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GSISI
               수정 요청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금요일은 원피스
04/22
04/21
04/20
04/19
04/17
도박마 468화

179

180

181

182

183

184

185

186

187

188

189

190

191

192

193

194

195

196

댓글 81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8.01.13 11:30:51

    당신 전라쟁이로군.

    와시발지렸다 2016.06.16 00:24:00

    이거 단행본 출간안하냐 한국에서 레알 소장하고싶은데 ㅁㅊ

    ㅇㅇㅇ 2016.06.15 08:49:49

    현기증난다. 일해라 급시시!

    ㅅㅅ 2016.06.10 01:06:07

    존나 어거지로 이긴건 맞는데 게임 구성자체가 워낙 기발했어서 흥했다

    ㅇㅇ 2016.06.09 16:07:58

    아직 끝나려면 한참남았다 ㄹㅇ

    ㅇㅇㄹㄴ 2016.06.08 18:26:32

    바쿠 시발 ㅋㅋ 랄로가 5회전에서 베팅했을때 당황해서 매실사탕 놓친게 아니라
    당황한척 연기하고 나중에 수면위가서 사탕까먹을려고 한거였군 ㅋㅋㅋㅋ
    승리의 매실사탕 지리구연

    뭐지 2016.06.08 14:30:56

    럴로죽을때 수조왼쪽위에있는건 바쿠아님? 존나 쾌감에 겨워하는줄

    음마야 2016.06.07 21:34:51

    결국 갓박이 비오스보존한거안한거??

    내용상으로는 안 한거같지만
    갓박마로서는 100퍼 했을거같은데

    작가가 그거까지 확인은 안해주네
    알아서 생각하라는건가!?

    ㅆㅂ 독자들에게도 쐐기를 박아주고 빠지기??

    2016.06.07 21:05:18

    카지가 아무리 좆같은 사고만 치는 병신이라도 바쿠가 앞에서 말했듯이 두령사냥에는 꼭 필요한 말이잖아 바쿠새끼 한번 발려서 도전못하고 카지 내세워서 사냥하는거 아니었냐 두령사냥하려면 목숨 걸어야 하는 상황맞음

    ㅇㅇ 2016.06.07 20:41:05

    470까지 스포 떴는데.. 일해라 장시시!

    노무사 2016.06.07 19:28:27

    이제 두령사냥 하나 남았네ㅋ
    마루코도 써먹긴 해야될텐데 누구랑 싸울래나ㅋ

    dd 2016.06.07 18:52:11

    프로포편 정주행하니 진짜 지린다..
    모든게 다 짜여져있는 한편의 영화같은 느낌이였다

    지랄로 2016.06.07 13:34:06

    카지가 5000억을 빼앗기지않았다면 ‘만’ 자체를 할 필요가 없었지.

    결국 카지가 싼 똥을 죽을 고생하며 바쿠가 치우고 캬라는 개죽음 당한 셈이 되는군

    사냥꾼 2016.06.06 18:34:51

    승자X패자 붙여서 보고싶다… 오지는 빅픽쳐 나올 삘인데…

    그런데 2016.06.06 16:30:22

    왜 승자X패자에서
    빈센트 랄로 [사망]이 없죠?
    지금껏 도박 끝날때마다 누가 죽었다고 확실히
    표기가 되곤 했는데…
    하도 랄로가 이펙트 큰놈이라 이것도 의심스럽네
    혹시 원본에도 사망 없나요?

    ㅇㅇ 2016.06.06 14:59:13

    ‘아직 살아계셨군요 다행입니다 아노마’씨가 남아있다…

    개병신카지 2016.06.06 12:49:32

    이게다 카지 씹새끼 떄문이네 씨발새끼

    짱미다 2016.06.06 08:07:23

    미디라 랄로 무너지는거 보면서 바지에 지렸을듯;

    석섹서 2016.06.06 06:44:47

    어떤 스포새끼들이 주인공 심정지먹고 랄로가 두령사냥간다고하지 않았냐?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그거 생각하고 보니까 몰입도 더 쩌는구만 ㅋㅋㅋㅋ

    갓빅마 2016.06.06 02:20:55

    미쳤다 작화소름돋네 ㄷㄷㄷㄷㄷ

    ㅁㅁㅁㅁ 2016.06.06 02:14:11

    ㅁㅊㄷㅁㅊㅇ

    天元突破大魔王 2016.06.06 01:40:11

    크으 역시 매실사탕한조각꺠물면서 저 대사를 해야 바쿠지 퍄퍄

    ㅇㅇ 2016.06.06 01:21:46

    이젠 두령하고 대결만 남았나

    만화 끝이 다가오네

    진짜 갓박마!!!!!!! 2016.06.06 00:58:48

    미쳣다미쳤어!!!!!!!!!!!!!!!

