사시는 그렇지않게 그리네요

    익명 2016.07.22 01:50:13

    만화지만 저새끼 존나 치사하네

    좆사시 2016.07.22 01:05:55

    좆사시:좆을 달고있는 상대는 위험하지안하요
    도쿠가와:네?
    좆사시:그것밖에 사용하지 않거든요

    짱짱맨 2016.07.22 00:51:58

    그렇게 무사시는 신겁합일에 도달해 검강과 이기어검을 사용하여 한마고 나발이고 다 썰고 다니며 이 만화의 개연성과 재미까지 썰어버린 무사시는 투명 무사시가 되었다.결론은 존나 개씨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이입노잼

    지체장애1종보통 2016.07.22 00:14:51

    손톱사이를찔러!!!

    ㅇㄹㄱ 2016.07.22 00:01:36

    빡! 히도~

    ㅋㅋㅋㅋㅋㅋ 2016.07.21 23:28:09

    무사시편 까지마라.
    충분히 재밌는데 왜 까냐?
    저렇게 진지하게 병신력 터지는 만화가 흔한줄 아냐?
    쉐끼들이 만화 볼줄을 몰라..

    저번회예상글적중 2016.07.21 21:00:18

    예상대로 ㅋㅋ
    저번에 어떤분이
    이렇게 스토리될거다 예상했는데 100퍼적중했네 ㅋㅋㅋ

    어떤분이저번에예상한대로 ㅋㅋ 2016.07.21 20:59:21

    저번에 어떤분이
    피클이 칼들면
    무사시가 칼들면넌 약하다 하면서 발른다고 했는데
    진짜 그분예상 100퍼 적중 ㅋㅋㅋ
    예상대로 100퍼 1퍼도 안틀리고 그대로되네 ㅋㅋ 그게궁금해서
    오늘 밧는데 ㅋㅋ 예상 100퍼 적중 ㅋㅋㅋ

      2016.07.21 22:57:21

      그렇게 자랑하고싶었어요 ?? 우쮸쮸 ??

        난독새끼야 2016.07.22 05:48:57

        쟤가 아니라 다른 분이 그랬다는데 무슨 ㅋㅋ

        ㄹㅇ 2016.07.22 09:08:06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병신인가 이새낔ㅋㅋㅋㅋㅋ

    진짜부탁! 2016.07.21 20:47:39

    진짜 첨 글남겨본다.적당히 해라 작가색히야.은퇴해라.

    天元突破大魔王 2016.07.21 20:27:14

    걍 작가가 취재당시에 들엇던 벙찐느낌의 충격적인발언을 그대로 만화를 읽는 사람들한테 선사하기위해서 일부러그랫다면 차라리좋아요… 근데 누가 봐도 저드립후에 이어지는 무사시뽕주입을 위한 개드립이죠 넵

    고명한 가라테무도가한테 책임을 떠남기는듯한 태도라니 그러고도 당신이 작가센세입니까? 난 취재할떄 들엇던 충격적인발언을 토대로 그림을 그리는것…이라는 당신의 주장은 틀렸어 센세!!

    익명 2016.07.21 19:36:26

    작가 대가리가 완전히 맛이 갔구만

    익명 2016.07.21 19:34:27

    작가 미친놈 인정합니다

    거참 2016.07.21 18:17:40

    안 쓸라고 했는데, 이거 내가 어떻게 받아 들어야하는거냐

    무사시 한방에 ko로 끝내면 서로 보기가 얼마나 좋냐

    갑자기 피클이 개 썰리는 장면 비추네. 작가야 정신차려 요새 많이 힘드냐. 적당히 가자. 우주 초월하게 생겼다.

    그렇다면 2016.07.21 17:39:39

    핵을 가진 김정은은 위험하지 않습니다.

    그것 밖에 사용하지 않으니깐.

