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MY 섹파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너에게 닿기를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헬크 (Helck)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화요일은 킹덤
01/19
01/18
01/17
01/16
01/14
[닫기][닫기]
도박마 462화

139

140

141

142-3

144

145

146-7

148

149

150

151

152

153

154

155

156

댓글 91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10.21 21:31:10

    사실은 [역은 현재 자신이 보유한 카드로 만든다]는 사항이 이 게임의 가장 큰 승부처였다 앞에서 이걸 ‘쓰니까’ 뒤에선 ‘못써’ 라는건 앞에서 이걸 ‘안쓰면’ 뒤에선 ‘쓸수있다’라는거거든

    2016.04.13 05:08:42

    후쿠로가 미스난게 최대역을 못만들어서가 아니라 할이 최대역을 안만들어서구나 그래서 4회전 미스였고. 갓 도박마

    ?! 2016.04.13 01:15:38

    할이 극한의 두뇌로 적의 수 예측과 그에 대해 최소 한 판이라도 바쿠가 이기는 경우를 계산한것임. 속임수(혹은 신호전달)가 아니라 바쿠가 높은 패를 보존해 놓았을 것이라는 도박을 한 것.
    3회전이 끝난 시점에서 랄로의 남은 수는 86~110, 바쿠의 남은 수는 36~60임. 즉 랄로의 경우는 판당 카드분배가 40~60, 바쿠의 경우는 판당 카드분배가 15~40으로 이루어졌을 확률이 높음. 랄로의 경우는 거의 대부분의 수에 대해 최소 높은 역의 풀하우스가 성립함(3회전이 끝나는 시점에서 101010, QQQ, KKK가 남아있으므로). 바쿠가 높은 풀하우스를 이길 수 있는 경우는 6포카, 7포카, 34567스티플 이 세 경우뿐임.
    4회전에서 할이 26을 보고 최선의 수(66644)가 아닌 저 위의 세 경우를 최대한 온존할 수 있는 경우로 패를 구성한 것임. 아마도 34577(26)을 작성해서 셋 중 확률상 제일 낮은 7포카드를 버린 후 5회전에 6포카 or 34567스티플을 노린 것이라 생각되지만 이것도 하나의 추리일 뿐….

    어르신 2016.04.11 16:09:37

    너희들도 저렇게 처참하게 죽고싶지않으면 도박하지마라…

      청소년 2017.09.14 20:46:49

      도박이 이렇게 무서운거였다니 후덜덜 ㅜ.ㅜ

    글이 안올라가네 왜이렇지? 2016.04.11 10:27:49

    과연 다음화에서 랄로 회상 스토리가 나올 것인가?
    아님 그냥 죽는 장면이 나올 것인가?

    ㅇㅇ 2016.04.11 06:07:36

    후쿠로가 미스를 낸 이유는 시온에게도 말했듯이 누구보다 카케로를 지키고 싶기 때문임.
    456화에서 후쿠로가 걸리는 게 있다고 했는데 그건 랄로가 나쁜 놈이면 어떡하지 하는 의심임. 그래서 의심이 확신으로 바뀐 순간 일부러 미스를 내고 져서 할에게 승리를 바치려는 거임.

    후쿠로는 못생긴 얼굴 뒤로 누구보다 카케로를 사랑하는 미소를 품고 있었던 것이었다……

      ㅇㅇ 2016.04.11 13:15:20

      후쿠로님 미스는 없습니다. 안보이냐?

        익명 2016.04.13 05:07:11

        전에 화 말하는 거 같은데요.
        근데 후쿠로가 미스난 이유가 할이 최대역을 만든게 아니라 카드 보존을 위해 잡패 만들어서 숫자 오류나서

    코난 2016.04.11 02:08:06

    이제 랄로 측 정예 멤버는 섬에 3명 남아 있다. 아노마/이즈미/??? 이렇게 세 명이 최후의 생존자. 아마 얘들이 감옥에서 튀어 나와서 협상을 하든 구출을 하든 해안 경비대가 섬 근처에 있지만 무시하고 증원군 불러오든 할 듯.

    dd 2016.04.10 13:30:43

    랄로가 지뢰를 밟았다고 한건 여기서 드롭을 하고 숨쉬기대결로 갔으면 산소소모는 개인차가 있는거니 1비오스정도가 많았어도 바쿠가 졌을수도 있었음.
    이건 운과 개인 체질의 차이인데 이렇게 나는 승부야말로 그동안 바쿠가 그렇게 싫어했던 것이니만큼 아닐수밖에 없음.

