ZANGSISI
               수정 요청
완결 작품 목록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고블린 슬레이어 골든 카무이 귀멸의 칼날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내 이름은 소년A 노라가미 노하라 히로시의 점심식사 방식 다이아몬드 에이스 닥터 스톤(Dr. Stone) 더 파이팅 던전 밥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데드 튜브 도로헤도로 도메스틱한 그녀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메이저 명탐정 코난 범인의 범택 씨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보안관 에반스의 거짓말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랑과 거짓말 사채꾼 우시지마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식량인류 신부 이야기 신체 찾기 아르슬란 전기 아인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오백년 박스 요츠바랑! 용랑전 우리는 공부를 못해 원펀맨 리메이크 원펀맨 원작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은수저 은하영웅전설 은혼 일곱개의 대죄 일일외출록 반장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장시시 창작&댓글 모음 죠죠의 기묘한 모험 죽은 자의 목소리를 듣는 것이 좋다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최강전설 쿠로사와 카구야님은 고백 받고 싶어 카케구루이 카케구루이 트윈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파오후 가치 파이터(씹돼지맨) 패러렐 파라다이스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안도 피의 흔적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월요일 밤엔 킹덤 
04/24
04/22
04/21
04/20
04/19
도박마 454화

205

206-207

208

209

210

211

212

213

214

215

216

217

218

219

220

221

222

댓글 84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이름없음 2017.09.14 07:17:41

    오늘도 바지에 지리다가 줄줄 싸고 갑니다

    익명 2016.03.01 11:00:54

    432432

    ㅇㅅㅇ 2016.02.29 15:00:19

    오타쿠새끼들 갓박마거리는거 짜증나내

    설마.. 2016.02.28 17:13:15

    26을 내면 25 스플이 깨지는데 흠….독자들한테는 스플하고 풀하우스를 계속 각인시키고 5회전에서는 생각못한 다른 역이?

    히잌 2016.02.28 01:43:26

    저건 두령님이 이 만화에서 첫 등장할 때 한 설정? 대사입니다.

    ㄷㄷ 2016.02.27 20:54:22

    초반에 바쿠가 두령사냥하는 목적이 세계평화라고 야코한테 답했던 게
    그냥 개그같았지만 두령 우주인 코스프레랑 묘하게 연결되어서
    바쿠랑 두령 둘이 예전에 서점에서 마주쳤던 것보다 더 어릴때부터 인연이 있었을것 같음…

    헠헠 2016.02.27 19:50:47

    현재 일본만화 2대천황 도박마 식극의 소마 ㅇㅈ? ㅇㅇㅈ!

    ㅁㅁㅁ 2016.02.27 16:25:10

    잘 모르겠지만 혹시나
    이번은 26풀하우스로 안쓰고 이상한걸로 내지른 다음에 폴드로 패베 – 4

    다음에 25 스티플로 승리

    상대가 폴드에도 +5이런거 아니냐

    나중에 한꺼번에 보려고 대충봐서 헛소리일스도 있다고 생각하지만

    일부로 최상의 덱을 안만드는 이라고 쓰고 있는참에

    소이치로는 바쿠의 남은 카드가 뭔지 모른다는걸 깨달았다

    전라디안 2016.02.27 13:07:49

    이거 개뜬금포로 갑자기 두령이 기억상실걸려서 …
    이건 뭐 김치드라마인가? 하고 의아했는데.
    이런식으로 또 스토리가 전개되네.
    진짜 지린다. 도박마.
    식음 우소구이 찬양하라.

    타츠키센세.... 2016.02.27 08:28:44

    도박마 최대의 매력을 지닌건 타츠키가 아닐까?

    ㅇㅇ 2016.02.27 03:11:53

    내가 도박마를 보기 위해 현재를 살아간다

    갓박마 2016.02.27 02:16:13

    이번화의 명대사
    ‘ 호흡은 안정되어 있다. 할 수 있는 일은 Bios의 유지. 더이상 생각할 필요가 없다는 것 ‘
    ” 우,,리는,,,지배,,,우리들은,,,지구를지배,,,,침략,,하러온,,우주인이다. “

    어째 2016.02.26 20:56:32

    이번화에서 유독 덧글이 존나 더럽네
    뭔일있음?