      니애미~ 2016.07.21 21:27:44

      아 씨발련 존나 웃기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설정붕괴는좀 2016.07.21 17:37:07

    말이 안되는거야 원래 그런 만화려니 하는데 작가가 스스로 설정을 붕괴시키는게 문제
    1. 어째든 승부(목숨을 걸고 싸우는게 아닌 누가 강자인가를 겨루는)의 세계에만 있던 강자들이 목숨이 걸린 싸움에서는 고전한다. 자체는 딱히 불가능한 전개는 아님
    2. 근데 그럼 사형수편에서 다뤘어야지…살인마들 박살냈는데 이제와 목숨을 건 싸움은 다르다 이래버리면 어쩌자는겨
    3. 피클이랑 무사시를 붙이면 안 되는거였다.1의 논리를 따른다해도 피클은 죽음을 각오하는 승부에서 더 나아가 먹히느냐를 놓고 싸웠으니깐. 이렇게되면 피클이 당연히 이겨야한다.
    4. 무기의 가치를 낮추면 안되었다.이제 모토베 어쩔겨…그리고 검객인데다가 자기칼가지고 피클이랑 승부해보고 싶어했던 무사시가 검객을 무시하면 어쩌잔겨 차라리 검 들고 멋대로 휘두르는 피클에 발끈해 무사시가 검을잡는다는것은 단순히 검을 휘두른다는 의미가아니다!!이러면서 싸웠어야함

    너무했다이싴키들아 2016.07.21 17:35:35

    ㅋㅋㅋ슈발 조만간 김정은 등장시킬듯 미사일 쏘네마네

    황당 2016.07.21 17:22:20

    미친ㅋㅋ
    지가 날붙이들고 싸우는 주제에 날붙이 든 놈 좆밥ㅋㅋ
    피클이 검사가되었네 개좆밥ㅋㅋ이래버리면 뭐하자는거냐

    어휴 2016.07.21 16:37:34

    총을 든 상대는 위험하지 않습니다.

    그것 밖에 사용하지 않으니깐.

    수류탄을 든 상대는 위험하지 않습니다.

    그것 밖에 사용하지 않으니깐.

    로켓포를 든 상대는 위험하지 않습니다.

    그것 밖에 사용하지 않으니깐.

    ㅈㅅ 2016.07.21 15:54:10

    날붙이를 든 상대는 위험하지 않습니다.

    ㅋㅋㅋㅋ 또 바키에서 역대급 명언이 나왔구먼ㅋㅋㅋㅋㅋ

    2080 2016.07.21 15:35:03

    가라데가 씹허세보소ㅋㅋㅋㅋㅋ

    익명 2016.07.21 15:09:40

    와 진짜 이번화 역대급 병맛터진다

    ㅋㅋ 2016.07.21 15:06:29

    무사시가 칼들면 무적이고 피클이 들고 있으면 쓸모없는 쇳덩이고 ㅋㅋㅋㅋㅋㅋ 진짜 ㅋㅋㅋㅋㅋㅋ 논리 겁나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논리야논리야 어디간겨

      익명 2016.07.21 15:19:32

      살육적인 싸움에서 논리를 따지면 어떡합니까. 상대는 검으로 평정한 사나이 다른 한쪽은 주먹으로 평정한 사나이가 사실이지

        ㅋㅋ 2016.07.21 15:46:33

        무사시캐릭이 처음에 나왔을때 최후 필살기가 검을 들지않고 형태가 없는 기를 검처럼 쓰는 무형검이였죠 그뒤에 벨런스붕괴하니까 검을 쥐어줍니다
        검을 들면 무적이라면서요 ㅋㅋㅋ 그리고 검을 뺏기고 맨몸의 무사시는 맨몸의 무사시는 또 무적이다라고 벨런스급보정됩니다 ㅋㅋㅋㅋ
        갑자기 피콜 전체스펙하락 현대식 칼과 바키나 바키아버지랑 싸워도 지지않던 피콜이 무사시한테 또 박살…
        이게 왜 말이 안되냐면 예전에 바키와 싸우면서 합기의 기술을 몸으로 익혔고 이걸로 바키를 쓰러뜨렸거든요 애초에 맨몸원리의 극의설정중
        하나인 합기를 몸에 익혔고 거기에 검까지 익힌 피콜이 갑자기 바보가 되서 어버버? ㅋㅋㅋㅋㅋ

        그리고 칼을든 무사시는 또 무적상태로 또 밸런스 보정되네요?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도랏ㅋㅋ 2016.07.21 14:48:06

    장시시 3대 병맛 ‘도’ 시리즈! 자살도 피안도 바키도

      하지만 2016.07.21 15:32:58

      병맛계의 떠오르는 태양 파이어 펀치가 곧 전부 쓸어버릴듯 ㅋㅋㅋ

    보자보자 하니 못봐주겠구만! 2016.07.21 14:36:02

    see see i can’ see

    으. .. 눈 뜨고 못보겠다

    내가 배틀로얄이나 히스토리에나, 인육먹고, 내장 다튀어나오고 그런만화보면서도 못보겠단 생각 안했는데 재미를 다 떠나서 이건 왠지모르겠는데 그냥 못봐주겠다 ㅋㅋㅋ