    저 조작이 진짜든 진짜가 아니든, 저것때문에 랄로가 콜을 한거고 결국 지뢰를 밟아버렸다고 묘사한듯.

    차냥해 2016.04.10 13:18:20

    갓박마

    프로도 2016.04.10 11:32:21

    근데 이러면 후쿠로 4회전 미스는 아무 의미가 없잖음?

    스토리상으로야 후쿠로 실수인데 바쿠가 콜했으면 이겼을걸 폴드했네 ㅉㅉ할 수있지만

    후쿠로가 생각한 계산은 어떤 의미를 가지는건가요? 진짜 멍청돋는 실수는 아닐꺼고

      dd 2016.04.10 13:20:27

      후쿠로는 랄로와 바쿠의 패를 알수가 없지만 그동안의 패의 총합으로 마지막엔 대략적으로 20정도 랄로의 패가 높다는걸 알고있었음.
      그래서 높은 숫자의 패를 온존하기 위해서 저랬을듯

      dd 2016.04.10 13:26:09

      그에 반해 두령이랑 바쿠는 정황상 위에 25라고 모종의 수단(아마 예전에 만든 통신으로 생각됨. 이래서 두령이 기억을 찾은게 의미가 있는듯)
      을 써서 알렸기 때문에 25임을 알았으니 다른숫자를 쓴거.

      결과론적으로 보면 후쿠로가 어떤 선택을 했든 상관없었지만 최선을 다하는 의미로는 후쿠로의 선택이 미스가 아님

        프로도 2016.04.10 14:15:38

        아니 근데 궁금한게

        원래 4회전에 미스를 안했어도 5회전은 풀 하우스잖음…?
        그러기엔 4회전 똥미스내는게 너무 무의미하지 않나 싶은데
        그냥 감각적인 플레이인가…

        두령같은 경우야 5회전 스티플을 예상까지는 아니라도 생각을 읽었으니
        스티플을 위해서 미스냈다고해도

        프로도 2016.04.10 14:20:14

        더 황당한건 결국 아껴서 QQQ44도 아니고 101010 77로 표시되는데 만화에서도;;;

          ㅋㅋ 2016.04.10 15:17:30

          두령이 OP라서 결과가 이렇게 나왔지만.. 모르는 입장에선 높은숫자 남기는게 최선인건 맞죠. 더군다나 4회전 당시에도 상대 숫자도 모르고 있던 참이니..

          바쿠가 5회전에 걸고 똥패를 내어 63이란 숫자에 승부할리 없다고(드롭할 거라고) 믿었다면 최선의 판단인 겁니다. 실제로도 그랬으니까요.

          단지 5회전에 건 카드가 스티플을 겨냥한 25인게 문제.. 솔직히 두령의 상식을 초월한 두뇌가 캐리한거지, 최후반 5회전에 포카드 이상의 패가 나올거라곤 예측 못했을 겁니다.

          그렇게 되면 크기승부니 높은 숫자를 남겨야죠, 말씀하신대로 당시에는 QQQ를 노렸을 수도 있을 테구요.

          바쿠 측이 스티플을 노릴 거라는건 4회전 결과가 나온 66653가 발표된 후에야 알아 챌 수 있는거죠. 5회전에서 후쿠로는 이 의도를 (4를 집요하게 남기려는) 읽었을테니 패배는 거진 확정이고, 재앙을 그나마 피하려고 10101077을 냈을 가능성이 높죠. 4가 2장남은 상태에서 QQQ44면 100% 재앙이니까요.

