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댓글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메인화면
05/28
05/26
05/25
05/24
05/23
[닫기][닫기]
킹덤 471화

000

001

002

003

004

005

006

007

008

009

010

011

012

013

014

015

016

댓글 229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3.24 22:13:58

    방난과도 일기토했던 신인데 저딴 찐따가 상대가 되겠냐 ㅋㅋㅋ

    ㄷㅂ 2016.12.25 19:26:02

    부랄 싸울줄은 아나? 한 대만 맞아도 아픈데

    ㄷㅂ 2016.12.25 19:24:10

    부랄머리 죽나?

    2016.11.13 13:46:20

    근데 경사 여자여? 남자여?

      GaeDollll 2016.11.19 05:41:09

      부랄머리니까 남자여

    유동 손가락 다 날라갔네 2016.05.03 15:23:14

    유동 손 장애 되어버림

    ㅇㅇ 2016.04.22 16:56:49

    신 지금 윤호검 쓰는건가?

      123 2016.04.22 23:25:19

      아니 원래쓰던 칼임

      00 2016.04.23 18:38:07

      초반에 정이 신에게 준 검

      간장과 막야가 만든 검 중
      간장검이랑 예상됨

        양념게장 2016.07.14 08:29:31

        간장게장검이다 스벨아

          zzz 2016.07.15 00:04:30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존나웃기네 이새끼 ㅋㅋㅋㅋ

    분량보다 질 2016.04.22 03:19:42

    분량이……………………

    원피스따위 2016.04.22 01:23:21

    원피스따위를 킹덤하고 비교하다니 ㅋㅋㅋㅋㅋㅋ

    괜히 급식충이 아니랑께~

    경사 저세상으로 2016.04.21 22:57:03

    경사 잘가..

    원피스 시1발ㅋㅋ 2016.04.21 19:36:53

    원피스 그 개병1신같은 만화 아직도 연재하냐?ㅋㅋㅋ 아직도 그런 찌질만화나 보는 이유식충들은 가서 젖병이나 쳐빨아라

    개류삼류 2016.04.21 12:17:52

    만화는 솔직히 원피스&블리치&원펀맨 미만 잡이지
    갓루토가 끝나서 아쉽긴 하지만 ㅠㅠ 이런 틀딱삼류 만화 왜 보냨ㅋㅋㅋ

    반박시 틀딱 인증 ^^ ㅇㅈ? ㅇ ㅇㅈ!

      니인생이삼류 2016.04.21 14:17:49

      이런 부랄머리같은새끼..

      일류 2016.04.21 17:41:12

      삼류가 삼류 만화 클릭해서 작성한 삼류 댓글 아주 잘봐서
      참 잘했어요 도장 찍어드림

      니정신머리삼류 2016.04.21 20:09:08

      도장 하나 더 찍어드림

      ㅉㅉ 2016.08.24 21:27:33

      하나더

    우리노1짱 2016.04.21 11:15:02

    신 팔뚝이 저렇게 굵어진게 몇편부터지?
    예전에는 말라깽이였는데 지금은 팔뚝 겁나 두껍네.

      익명 2016.05.07 16:11:54

      조금씩 조금씩 굵어진다. 전쟁 한번씩 지날떄마다 쪼금씩 굵어짐. 작가 ㄷㄷㄷ함 . 방금 1화부터 정주행하면서 봤다

    ㅇㅇ 2016.04.21 01:03:29

    아 원피스 보고 싶다

    어??? 2016.04.21 00:37:14

    킹덤 요즘… RPG 게임 처럼 캐릭터 갖고 레벨업 하고 좋은 무기 쓸려고 닥사 하는 것 같다.
    (닥치고 사냥)

    작가 자꾸 밀당하네?? 2016.04.20 23:48:17

    이런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근데 원피스충들 어디서 시비냐

    킹덤 앞에서 무례하게

    오소리 2016.04.20 23:18:31

    경사 죽이고 장군되어 박살난 창 대신 왕기 창 들고 날라 다니겠네!!!

    ㄷㅇ받아보기 2016.04.20 16:17:58

    주소 gaei.tk/bA3

    앞에 앉은 남자...손을 왜저렇게 빨리흔드는걸까요? 2016.04.20 15:35:13

    신이 김유신인가여?