    이런 작품이 또 있을까???!!!!!ㅜㅜㅜㅜㅜㅜㅜㅜㅜ

    dd 2016.06.06 00:41:51

    지린다 진짜 씨발 ㅋㅋㅋㅋ 미친 만화다

    ㅇㅇ 2016.06.06 00:19:37

    퍄퍄퍄

    ㄴ든ㄷ 2016.06.05 22:37:37

    매실사탕 공중에 띄웠던게 이순간을 위한거잉??

    ㅇㅇㄹ 2016.06.05 22:05:59

    지린다..거짓말 사냥꾼이기 때문에 끝까지 저랬다고 ㄷㄷ
    암튼 캬라 복수도 확실히 끝냈네

    ㅎㅇㅇㅇ 2016.06.05 21:52:34

    걍 보낼 수 있는 거 지 목숨까지 걸어가며 절대 곱게 안 보냈단 건가.. 도박에 중독된 건지 도박자 박멸에 중독된 건지..

    병@신들 2016.06.05 21:11:50

    얘가물어보는건 만약이지만 대답해놓은꼬라지하곤 ㅉㅉ

    류세이랑 챔프가 바쿠가 하라는대로 했지만 마지막에 협조를 안해준다면 그것은 바쿠의 탓이니까 물론 마루코가 디질래 협조할래한다면 협조하겠다만

    하여튼 만약에 협조를안하게되면 이번에 승부의조건은 상대를 사망시키는게 아니였고 카이저가 되는것이기때문에 바쿠가 카이저가 되지못한다면 승자부재임

    그러므로 500억은 카게로가 지금 맡고있는데 결국 스테구마랑 싸울떄처럼 카게로가 가지게되는거임 질문자는 확답ㅇㅋ?

    ㅋㅋㅋ 2016.06.05 21:00:26

    말 많은 만화 별로 안 좋아하는데 이건 두고두고 몇 번이고 정독하면서 보게된다 하… 시바

    익명 2016.06.05 19:56:07

    바쿠도 도박 말기인거 같긴하다. 로뎀 할배 짓거리 맘에 안든다고 비난하던게 엇그제 같은데 가는놈들 곱게 안보내고 얄구다 보내는거보면

    미친놈인건 확실한거 같다.

    ㅎㄹㅇㅎㅇㅀ 2016.06.05 19:55:11

    장시시 씨!!!빨!!!!련!!!!아 이딴 노젬많화 올리지 말어라 ㅡㅡ!!!!!!!!!!

    ㅇㅇ 2016.06.05 19:20:28

    진짜 이게 장시시만화중 탑인거같다

    결국 다회수하네.. 2016.06.05 19:14:03

    처음 랄로가 공기 더마쉬면서 차이냈던거 보여줄때 “이 조그만한차이가 나중에 큰결과를 미친다”
    이럴때 랄로가 폴드 피해서 난 “결국 폴드는 회피했으니 복선회수는 실패네”
    했는데… 저건 걍 페이크였던거네..ㅋㅋ

    ㄴㅇㅁㄻㄴㄹ 2016.06.05 19:05:13

    갓박마 오늘은 빤스 10장 갈아치우고 갑니다 ㄷㄷㄷ

    ㅇㅇ 2016.06.05 18:53:05

    반전과 충격이 난무했던 에어포커…..ㄷㄷ

    겨우 도박 하나만으로도 랄로라는 인물과 바쿠라는 인물이 어떤 캐릭터였는지 지나칠만큼 잘 보여준걸로 모자라
    매 회전마다 숫자(포커조합)의 구성과 각자의 비오스 차이, 또한 랄로와 바쿠의 상반된 성격과 전략이 확실하게 빛을 볼수있도록
    치밀하게 구성되고 자극적인 전개를 가졌다.

