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9
01/18
01/17
01/16
01/14
[닫기][닫기]
도박마 470화

109

110

111

112

113

114

115

116

117

118

119

120

121

122

123

124

125

126

댓글 56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9.16 07:19:17

    결국 랄로도 캬라도 다 살아남, 예토전생 모름?

    ㅇㅇ 2016.09.06 03:10:45

    카지저새끼 이젠 야코커피도 담담하게 마시네

    익명 2016.07.22 20:03:54

    미타카 하나 (인) 이 마지막에 조정자 한테 하는말은 스카웃 같은데 결국 인도 카케로가 맘에들었나보네

    노와처럼 스카우터 되는건가..

    만약 2016.06.27 01:12:10

    빈센트가 살아나려거든 캬라도 돌아와야한다 둘다 불가능한 얘기지

    바쿠 2016.06.24 23:03:03

    랄로가 왜 살아나 ㅄ들아…;; 저기 정확하게 있잖아 패자 빈센트랄로 사망 이제까지 저기 사망으로 찍히고 살아돌아온 새1기 한놈도 못봤다

    asd 2016.06.24 12:21:23

    아마도 그걸로 충분할거야.
    그치? 그걸로 됐겠지?
    긴급상황이라고!
    전화를 써야해!

    이거 한 10~15화 후쯤에 떡밥으로 쓰일거같다

      이름없음 2017.10.02 12:45:34

      전화떡밥 알아챈놈도 있네 대단하다

    asd 2016.06.24 12:17:03

    필요 없다고!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ㄹㅇ

    2016.06.24 10:06:06

    중간에 전화 얘기는또 뭐이

    아라하타 2016.06.23 00:36:56

    싱글태스크 아라하타도 입회인이 되는건가?BANDAI가 호탈전에서 죽어 마침 30호 자리도 비어있으니…
    그런데 안타깝게도 죽은 아비루는 그렇다 치고,베로니카도 살아는 있을텐데 캬라한테 진 후로 안나오네요

    ㅇㅇ 2016.06.22 23:21:30

    막컷보니 바쿠 눈은 이제 치유된건가?

    사이비5 2016.06.22 21:34:23

    저 유리 단단한거 아니었나… 툭툭쳐서 깨트리네… 아노마인가 저늠도 입회인급은 될듯… 옷입은거 봐서는 아이디얼급의 어디 단체 소속일지도..

    이번화 2016.06.22 16:23:24

    만화 그림만 보냐? 랄로가 다이아에(인간)집착 하게 된게 그 재료가 되는 인간이 재능있었을 수록 인간일때 이상으로 멋진 다이아가 된다고 믿고 집착한다고 나왔는데.. 조직 이름 아이디얼도 다이아몬드의 컷팅상태를 뜻하는 단어고 다이아수집이 랄로의 아이덴티티임

    지나가다 2016.06.22 13:06:16

    근데 굳이 다이아를 만들필요가 뭐지
    다이아가 레어도 아니도 금보다 널린게 다이아인데
    참고로 비싼건 다이아원석이 아니라
    다이아 가공품이고 이게 비싼이유가 다이아를 가공할때 다이아를 쓰기때문임

      ㅋㅋㅋ 2016.06.22 13:15:27

      다이아가 진짜 비싼 이유는 다이아 제작 회사가 몇 개 안되고 그 회사들이 의도적으로 수요를 조절해서 가격을 조절하기 때문이다
      실제로 러시아에서 최대규모의 다이아 광산을 발견했는데 발견한 회사가 이 다이아원석이 시장에 풀릴경우 다이아 가격이 폭락할것으로 예상하고
      많은돈 들여서 찾아낸 광산을 닫아버림
      다이아는 그냥 몇개안되는 회사가 과점하고 부르는게 값이여 금따위하고는 비교가 안되는겨

        병신 2016.06.22 13:20:11

        공급을 조절하는 거 겠지 빠가사리야

        dd 2016.06.22 14:40:51

        이런놈이 음모론에 존나게 잘넘어가는 빡대가리새끼지.. 다이아가 비싼건 그냥 희귀해서 그런거야
        누가 조정하고 그래서가 아니고. 공급조절은 니가 아는 그 어떤품목이든 하고 있는거라 이유가 아님

          ㅇㅇ 2016.06.22 19:46:22

          무슨 음모론이냐 빡대가리 새키야.. 실제로 드비어스 라고 전세계 다이야 유통의 90%를 다 해처먹는데 그게 로스차일드 집안건데..