      내가 앞에 앉은 남자당 ㅋㅋㅋㅋ 2016.04.20 15:45:23

      꼬마가 너무 강해서
      주변에서 무신, 전투신 같은거로 추앙함

      그리고 우리나라 아니고 일본얘기임

        답정너 2016.04.20 22:13:34

        일본얘기가 아니라 진시황때 짱궈 얘기임

        고로로로로 2016.04.22 21:22:36

        무신 전투신이 아니고 이름이 “이신” 입니다. 스토리는 중국 춘추전국시대에서 따온거고 만화그린게 일본에서 그린거고요 ㅎㅎ

          g 2016.04.23 03:22:27

          어떡하면 신이 김유신이라는 질문을 할수가 잇지
          뇌가 없나
          아니면 코로 만화 읽었냐
          지금까지 중국이란말만 몇번나왓는데
          상식적으로 이 만화 읽으면서 세계관이 중국 춘추전국시대인걸 모를수가있냐
          어디 모자름?

      222 2016.04.20 15:45:59

      이신 장군 입니다.

      딸을쳐서 어마한테 맞다봤냐 2016.04.20 16:19:17

      걍 작하섹히 상상인물임
      쓰레기 만화 보지말구
      원펀맨 보셈
      두번보셈
      조오오온나~꾸울~재엠

        병신아 2016.04.20 19:45:55

        평민출신장군이신을주연으로 실화를 바탕으로 만든 만화거든

          만화로 역사 공부하는 치가 여기 있네 2016.04.20 20:36:18

          킹덤은 큰 줄기만 사서에서 가져왔을 뿐 그 외 세세한 설정은 작가의 창작임.
          이신의 윗대 10대 조상이 대부 작위로 시작해서 대대로 군에 종사하다가 조상 중 하나가 죄를 지어 진나라로 도망 이주하면서 부터 진나라에 오게 되었으며 이목과는 먼 친척임

          이신의 할아버지는 진나라에서 공작(남정공), 아버지는 후작(적도후), 주인공인 이신은 통일 후(농서후), 이신 아들 이항은 한나라 대장군과 어양태수, 이신 손자 중 장남은 시중, 차남은 하동태수와 정서장군 사후 태위로 추증, 이 차남의 아들은 농서, 하동, 이군태수로 이 차남의 손자가 바로 그 한무제 때 흉노족과 싸운 안습의 이광임

          조상 대대로 뼈대있는 집안이었는데, 천민은 뭔 천민

          ㅇㅇ 2016.04.20 22:00:46

          이신 쳐보면 줄기 나온다.

    나가면지상렬커 2016.04.20 14:15:36

    원피스까는 뵹신 급식따리 급식따충들 머이리 많냐

    가서 킹덤 이나 쳐볼것이지 원피스랑랑 킹덤 이랑 비교하면

    고급레스토랑과 길거리좌판상인이랑 비교하는 급이지

    그림체 저질 찌끄래기 킹덤이나 보러가라

    급식충 비정규직 늅늅이들아 ㅉㅉ

    흑산도 삭힌홍어 2016.04.20 13:36:54

    킹덤까는 뵹신 급식따리 급식따충들 머이리 많냐

    가서 원피스나 쳐볼것이지 킹덤이랑 원피스랑 비교하면

    고급레스토랑과 길거리좌판상인이랑 비교하는 급이지

    그림체 저질 찌끄래기 원피스나 보러가라

    급식충 비정규직 늅늅이들아 ㅉㅉ

      니애미 2016.04.21 16:44:26

      탑블레이드 볼때는 원피스 거들떠 보지도 않던 개 좆방망이 샛기가 남들이 원피스 재밋다재밋다하니까 시불알옳다구나 원피스만 쪽쪽 빨아재끼는 상육갑 삼족이 문둥병걸려 무인도에 쳐박혀살다가 뒤질노무새끼

    소오름 2016.04.20 12:20:29

    아 근데 진짜 존잼이다
    시험기간인데 이거때문에 집중 안됨

    반자이!!!!! 2016.04.20 12:09:08

    경사가 환기 약점 알아냈다고 하는 장면 있는데 그 장면에 대한 앞으로의 전개가 있지 않을까??

    天元突破大魔王 2016.04.20 08:04:13

    역시 킹덤은 신이 성장하는모습이 자주나와야 재밌어…. 빨리 신이 대장군되서 전투하는모습이 보고싶다… 곧 볼수있을거같긴하지만서도

    이런 2016.04.20 03:35:56

    부랄머리같은새끼들

    오늘도 2016.04.20 03:01:12

    잡을 삘이다. 여기서 공 세워야 장군 먹기위해 한발 더 나가지. 최소한 중상은 입혀서 경사 한동안 요양시켜야 위상은 설듯

    크하하 2016.04.20 02:28:09

    “왠진 모르겠지만 설명할 수 없는 “힘”이 솟아난다고.”

    “우리 대장의 등을 보면 말이야.”

    정말 죽여준다.