    테라포마스냐 2016.02.26 19:03:12

    두령외계인처리가 왠지 테라포마스.그림체생각난다

    앤도 2016.02.26 18:50:13

    헷갈려서 그러는데 누가 답 좀 해주세요. 이번 4회전에 바쿠가 25로 34567-스티플 메이드하고, 랄로가 44내서 QQQ44풀하우스 메이드하게 되면 재앙이 랄로 쪽한테 일어나는거 맞죠? 그렇게 되면 5회전이 어찌되던 바쿠 승리 아닌가요

    아싸 2016.02.26 16:29:42

    모든 기억을 찾은건가 갓박마 ㅋㅋㅋㅋㅋ

    열받네 2016.02.26 15:26:20

    확 열이 받는다

    갓박마 2016.02.26 13:22:10

    씨이발… 지렸다
    진짜 두령 저때는 포스 개지렸는데
    금광 승부때 두령이면 후쿠로고 나발이고 그냥 개바를것 같은 느낌

    시이이이발 2016.02.26 13:06:06

    존나 멋있네

    天元突破大魔王 2016.02.26 02:42:28

    퍄퍄 이타이밍에 모든기억을 되찾은건가 바쿠는 하루를 믿고 한번더 질생각인거같은데… 과연 각성한 두령이 어떤선택을할지?

    시온이 2016.02.26 01:27:53

    지금 역구성 실패로 카드사용이 무효화되었다면
    44 QQQ44 풀하우스 25 34567 로티플
    이 상황을 모르는 랄로는 44가 10101077
    25 55537 이라고 생각하여 배팅했다가
    재앙 맞고 바쿠가 역전하는 시나리오로 흘러갈거 같음
    그러면 4회전 사통은 누가 먹는거지?

    ㅁㄶㅇ 2016.02.26 01:26:44

    갓박마 빡대가리라 다들 이해못하면서 남들이 빠니까 빠는거 ㅇㅈ? ㅇㅇㅈ 이해안가도 씹지리는 예스잼인거 ㅇㅈ하시나연? 네 인정합니다 (by 블리치 독자) 역시 두령님 씹오지는 클라스 기억상실도 좆간지로 만들어버리는 갓박마 연출 지리구연 오지구연 육지구연 십지구연 목성구연 화성구연 앙 두령띠~

    ㅇㅇㅇ 2016.02.26 01:02:12

    아니 씨~발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존~나 극장판같잖아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스케일존~나크네 갓박마 오늘도 ㅇㅈ한다

    ㅋㅋㅋㅋㅋㅋ 2016.02.26 00:36:26

    도박마 매화마다 올라오는 댓글 특징
    ———————————————
    1. 지렸다..
    2. 키야 ~~~~ 역대급 전개, 연출력 미친만화 ㅎㄷㄷ
    3. 갓박마
    4. 인생만화 ㅠㅠ

    극혐

    ㅇㅇ 2016.02.25 23:44:11

    소이치 또 사통 먹을텐데 견디려나?

    세상 2016.02.25 23:43:00

    ㅠㅠ b

    ㅇㅇ 2016.02.25 23:42:45

    이기려면 26으로 최강의 족보가 아닌 다음에 만들 스트레이트에 걸리는 카드가 없게 해야하는데 두령이 바쿠의 그 의도를 꺠닫고 과연 그래줄지….

    죳빨러 2016.02.25 23:37:20

    좇피스에서 걸린 암이 치료되었다

    한마 바쿠 2016.02.25 22:46:20

    내가 이 만화를 보고 있을땐 나도 똑같이 책형을 당하는듯 하였다

    ㅇㅇㄹ 2016.02.25 22:29:12

    진짜 미치겠다…무슨 이런 연출력 만화가 다있냐..
    어째서 이 만화가 일본에서 인기짱이 아닌거지

    .. 2016.02.25 22:27:25

    4 Kkkqq 66635 – 22 : 13
    5 10101077 34567 – 17 : 18

    ㅇㅇ 2016.02.25 22:21:18

    zzzzzzzzzzzzzzz 진짜 댓글볼때마다 극혐이내 재밌는거 아니까 찬양그만해라 미치겠냐?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C2 2016.02.25 22:14:21

    미치겠다 진짜..