          다이야를 결혼 반지로 홍보 해서 결혼 반지=다이야반지 정착 시킨게 저놈들이다..

          ㅋㅋㅋㅋㅋㅋ 2016.06.22 20:43:46

          음모론 아니고 다이아가 그리 희귀하지 않은것도 맞음. 공급조절은 어디서나 한다고 했는데 독과점(예. 다이아)이 아닌 이상 그럴 이유가 없음.

          ㅁㅇ 2016.06.23 01:14:09

          위엣놈이 수요 공급 똑바로 안쓴거 병신이긴한데 이거 음모론 아닌거 사실이다

          드비어스라고 남아공에선 존나게 악명높은 기업있는데 애들 데려다가 노예처럼 일만시키고 박봉주는 개쓰레기 기업있음

          그새끼들이 실제로 다이아 시장 쥐락펴락하면서 지들 꼴리는데로 수익창출하는데 못막는게 현실

          ㅇㅅㅇ 2016.06.23 14:33:48

          ㅄ이 못배운티 제대로 내네;;;

          진짜 끼리끼리논다고 2016.06.24 09:57:50

          저말 맞는데? 다이아 한회사가 독점하고 공급 조절하고있음 검색이라도 하고 글써라 내가다쪽팔린다

          ㅍ하ㅓㅣ 2016.08.05 10:05:49

          멍청한놈들 많네

          다이아와 루비는 레이져무기를 만들기 위한 아주 중요한 부품이다. 이런 군사적으로 중요한 부품을 고작 희귀성을 위해서 생산하지 않는다고? 빠가사리들인가

          이름없음 2017.04.18 17:51:27

          인공다이아는 동네 문방구에 있는 유리커터칼에도 박혀있다. 다이아자체는 희귀하지도 비싸지도 않다. 드비어스 브랜드로 유통되는 천연 가공다이아만이 과점으로 거품묻은 ‘가치’를 인정받는거지. 자본주의의 모순임.

      dd 2016.06.22 14:45:54

      그냥 아는게 별로없는듯 다이아는 인공으로 만들수 있다 다만 크게만들수 없을뿐.
      다이아 가공에 쓰는건 인공다이아로 되는거라 니생각만큼 글케 비싼게 아님

      2016.06.22 15:52:13

      내 시체를 다이아로 만들어 달라는 것,

      이건 어떻게 보면 랄로가 남긴 유언 같은 것인데
      단순하게 물질을 갈구하는 욕망이라기 보다는

      정신적인 사념 자체를 초월해서 스스로가 물질이 되어 죽어서도 영원히 다이아를 갖겠다는
      끝모를 욕심으로 봐야겠지.

      랄로 정도면 돈이야 차고 넘칠 정도로 많은데
      일반적으로 돈이 썩어날 정도로 많은 사람들이 끝에 가서야 궁극적으로 원하는건 가진 돈을 영원히 소유할 수 있는 무한한 생명이고

      랄로 같은 경우에는 무한한 생명 보다 더 한단계 넘어서서 스스로가 다이아가 되어 끝에 끝을 가겠다 뭐 이런 뜻도 되고…

      근데 다이아가 반영구적 물질이라 어떻게 보면 또 영원한 생명과 일맥상통하는게 있기도 하다.

      아무튼 빈센트 랄로, 스스로가 다이아가 되려한다는 것은 물질적인 소유욕 보다는
      끝모를 욕심이나 욕망으로 봐야겠지.

      익명 2016.06.23 13:47:59

      니가 아는건 세상 모든사람들이 안다고 생각하면 된다

    도박마 감사 2016.06.22 12:07:14

    랄로 부활 가설, 카라칼 스튜어디스 대화씬 처럼

    ㅋㅋㅋ 2016.06.22 09:50:09

    랄로 죽은 거 맞겠지? 혹시나 일시적으로 죽는 약물 같은 거 쓴 거는… 에이 갓박마가 그런 전개를 할 리는 없을거야

    ㅇㅅㅇ 2016.06.22 09:03:45

    결국 진보스는 점마네…점마는 전투력까지 겸비했네 지림

    ㅇㅇㄹ 2016.06.22 06:30:38

    류세이가 중간에 긴급사태라고 전화좀 쓰자고 한 부분 뭘까…
    뭔가 또 복선이 있을거 같은데..
    랄로는 정말 죽은걸까?

      juu 2016.06.22 11:46:23

      그거 챔프가 야코커피 마셔서 그런거임

    ㅇㅇ 2016.06.22 04:45:06

    노예야 자기 맘대로 되고 안되고 할 수도 없는데… 아마 새 프로토포로스섬에서 다시 노예행일듯

    ㅇㅇ 2016.06.22 04:13:40

    야코 캬라하고 커피 대결 한뒤로 커피 잘타게 되지 않았나 다른 애들 잘먹는거 보니 바쿠만 모르는듯 ㅋㅋ

      ㅁㅁ 2016.06.22 07:27:49

      잘타게 됐다는건 금시초문인데?