      비신대 2016.04.20 02:42:18

      등짝! 등짝을 보자!

        흑산도 삭힌홍어 2016.04.20 13:37:45

        느금먀 보지나봐

    2016.04.20 01:26:27

    경사는 무난히 죽는각인데? 여기서 신 쳐바른다쳐도 환기는 아직 나오지도 않았는데. 원군 없으면 아웃일듯

    조조 2016.04.20 00:44:19

    아래 경사가 안죽을거라는 사람 때문에 달자면…
    제 생각엔 죽을수도 있음.
    왜냐면 시작전 환기한테 신이 경사목은 내가 딴다 라고
    이야기했고 그걸 무르기 애매한 상황..즉 스토리상 배수진을 쳤구요.
    그리고 기수라는 인물의 등장.
    경사라는 강력한 지략 장수가 있음에도 기수.. 타칭 대장군급이라는
    저 장수가 차지하는 포스나 능력이 경사와 애매한 관계죠.
    경사의 부장 포지션인데.. 결국 기수가 환기를 완전히는 불가능하더라도
    자기 성정도는 지킬듯합니다

    통통통 2016.04.20 00:24:23

    전유 용천 초수 정도가 신이 장군되고 삼천장 오천장 정도 할듯

      용국 2016.11.20 20:14:47

      뭐냐 왜 겅외는 빼

    신의 저 검.. 2016.04.19 23:51:41

    뭔가 있을거 같지 않냐..
    황제가 준 검 이고.. 신과 동고동락 하며 큰일을 치르고 멀쩡하며 외관도 은근히 화려한데.. 저게 아주 대단한 명검 일거 같은 느낌이 강하게 든다..
    그 외.. 중국에 유명한 칼장수가 만든 검 같다..

      저거 2016.04.20 00:25:28

      염파랑 싸울때였나 언제였지
      검에 대해 잠깐 언급 나왔는데
      아무래도 보통 검은 아닌듯

        막아막아막야도 2016.04.20 23:45:19

        막야도

          ddddggg 2016.04.22 02:33:41

          막야도는 초나라의 항 모시기가 들고 연합전에 나오지 않았나??

    지루함 2016.04.19 23:20:09

    연습용 창이 부러졌으니 왕기창을 꺼내려나….

      바지속에 2016.04.19 23:45:42

      더 좋은 창이 있지….헤헤

    유동짜잉 2016.04.19 22:27:55

    유동 손가락 다 잘린건 왜 아무도 언급 안해 ㅋㅋ

      하앜 2016.04.19 22:43:04

      이미 밑에서 몇번 했어영. 뭍쳐서 안보일뿐

    알파곰 2016.04.19 22:14:40

    저 창이 부서진 의미가 있을듯..
    >> 왕기의 그늘에서 벗어나는 것을 의미함(레미안의 달걀처럼)
    >> 자신만의 무기를 찾게됨 (복선)
    >> 모팔모같은사람만나게 될수도..

      fd 2016.04.19 23:14:30

      저건 왕기의창이아닙니다 왜냐하면 신이처음 창을쓴다고나왔을떄 아직왕기의창을쓸수준이아니라는이야기가나왓습니다

      ㅇㅇㅇㅁㄴㄹㅇ 2016.04.19 23:16:51

      뭔 개소리여..

      저게 왕기 창 같냐?

      요약충 2016.04.20 00:12:57

      레미안의 달걀은 ㅈㅅㄴㅋㅋㅋㅋㅋㅋㅋ 어이가 없네ㅋㅋㅋㅋㅋㅋ

      레미안은 아파트고 2016.04.20 00:24:46

      데미안?

      ㅋㅋㅋㅋ 2016.04.20 10:42:34

      아놔….이색기…모팔모에서 개빵 터지네…..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니애미 2016.04.21 16:48:45

      레미안 달걀 ㅇㅈㄹ 느그빠 불알이나 까잡수세요 좆또 어디서 주워들은건 있어가지고 남들 모르는거 쥐좆물만큼도 안되는 지식으로 장시시에서 뽐내는 개 파오후 오타쿠새끼 큐대랑 골프채로 좌우좌우 뺨때리고싶네

    하앜 2016.04.19 21:17:01

    안타깝게도 제 예상에는 다음화에 경사가 죽을 가능성은 없습니다… 정말 안타깝게도 말이지요.
    왜냐하면 이전 전쟁에서 작가가 초점을 맞추고 있는 인물은 신 보단 -환기- 이기 떄문입니다.
    몇화전에 보여주었던 환기가 절호의 기회가 있던 밤 ‘무언가’ 이루었다는 떢밥을 회수하지 못한
    시점에서 조군 총대장 경사가 죽는다는 것은 보는 사람들은 물론이거니와 작가 본인에게도
    전혀 매리트가 되지 못하겠죠.

