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6
01/14
01/12
01/9
01/06
[닫기][닫기]
은혼 587화

댓글 113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헐ㅋ 2016.12.08 22:09:50

    초사이언3의 일격을 야무차가 쳐내는 모습이다

      야무차 ㅋㅋㅋㅋㅋ 2017.01.16 21:06:16

      ㅋㅋㅋㅋㅋㅋㅋㅋ
      ㅇㅈ

    엥 근데 2016.08.16 19:09:40

    카구라의 각성은 야토의 힘이 억눌려있던게 해제되면서 나타난거 아니었음? 카무이도 힘을 억누르고있었다고???

    아부토개간지 2016.06.24 06:28:20

    다들 은혼 디스까고 커버 쳐주지만 나는 그저 아부토가 살았다는 것에 감사하겠어

    긴쨩 2016.06.15 21:50:53

    과거하나하나 알게되서 속만 뻥 뚫렸는데
    뭐가 막장이란 건지
    떡밥던지고 하나하나 잘 풀어가고 있는데
    그냥 흝어본건가 막장이란 사람들은
    초딩때부터 봐서 어른되서 과거알게된 전 ㅈㄴ 속시원해요

    2016.05.26 19:02:33

    아아 난 여기보다
    저어기 밑에서 싸우고있는
    조이들 걱정됨
    숙혜나 즈라나 사카뫁 같은 애들
    -.. 마지막으로 본게 막 신파치,긴토키 보내면서
    천도중들 때거지로 상대하는 장면이였는데 으으 죽지마라 조이!!

    ㄹㄹ 2016.05.18 00:04:19

    + 밑에 카무이편 막장이라고 욕하는새끼 은혼 캐릭터랑 스토리 제대로 이해는 하고있는거임??ㅋㅋㅋㅋㅋ이해무ㅋㅋㅋㅋ이번편 밸붕도 아니고 스토리 이상해진것도 아니고 카무이랑 바다돌이 과거랑 둘의 성격이나 가족 이야기 전부 잘 나왔다고 생각하는데 왤케 난리인지 막장은 니 머리속이 막장이겠지카무이 결국 누군가 멈춰주길 바랬던 거였나

    ㅇㅇ ㅠ 2016.05.15 15:51:32

    휴.. 은혼 6년째 꼬박꼬박 챙겨보고있긴한데.. 다른건 다 그렇다쳐도 이 카무이편은 아무리봐도 개막장이다…
    소라치 열일하더니 드디어 맛이간건가.. 이게뭐람.. 이러고 또 긴토키 폼잡은대사 한번날려주고 카무이랑 화해하는 루트타면 존나..어휴.. 답이없다..

      뭐라는거야 ㅋ 2016.05.15 19:37:19

      그럼 님이 만화 오랫동안 연재하삼
      몇화 올리고 욕먹을 사람이 어디서 소라치 작가님을 욕하냐 ㅋㅋㅋㅋㅋ
      그리고 그런게 원래 은혼의 특징인거지
      니가 여기다 이딴식으로 써놓은게 맛이 간거다
      6년째 챙겨보고 있단 사람이 왜 이럼
      은혼 첨봄?
      어휴 답없는 사람이 여기있었네

        타츠마 2016.05.15 23:56:40

        말 잘 하셨소
        내가 하고 싶은 말이었는데…

      은알못에게 2016.05.18 06:56:20

      너 블리치 보고 올래?

        블리치래 ㅋㅋ 2016.05.18 11:37:42

        ㅋㅋㅋ 블리치 보고올래 소오름 ㅋㅋㅋㅋㅋㅋㅋㅋㅋ 블리치 그거 사공이 13명이라 내용이 산으로가는듯

      븅신아 2016.05.21 10:13:28

      적어도 은혼 다 보고 나불거려라 카무이가 첨부터 가족죽이긴 꺼려하는 싸이코새끼 컨셉인데 캐붕거린 새끼 한놈이 선동질하니까 좆도모르고 씨부리네 스토리도 야토피가 저렇다는데 뭐가 문제냐 소라치도 니같은 수준떨어지는 독자 안 원할꺼다 니같은 새끼는 럭키짱이나 봐라
      평생 이유도 모르면서 우리 지도자나 따르면서 빨새끼..

        김화백 2016.05.23 03:23:29

        럭키짱한테 왜 시비냐? 돌아온 럭키짱은 모르겠지만 럭키짱은 대한민국 만화의 한 시대를 풍미한 역작이다

      긴쨩 2016.06.15 21:57:42

      은혼을 6년이나 보셨는데 스토리가 원래 그렇게 흘러나가는건 모르나보군요 1화부터 꼬박꼬박 봐왔는데 과거얘기도 깔끔하게 잘 전개해주고 은혼스러운 대화하면서 싸우는데 뭐가막장?
      어디가 막장스러운건지 그부분을 설명좀 해주실래요

    아 여담인데 2016.05.15 15:42:19

    신파치 이미 요시와라 염상에서 각성 카구라 제압한적 있음ㅇㅇ…

    사다하루우 2016.05.15 01:11:56

    는 사람말을 잘알아먹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