        ㅋㅋㅋㅋㅋㅋ 2016.06.22 20:46:36

        야코가 밤세면서 커피 연습하고 나중에 카지가 놀라면서 ….맛있어요! 하는 장면 나옴

    이럴수가 2016.06.22 02:08:25

    바쿠 사망플래그가 생겨습니다
    야코의 커피를 거절하다니
    그의 커피를 거절하던가 혹은 모욕한 인간들에게 처참한 말로가 기다리고 있었습니다
    초인클래스인 입회인들은 최소 중상 혹은 카도쿠라처럼 에꾸가 되버렸고
    전대두령은 야코본인이 직접 처형했고
    아주 제대로 모독한 캬라는 섬에서 가장 처참한 죽음과 동시에 시체방치
    그의 커피타임을 방해한 백룡은 다굴맞고 인에게 사망
    과연 바쿠는 어떤 처참한 말로가 기다릴지 걱정됩니다

      히잌 2016.06.22 02:22:19

      ㄴㄴ 바쿠는 원래부터 야코 커피 따위는 안먹었음
      계속 물어보니까 빡친거 봐봐

    T.O.P 2016.06.22 01:50:57

    솔직히 야코커피 마시고 누구 한명 죽을 줄 알았는데ㅋㅋㅋㅋㅋㅋㅋ

    이세계관최고의폭력 2016.06.22 01:22:34

    은 커피다

    고대전파공 2016.06.22 01:16:22

    이거 번역 제대로 한거냐 아니먄 김칫국 특화번역이냐? 혹시나 갓쿠 간지에 빠져서 오맞말 외치는 병신들 있다면 속지마라. 외국 노동자들은 그럴 수 있지만 한국 노동자는 불가능하다. 왜? 니가 웃고 즐기면 일이 쉽냐며 꼽질하고 인격모독하며 니가 울상지을때까지 지랄하기 때문이다. 나이쳐먹고 일터가면 느낄거다 그럼 이만

      고대전파공 2016.06.22 01:18:10

      스크롤 올리다 좆같아져서 한번 더왔다. 작가새끼 리얼 한국 시설업자들 일하는데다 놔둬보고싶다. 장담치는데 1주일이면 자살할듯 ㄹㅇ

        노무사 2016.06.22 01:51:48

        응 그건 니가 어렸을때 노력을 안 하고 쳐놀아서 그래ㅋ
        그럼 이만~

          공감충 2016.06.22 13:16:04

          라고 미필백수 베충이가 짖고갑니다 왈왈

      거참 2016.06.22 16:09:40

      한국어로 말해주세요.

    나츠 2016.06.22 01:14:12

    오잉오이잉 다음 화부터 새로운 얘기가 나오겟군요

    사망플래그 2016.06.22 01:13:18

    바쿠가 야코 커피를 계속 거부한다

    ㅁㄴㅇ 2016.06.22 01:12:08

    훈훈하네 근데 이래놓고서 랄로 또 등장하는건 아니겠지 설마

    ㅁㅁ 2016.06.22 01:09:42

    드디어 두령사냥인가

    무뇌충 2016.06.22 01:08:54

    시체를 다이아로 만드는 기술좀요. 작가는 알고있겠죠?

      답변맨 2016.06.22 01:46:00

      메모리얼 스톤이라는게 있음

      주로 반려동물들 뼈를 가공해서 보석으로 만들어주는건데

      여기선 아마도 랄로 사체를 가공해서 메모리얼 스톤처럼 만들겠다는듯

      ㅁㄴㅇ 2016.06.22 01:47:04

      메모리얼 스톤

      ㅇㅇ 2016.06.22 01:48:38

      메모리얼 다이아몬드로 검색하면 나옴

        ㅇㅇ 2016.06.22 08:27:19

        와, 진짜 있었구나… 신기하네

      무뇌년 2016.06.27 00:17:36

      무뇌충인증

    하율 2016.06.22 01:02: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