      하앜 2016.04.19 21:22:58

      아무리 밑에 유능한 장수가 여럿 있다 한들 경사가 죽은 시점에서 이미 이 전쟁은 끝났다는 것을 의미할태니까요.
      물론 상대가 잔혹한 환기인 만큼 이후 항복을 하였을때 자신들에게 일어날 일을 생각한다면 최후의 발악은
      할 수 있겠지만 말그대로 최후의 발악일 뿐. 아직 환기랑 환기 직속군은 멀쩡한 상태로 있는 상황에서 현실적으로
      이후 전투는 항복하지 않는 한 일방적인 학살이 날 뿐이겠죠.

        ㅇㅇ 2016.04.20 00:54:28

        이번화의 초점은 환기지만 이만화의 초점은 신이지

      ㅇㅇ 2016.04.20 17:23:32

      킹덤 하루이틀 보나.. 저러다가 경사가 묘수를 발휘하거나 조나라 장군중에 한명이 (기수유력) 깜짝 등장해서
      신이 수세에 몰리고 그담에 환기가 이건 모두 다 내 예상범위다 하면서 등장하는 스토리가 딱보이는구만..

      그담엔 대충 경사 막타는 신이 치고 기수가 그나마 잘 수습해서 물러나서 기수를 조나라 삼대천 후보급으로 밀어주고
      전쟁 승리의 명예와 실적은 환기가 챙기겠지,,

    삽입마 2016.04.19 20:45:56

    경사 아직 발기안함 경사 발기하면 머리 벗겨짐.. 강외가 그거보고 달려와서 경사머리에 대고 통통통통 해서 경사 싸고 주금 끝

      이해력ㅄ 2016.04.19 21:23:50

      진짜 드럽게 재미없다.

      2016.04.19 21:35:48

      요즘 애기들 드립 진짜 수준 저열하다 할줄아는거라고는 같은 드립 반복하는거뿐이고 재미 드럽게없네

      병신 2016.04.19 23:46:53

      병신

    익명 2016.04.19 20:35:21

    유동 이새키 딸딸이 존나게 친 벌이다. 너이새키 양손가락 다짤라서 딸딸이 못칠줄알아라 새키야

    창피하다 2016.04.19 20:30:56

    경사 웬지 창경문 삘 난다 졸라 쎈거 아녀?

    2016.04.19 20:25:10

    여기도 좀 말이 안되지만 공룡때려잡는 괴물이랑 칼잽이가 악력싸움 하는 일뽕 만화보다는 낫다

    생고기 한근 2016.04.19 18:56:15

    아 감질나

    유동은 2016.04.19 18:20:37

    왼손가락 날아갔네

    왼딸잡이였을까?

    ㅁㄴㅇㄻㄴㅇㄹ 2016.04.19 18:02:55

    경사는 여기서 죽는게 정상임

    조나라 삼대천마지막인물은

    사마상이라고 이목과 둘이서 조나라끝까지 막은장수로 아직등장안함

    여기서 경사-기수 다털려야 사마상이 등장함

    전투 2016.04.19 17:51:23

    경사가 3대천급이고 환기가 6장급이면 신하고 경사하고는 3대천 염파급 무장은 된다고 봐야하나… 이목도 단순한 군사가 아니라 무장급이였으니 경사가 지입으로 3대천쯤된다고 한걸로 봐서 무력도 염파 90%는 되지 않을런지… 6장 무력중 왕기가 무력은 최고였으니 질수도 있겠다.

    왠지 2016.04.19 16:43:28

    경사 신한테 한참 관광당하고 도망가는 찰나 환기 급등장해서 확 생포해서 자기네 본진으로 데리고 갈꺼 같은데 어디까지나 내 예측

    노진구 2016.04.19 16:32:19

    도라에몽 타임머신을 줘!!미래로 가야겠어

    우앙 2016.04.19 16:22:59

    킹덤 10주년 기념 광고영상

    youtu.be/YwevH2yP3Hc

    왕기 2016.04.19 16:14:32

    쿄쿄쿄쿄, 드디어 장군인가요 신?

      2016.04.19 16:36:31

      예. 맞습니다

        1 2016.04.19 17:35:37

        z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녹오미 2016.04.19 18:23:11

      그건 아니지..

        녹차 2016.04.19 19:30: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2016.04.19 19:44:51

        (의자를세게내리치며) 쾅!! ㅂㄷㅂㄷ!

      몽무 2016.04.21 01:31:40

      (부릅) …….