          어쨌든 후쿠로가 걸리는 한가지가 있다고 발언한걸 봐선 미스는 고의인건 맞는것 같습니다. 제 관점에선 오히려 후쿠로의 단순 미스보다 사통을 겪고 항상 베스트 선택을 내린다는 쪽이 더 놀랍지만..

            프로도 2016.04.10 21:16:51

            101010/44표기는 재앙피한거일거라는건 동감하긴하는데 그래도 그걸 감안해도 일부러 4회전에서 후쿠로가 뻘미스 내버리는건 개연성이 아직 약한듯싶음.

            ㅇㅇ 2016.04.11 01:30:46

            전에 글에도 달아놨는데 3회전에서 재앙이 발생했하면서 랄로가 이겼기 때문인듯.
            위에선 당연히 재앙만 안뜨면 된다고 생각할수밖에 없고, 그래서 후쿠로는 5회전에서 카드가
            겹치는일만 일어나지 않는다면 이긴다고 생각한거같음. 실제로도 그랬고.
            랄로가 지뢰를 밟았다는건 이 반대로 행동해서 배팅을 했기 때문임. 후쿠로의 생각과는 반대였던거고.

            개연성이 약하다고 하는데, 실제로도 바쿠는 드롭할수밖에 없었으니 개연성이 약한게 아닐듯

            ㅇㅇ 2016.04.11 01:36:09

            밑의 배팅상황을 모르는 상황인데 위에서 알려진 정보로만 보면 1,3회전을 랄로가 이겼고, 3회전은 재앙으로 이겼음.
            4회전은 이길게 뻔한상황이고 여기서 5회전을 진다고 하더라도 재앙만 안뜨고 다음에 내패가 더 높을수밖에 없다고 된다고 생각해서 한 블러핑이니까
            개연성은 충분하지싶은데?

    형이다 2016.04.10 01:25:02

    34567 스티플로 바쿠 승인가…

    그걸 만들기위한 함정을 4회전에 쓴거겠네.

    ㅇㅇ 2016.04.10 00:45:57

    와 진짜 453보니까 완이 25번이네 ㄷㄷ

    ㅋㅋㅋ 2016.04.09 22:35:55

    ㅁㅊ다 ㅁㅊ어 만화나 쳐보는 빡대가리라 무슨내용인지 이해는 안가지만 지린다 오지구요 형님들!!!!! 긴장감 지리구여~~~~ 뭔소린진 모르겠지만 우리마 사랑합니다 ㅠㅠㅠㅠ 솨리질뤄~~~

    ㅁㅁ 2016.04.09 20:50:57

    제발 다음화 언제나와 으아

    ㅁㅁ 2016.04.09 20:15:46

    히이이이ㅣㄱ

    2016.04.09 19:47:34

    바쿠가 이렇게까지 스스로를 극한으로 몰아 붙인건 이번 랄로의 6비오스를 끌어들이기 위해서였음

    6비오스를 내게 함으로써 심정지가 되어도 소생할 수 있을 가능성을 0%로 만들어버림. 주위 사람들이 그동안 힘들어했던 것을 랄로의 목숨으로 받아가는 듯

    자기는 아무것도 필요없고 혼자 다 해낼 수 있다고 이야기 했지만 그게 아닌거임. 이미 바쿠는 자기 친구,동료들 없이는 살아갈 수 없음

    잭슨 2016.04.09 17:53:00

    백퍼 작가새끼 도박중독임 심리묘사 경험담이네 저거

    암호로전해진게말이되냐 2016.04.09 17:29:04

    그게 들릴리가없지 그게들리면 말도들린다는건데 그럼 입회인들이 말하는것도다들리지

    독자 2016.04.09 15:29:36

    바쿠의 책상치기 쾅쾅쾅
    할의 완,완,완 완벽 (강페끼)거리는거 (완x25번)

    암호로 전해줬네. 바쿠 완승 ㅅㄱ

      독자2 2016.04.09 15:33:07

      완x25는 453화 참고

      캬라 2016.04.10 07:49:35

      바쿠의 책상치키는 3회전 재앙 직후였고, 할과 후쿠로의 존재를 알게된건 그 이후인데 어떻게 책상치기로 알려줌? 책상 칠 때는 위에서 역 만들고 있는지도 모를 때였음..