    ㅁㅇㄴㅁㅇ 2016.02.25 22:11:13

    결국 바쿠가 이길려면 26으로 최선의 수가아닌 적의 수 남은 수를 읽어서 남은 카드를 쓰지 못하게 만들어야되는데
    후쿠로가 항상 최선의 수를 만들꺼라고 가정하면 26으로 10 한장을 무조건 써야되는데 10 3 3 4 6 이런식으로 쓰면
    랄로가 남은 44로는 바쿠가 25로 만들 수있는 5 5 5 4 6 을 이길 수 없어서 바쿠가 이길듯

    ㅇㅇ 2016.02.25 22:02:41

    도박마만큼 연출 구성 긴박감 몰입도 쩌는 만화가 뭐가 있나 싶다

    dd 2016.02.25 21:56:54

    어릴때부터 패배를 용납할 수 없다는 강박관념때문에 패배하면 걍 기억을 정기적으로 포맷했다는거?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dd 2016.02.25 21:55:31

    씹좇병신 찐따 두령에서 갑자기 둘리 호잇행이네 시발 ㅋㅋㅋ 이만화 젤 맘에 안드는게 두령이 병신행이었다는건데 그게 깨지나?

    키야야얔 2016.02.25 21:31:10

    키야야얔 두령님 완죤각성이노 이기..꿀잼 완죤잼

    역시나 2016.02.25 21:15:45

    오늘도 좀 지리고 갑니다

    kkkkk 2016.02.25 20:49:58

    키루마 개간지다 .. 질질 싸고 갑니다

    ㅇㅇ 2016.02.25 20:08:47

    진짜 작가 미친놈인거같다 전부다 역 만드는데만 정신팔린 중에 게임하는 놈들은 배팅방식부터 호흡할 산소까지 꿰고 있네

    전라도 2016.02.25 20:04:07

    도박마 진짜 개명작이다.

    asd 2016.02.25 19:41:04

    시,발 미치겠다 두령각성…
    이제 두령사냥에서의 두령 vs 바쿠만 남은건가
    미치겠네 이 둘이 대결하는거 차마 눈뜨고 못볼거같아 ㅠㅠㅠㅠ

    ㅇㅇ 2016.02.25 19:38:33

    하……………..시발………… 개지리네… ㄷㄷㄷ ㄷㄷㄷㄷㄷㄷ

    드래곤 2016.02.25 19:30:07

    두령각성!!!! 두령각성!!!! 키루마 소이치 각성!!!!
    갓박마 미친다 미쳐… 머리 싸움과 폭력 싸움 모두 현 만화 최정점

    갓박퀴 2016.02.25 19:15:10

    두령님각성ㅋㅋㅋㅋㅋㅋ

    나나아나나나너 2016.02.25 18:49:48

    ㅁㅊㄷ ㅁㅊㅇ

    돌격대장 2016.02.25 18:48:32

    외쳐 갓박마!!!!!!!!!!!!!!!!!!!!!!

    tlslrkal 2016.02.25 18:33:24

    진짜 창의적으로 게임 만들어내는거는 도박마가 갑인듯

    연출도 지리고

    ㅇㅇ 2016.02.25 18:29:52

    하루에 2편이나!!! 갓시시짱

    2016.02.25 18:23:52

    오오 두령님..

    ㄷㄷ 2016.02.25 17:56:07

    진심 막컷에 지렸습니다. 도박마 개꿀잼. 장시시님 사랑해요.

    디응 2016.02.25 17:33:54

    이거 사다쿠니와의 대결에서 나타났을때도 했던 말로 기억하는데.
    정말… 우주인 인건가?

    asdf 2016.02.25 16:59:13

    와 이건 하루가 모든 기억을 찾았다는걸 의미합니다.

    즉 후쿠로 쳐발리는 일만 남았네요.

    바쿠는 이기더라도 완전체가 된 하루를 상대해야하구요.

    도박마 진짜 꿀잼이네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