    ㅇㅂㅇ 2016.04.19 15:52:07

    소드마스터 이신
    최종편 희망을 가슴에
    애독해주셔서 감사합니다!

      ㅇㅂㅇ 2016.04.19 15:57:50

      니 인생의 최종편을 느금띠와 함께 보내길.

    2016.04.19 15:40:37

    경사는 예전에 죽기직전에 경사 아닌척해서 다른애 죽이지 않았나? 싸움은 못할꺼 같은데

      유비관우장비 아아 2016.04.19 15:46:49

      그건 오봉명인가 뭐시기

    ㄱㄱㄱㄱ 2016.04.19 15:32:28

    급식새끼들은 이게 재밌나? 좆같이 유치하네

      Nine 2016.04.19 15:52:45

      오늘 급식이 맛 없었나 보구나?..토닥토닥..

    ㅡㅡ 2016.04.19 14:53:38

    신 여기서 경사 못 따고 “ㅅㅂ 이제 장군이다 장군되겠네” 하고 혼자 딸치다 환기한테 공로 전부 뺏긴다. 저쪽에 있던 미평 인질로 잡혀서 경사 목 미평 딜한다

    부랄머리 2016.04.19 14:24:58

    지지마라 부랄머리!!!!!!!

    장크로드 2016.04.19 13:49:34

    저렇게 갔는데 신이 진다면?
    망~

    청양고추 2016.04.19 13:46:19

    나귀는 누구임?

      ㅠㅠ 2016.04.19 13:50:06

      당나귀

      금모띠 2016.04.19 15:11:10

      니 귀

      응 니엄 2016.04.19 15:24:06

      귀귀

      고니 2016.04.19 16:40:54

      짝귀

      현기증 2016.04.19 16:56:52

      내귀에 캔디

      김맛 2016.04.19 21:11:56

      귀신

        ㅋㅋㅋㅋㅋ아놔 /ㅋㅋ 2016.04.19 22:14:23

        귀밥

    123 2016.04.19 12:55:54

    이래야 킹덤이지..

    잘 끊네 2016.04.19 12:47:34

    전유 많이 컸네…

    미쳤네 2016.04.19 12:46:05

    ㅅㅈ 존나 재밌다…. 다음회 휴재 뜨면 죽일거아
    .

    아이젠 2016.04.19 12:45:48

    함곡관 끝나고 노애반란 일어나기전에 사씨 반란때
    벽이랑 만났을때 신이 왕기의 창을 쓰기시작했다고 하지않았나?

      신이말하길 2016.04.19 12:57:53

      왕기창을쓸 준비를 하고있다고 했어요

      킹올 2016.04.19 13:01:01

      왕기창 을 쓰기 위해 준비 중 이라고 말 했어요

      ㅇㅇㄹㅇㄹㅇㄹ 2016.04.19 13:08:29

      재미있는 만화이니 정주행 한번 더 해보심이 ㅋㅋ

      익명 2016.04.19 22:05:40

      왕성기창녀를 쓰기위해 준비중이라고 했어요

        익명 2016.04.22 12:04:47

        개 씹노잼

    내가 말하길 2016.04.19 12:45:08

    오히려 의외로 한방에 갈지도…

    신이 그만큼 성장했다는 증거를 보일지도…

    쿄쿄쿄 2016.04.19 12:42:47

    지금 내모습은 변신전 단계이다. 쌍방울이 외방울로 바뀌면 내 전투력은 2배로 올라간다.

    ㅠㅠ 2016.04.19 12:04:48

    신옆에 송사리는내가잡는다고하는 애는 누구야??

      I'm you 2016.04.19 12:26:44

      전유

      o0o 2016.04.19 12:40:58

      원년맴버 전유를 모르다네 ㅜㅜ

    ㅇㅇㅇㅇ 2016.04.19 12:00:11

    지금 왕기가 준 창 부러진거임?

      ㅠㅠ 2016.04.19 12:05:27

      왕기가준창은 대장군대면 쓴다고한거아님?

      나그네 2016.04.19 12:06:00

      일반창 입니다. 왕기창은 보관중

      ㅇㅇㅇㅇ 2016.04.19 12:08:13

      아직 그창 안씀~

      익명 2016.04.19 12:09:34

      왕기 창은 집에있다

        역시 킹덤이 기다려진다 2016.04.19 12:50:52

        집 아니고 믿을 만한 친구(?)의 집에 있습니다.

        방패와 같이….

          느그빠 2016.04.19 13:15:20

          황제께서 잘보관중이지요

    ㅎㅎ 2016.04.19 11:54:28

    와 강외 멋지다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