    공기잔량 2016.04.09 14:09:13

    사실 알고보면 다쓰고 바닥에 놓은 공기통에
    공기가 남아 있는게 아니고 진짜로 다쓰고 없었던거 아닌가싶은데
    공기를 남겨놨다고 믿게끔 만드는게 지뢰가 아니었을지

    HAL 2016.04.09 12:27:58

    폴드하면 바쿠가 설치한 공기짤짤이 지뢰에 걸리는 거고
    콜하면 위에서 할이 설치한 어떤 지뢰에 걸리는 식 아닌가 싶다. 콜했을때 시온만 지뢰 피했다고 하고 밀장과장은 걍 ‘지뢰를’ 이라고만 한 거 보니까 밀장과장은 콜할때 이미 지뢰 밟은거 안거 같다. 4회전에 할이 어떤 패 만들었는지 안보여주고 과장 리액션만 보여줬는데 이때 과장이 할이 지뢰 설치한거 안듯

      1 2016.04.09 12:34:56

      바쿠는 몰라도 위쪽에서는 상대 패도 안 가르쳐주기때문에 말이 안 되는 소리같은데

        HAL 2016.04.09 12:55:18

        그건 그렇네;; 그러면 할이 할 수 있는건 폴드를 예상하고 4회전에서 일부러 이미 쓴 카드만 써서 카드를 최대한 보존해두는거 정도? 근데 이것도 할이 5회전 대비해서 비치페인 맞으면 안된다고 한거때문에 잘모르겠네. 걍 다음화부터 윗층이야기할 삘이니까 기다려야할듯ㅋ

      2016.04.09 12:43:31

      이거 랄로 선택 끝났는데도 겜블드립 치는거 보니까
      바쿠입장에서는 결과 발표 직접 들을때까진 승리 확신할수없는 뭔가가 있었나봄

    현실 리얼 포커 갬블러 2016.04.09 11:36:20

    만화에 억지가 있네요. 현실에선 물 속에서 저렇게 포커를 할 수 없습니다.
    실제로 1978년에 시도가 있긴 했습니다만 너무 제한적인 환경이라
    포커 자체가 제한이 되어버려서 후원자들이 다시는 열지 못 하게
    관뚜껑에 못 질 한 승부 방식입니다.

      2222 2016.04.09 11:54:09

      만화에 현실을 개입하려는 널 보니 한심하다 저기 나사가서 우주탐험에 억지가 있네요나 시부리고 극장가서 슈퍼맨과 배트맨 억지가 있네요 그러고나 있어라

      둥시아 2016.04.09 11:57:31

      포커 자체는 위에서 하고있자나

      ㅋㅋㅋㅋㅋ한심 2016.04.09 12:12:36

      만화를 처음부터 좀 쳐보고 얘길 하든가 제한적인 환경이라도 저런식으로 변형하면 충분히 가능하다
      지가 뭐라도 되는 줄 알고 억지라고 단정짓네ㅋㅋㅋ 한심한 새끼
      존나 아는 척 하면서 되도 않는 지식 내뱉는 새끼들이 제일 찌질하다ㅋㅋㅋ

        ㅇㅅㅇ 2016.04.09 13:46:23

        너또한. 말투개병신같네

          니애미 2016.04.10 03:39:50

          그러는 너또한 개병신같다

      김로 2016.04.09 12:19:43

      근데 그냥 포커랑도 환경이 다르잖아.
      딜러도 밖에 있고 카드도 보통 트럼프가 아니라 금속으로 된 무거운거 한장만 내면 되고. 의자에도 묶어놔서 고정되어 있고. 대가리 굴리는거 자체에 문제가 생긴다는 거면 할말 없지만….