    게다가
    게임내적뿐인 진행말고도 도박마라는 만화 전반의 플롯까지 중심적으로 관통하는 내용을 담았던것도 참 대단한듯

    좃빨러 2016.06.05 18:14:48

    질질질질질질질 내사정

    요실금은불치병이아님 2016.06.05 18:03:17

    성인용 기저귀 팝니다. 지린분들 하나씩 사세요

    ㅇㅇ 2016.06.05 17:59:58

    반전과 충격이 난무했던 명게임
    에어포커…..ㄷㄷ

    겨우 도박 하나만으로도 랄로라는 인물과 바쿠라는 인물이 어떤 캐릭터였는지 지나칠만큼 잘 보여준걸로 모자라
    매 회전마다 숫자(포커조합)의 구성과 각자의 비오스 차이, 또한 랄로와 바쿠의 상반된 성격과 전략이 확실하게 빛을 볼수있도록
    치밀하게 구성되고 자극적인 전개를 가졌다.

    게다가
    게임내적뿐인 진행말고도 도박마라는 만화 전반의 플롯까지 중심적으로 관통하는 내용을 담았던것도 참 대단한듯

    2016.06.05 17:34:41

    와 ㅅㅂ지리네;; 거짓말사냥꾼 ㄷㄷㄷㄷㄷ

    장시시야 2016.06.05 17:32:33

    장시시 개새꺄 너도 이번꺼 늦은거 인정하지? 대신 469화 모레까지 올려라

    ㅋㅋㅋㅋㅋㅋㅋ 2016.06.05 17:12:54

    소름오지구연

    도못알 2016.06.05 17:07:59

    이제 3국 왕이 마다라메BK, 챔프, 류세이가 되는건 결정났잖아
    근데 만약에 모종의 이유로 챔프나 류세이가 바쿠와의 협력을 거절하고 1월1일까지 패배 안당하면 바쿠 승리조건은 어떻게 되는거야?
    랄로가 죽었으니 에어포커 끝난시점에서 만내결전은 바쿠의 승리로 끝난건가? 아님 승리조건인 황제가 되지 못했으니 승자부재로 남게되는건가?
    만약 승자부재 상황이면 카라메테 권리랑 돈은 각각 어떻게 되는거야? 도잘알들 알려주세요

    도못알 2016.06.05 17:07:14

    이제 3국 왕이 마다라메BK, 챔프, 류세이가 되는건 결정났잖아
    근데 만약의 모종의 이유로 챔프나 류세이가 바쿠와의 협력을 거절하고 1월1일까지 패배 안당하면 바쿠 승리조건은 어떻게 되는거야?
    랄로가 죽었으니 에어포커 끝난시점에서 만내결전은 바쿠의 승리로 끝난건가? 아님 승리조건인 황제가 되지 못했으니 승자부재로 남게되는건가?
    만약 승자부재 상황이면 카라메테 권리랑 돈은 각각 어떻게 되는거야? 도잘알들 알려주세요

    ㅁㄴㅇㄹ 2016.06.05 16:44:47

    이때랑 비슷한 연출이 이전의 폐광승부때 사다쿠니 전에서 였음.
    패배를 인정하고 죽음을 받아들이는 사다쿠니를 바쿠가 말로 끌어내리며 죽음의 공포를 느끼게 했는데.
    그 때는 좀 짧은 연출이기도 했는데 이번엔 게임도중에 함정도 파고 치밀하게 엮어내며 상대를 낚아낸점에서 연출이 더 극적으로 보인다.

    갓박마 2016.06.05 16:40:51

    캬… 갓박마 ㄷㄷ

    후덜덜 2016.06.05 16:37:13

    카리스마보소

    2빠가 말하길 2016.06.05 16:36:51

    와 진짜 지린다 질질쌋다 팬티 갈아입으러간다

    1 2016.06.05 16:36:19

    개멋잇다..

    소ㅡ므믈 2016.06.05 16:34:12

    와씨빨

    adsfad 2016.06.05 16:33:53

    갓박마 지리고 갑니다

    22 2016.06.05 16:32:52

    2뽜

    익명 2016.06.05 16:32:34

    1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