    너무 유치해 스토리가

      존 시나 2016.07.21 14:54:51

      you can’t see me my time is now

    타파사 2016.07.21 14:35:20

    뭐가 안위험해; 장난하나 날붙이 든 상대가 안위험하다고?ㅋㅋㅋ
    아니다…진지빨면 내가 지는거야 ㅋㅋㅋ

    22 2016.07.21 14:14:04

    지랄하네

    그럼 반대 이론도 성립해야지 시발 ㅋㅋㅋ

    칼이 없는 맨손 무시사도 죧나 약해야지

    왜 칼든 피클만 더 약해짐

    익명 2016.07.21 13:42:09

    날부치

    더너더댜 2016.07.21 13:32:01

    칼이 뭔지도 모르는애한테 칼쓰는거 봐

    익명 2016.07.21 13:05:43

    저게 맞는건데 왜 너무하단거지;;;;;;

    피클이 파워가 존나 쌘건 맞는데, 싸움으로는 바키한테 질질 짤정도로 쳐발리는 놈인데 저게 뭐가 이상해;;;;

    무사시가 처음에 쳐맞은것도 피클의 육체를 무시하고 베려다가 힘으로 굴복당한거고. 힘대결이 아니라면야 무사시가 바르는게 당연하지 바보들아

    ㅇㄹㅇ 2016.07.21 12:58:58

    이딴게 도대체 무슨 재미가 있냐 어느정도껏 일뽕이라야 볼만하지… 무슨 ㅋㅋ 진짜

    ㅇㅇ 2016.07.21 12:51:17

    부랄 가렵네

      ㅅㅅ 2016.07.22 01:31:39

      이만화에 딱 맞는 명언인거같다

    ㅇㅇ 2016.07.21 12:48:46

    막장으로 치닫으려면 모퉁이의 충격으로 허물벗고 피클베이비가 걸어나오면 되겠다

    코렁탕 2016.07.21 12:40:55

    바키 시리즈 본지 15년이 엄었는데 이타가키 선생님 코 없는거 오늘 처음 알았네
    무슨 사고라도 당하셨나?

    바키작가시벌년 2016.07.21 12:33:47

    바키 작가 이 개 새끼는
    지도 그리면서 웃길걸
    혼자 방에서 “ㅋㅋㅋㅋ이번엔 칼을 들어서 오히려 약해져 ㅋㅋㅋㅋㅋ”
    이지랄 하면서 존나 쪼개면서 그릴듯

    rasf 2016.07.21 12:30:17

    작가가 인터뷰한 내용이 나오는건 뭐얔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zzzzㅋ 2016.07.21 12:28:42

    ㅅㅂㅋㅋㅋ 적이 단단하니 관절을 벤다

    익명 2016.07.21 12:15:39

    이걸어떻게이겨ㅡㅡ

    ㅁㅁㅁㅁㅁ 2016.07.21 12:14:20

    전편에 예언한놈 돗자리펴라 나 점좀 봐줘라

      왕크네 2016.07.21 13:40:11

      이마에 점이있네

    132131 2016.07.21 12:13:15

    1빠다 야 씨바 그럼 무사시도 시시한거네

    ㅎㅎ 2016.07.21 12:12:45

    정으로 보긴하는데 너무하다진짜ㅋㅋㅋ

    좃빨러 2016.07.21 12:10:44

    이젠 피안도랑 이거랑 어느게 더 병맛인지 모르겠다

    2016.07.21 12:10:22

    이렇게 죽는건가.. .ㅠㅠ? 잔인하다.. 저건..

    익명 2016.07.21 12:10:05

    재밌네

    1빠 2016.07.21 12:07:06

    지랄 칼든무사시가 최고라더니 이제는 칼을든놈이 칼만들었다고 강하지않다고 지랄 에휴 씨발 기다린 보람이없네

      익명 2016.07.21 13:04:24

      이걸 기다리는 사람이 있다니 바키도는 나오면 보고 안 나오면 안보는 다른 만화를 더 재밌게 보기위한 에피타이저 아니냐