      싱기하네 2016.04.11 09:17:50

      만화니까요. 있을법하지만 현실적으로는 불가능한…애초에 캬라 마루코 종료 카라칼등등의 싸움실력부터가 말도안되는설정인데

    12321ㅁㄴㄴ 2016.04.09 11:33:36

    캬랴성님 !!!!!!!!

    dd 2016.04.09 10:12:02

    하..랄로 악역중에도 ㅈㄴ 매력있고 쏀캐였는데 ㅠㅠ 결국죽는게 슬프노…
    이러면 두령사냥할때 할을 얼마나 포스있게만들지 기대되노…

    러규러챠 2016.04.09 08:43:00

    드디어 다 따라잡았네요 ㅎㅎㅎㅎㅎ 역자님 식자님 정말 수고 많으셨습니다 ㅎㅎㅎㅎ 덕분에 인생만화를 재밌게 보고 갑니다 ㅎㅎㅎㅎ

    ...... 2016.04.09 07:38:08

    근데 저놈들 물속에서 장내방송이 들리는건가..
    하긴 물속에서 얼굴에 땀나는 놈들이니…

      ㅇㅇ 2016.04.09 08:37:27

      개기름이라 물과 섞이질 않아서 땀처럼 보이는 거임. 전날 삼겹살 많이 먹으면 가끔 저런다

      초등과학4학년 2016.04.09 09:34:46

      초등학교 과학 4-1학기에서 소리 과목에서 보면 소리는 고체>액체>기체 순으로 잘 전달됩니당

        진짜초딩?? 2016.04.09 10:25:33

        앗 진짜 초딩인가요? ^^

        그건 소리의 전달 속도구요

        물 밖은 소리는 물에 닿으면 대부분 반사라고 해야하나요 ..제대로 전달이 안될텐데요..

        뭐 물속에도 스피커 크게 틀어둔걸로 하면 .^^

          ㅋㅋㅋ 2016.04.09 13:52:58

          뭔개소리냐 니네집욕조에 물박고 니 똥만찬머리 집어넣어봐라 밖에 스피커로 뭐들어놓고

          전달이 잘안될뿐이지 충분히들린다

      ㅁㄴㅇㄹ 2016.04.09 10:34:40

      뭐 그냥 이어폰 껴뒀다고하죠

    놀랐다 2016.04.09 07:13:05

    이번 화에서 누가 이겼는지 얘기해 주는게 더 놀랐다. 한화 더 끌 줄 알았는데

    찐짜루 2016.04.09 06:27:49

    그핫~

    ㅇㅇ 2016.04.09 05:44:48

    할은 카케로에서 벗어나기 위해 후쿠로와 도박을 했다가 져서 기억을 잃고 두령의 길로 들어서게 되었잖아. 그럼 이제 과거의 기억을 모두 되찾은 소이치는 카케로를 떠나려고 할지 궁금함.
    물론 맘대로 떠날 수도 없을테고 스토리상 바쿠와의 두령사냥이 남긴 했음. 과거 바쿠의 모습에 흔들려 자신이 물려받은 숙명에서 벗어나려 했던 할이 바쿠와의 재회 후 어떻게 나올지 너무 궁금하다.

    암살교실 팬 2016.04.09 05:38:17

    근데 조금 허점이 있음
    3전에서 재앙까지 예상한 랄로가
    4 전에서 폴드나 [숫자 보여주기 싫음]
    정상적 진행이면 바쿠가 지는데
    25, 26을 바꿔내면 뭔가 이유가 있는게 뻔한
    위의 하루. 연계나 각성에 한번 당해 봤는데
    아무 생각없이
    아무 수 없이
    그대로가
    작가의 폴드 승리 심리전이 너무 좋긴 했지만

    ㅇㅇ 2016.04.09 05:15:53

    이제 410~412 업데이트 해야지?

    s 2016.04.09 04:46:14

    정리해준다

    바쿠가 4회 레이즈해놓고선 폴드한거 자체가 지뢰인거다

    하루는 바쿠가 폴드할거 알고 쓰레기패 해서 25가 스티플 되게 남겨논거고

    바쿠는 하루가 자기믿고 쓰레기패 할줄알고 레이즈 한다음 좆된척 폴드한거다

    결국 25가 스티플 돼서 이김 ㅅㄱ

    2016.04.09 04:16:37

    지뢰는 랄로가 마지막에 폴드해서 숨참기로 끌고가지 못하도록 만든 비오스 통의 조작 트릭임. 바쿠 입장에선 카드 승부로 이기는 게 승패가 더 확실하기 때문임.

    2016.04.09 04:08:35

    할도 4회전에 최강의 역을 안만들었기 때문에 이번판에 34567 스트레이트를 내서 이김.

      ㅇㅇ 2016.04.09 06:33:06

      스트레이트플러쉬임.

    암살교실 팬 2016.04.09 03:56:21

    랄로 완벽했는데

    퀸시 2016.04.09 03:46:16

    랄로 병신이 퀸시로 태어났으면 이것까지 써야하나 면서 다시 살아날텐데 병신

      ㅈㄷ 2016.04.09 08:46:33

      zzzzzz

      ㅋㅋㅋㅋㅋ 2016.04.09 11:46:02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뿜었다

    ㅇㅇ 2016.04.09 03:15:24

    아직 랄로에겐 아노마가 남았다!

    ㅇㅇ 2016.04.09 03:13:43

    랄로가 여기서 설마 또 발악을 할 수 있을까?

    123 2016.04.09 03:12:30

    ㅋㅋㅋ 잘가라 이새끼야~!!!

    ㅇㅇ 2016.04.09 03:10:51

    이걸로 일본 연재분 다 따라 잡았음

    똥묻은 휴지는 이미 너의 뱃속에 2016.04.09 03:03:32

    후쿠로 10풀하우스
    바쿠 2포카
    계산 못하겠지? 못할걸…너희는 병신이닌까
    이 병신들아

      ㅇㅇ 2016.04.09 03:17:25

      2 썼는데 1회전에서 ?

        ㄴㄴ 2016.04.09 06:52:14

        뭐라느거야? 병신아 포커에 2가 어딨니?

          ? 2016.04.09 08:08:20

          2가 왜없어

          ㅇㅇ 2016.04.09 15:03:30

          포알못 오지구요
          포커말구 포켓몬이나 하세요 ^^

    열받네 2016.04.09 02:44:02

    확 열이 받는다

    ㅇㅇ 2016.04.09 02:37:10

    이제 연재분량 다 따라잡은거?

    2016.04.09 02:32:43

    이럴거같더라.. 도박만화에서 이패턴 벗어나는게 참 힘든가봄

      2016.04.09 02:35:30

      내용만 보면 카이지 E카드 결착날때랑 별 다를게 없네

        ...? 2016.04.09 09:57:26

        ‘결과만 보면’이 아니고? ㅋㅋㅋㅋㅋㅋㅋ

          칠성 2016.04.09 10:16:01

          사이다 ㅋ

    kkkkk 2016.04.09 02:31:08

    오늘도 질질싸고 갑니다

    s 2016.04.09 02:30:18

    바쿠가 어떻게 이겼는지

    랄로가 밟은 지뢰가 뭔지 알려줘 얘들아

    김로 2016.04.09 02:13:19

    ‘겜블이란건’ 말할때 구슬이 눈물처럼 보여서 오지게 멋졌다ㅠㅠ

    갓박마 2016.04.09 02:06:06

    잘되저라 랄로야

    역시 갓덤 2016.04.09 01:49:45

    장시시 사랑해~이제 슬슬 자살도도 번역해줭~

    7 2016.04.09 01:37:32

    잘 봤습니다

    table 2016.04.09 01:35:56

    야 내가 갓박마 댓글 처음으로 다 보고 댓으남이ㅜㅁㄴ 랑컻
    진짜 갓박마 대단합 아오 짝짝짝
    사코 토시오 작가님 제가 후너눔웜눤정말감사합니다 이런만화를 ㅜㅜㅠㅠㅡ춭춭
    갓박마 짱짱

      ;; 2016.04.09 02:01:04

      오버하지마 급식충새ㅡ끼야;

        ㅅㅁ 2016.04.09 19:37:11

        달릴줄 알았다 ㅋㅋ
        급식졸업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