수정/건의
완결 작품 목록
성인채팅 (제휴)
본디스크 (제휴)
포토툰 (19세)
썰만화 (19세)
오잼 (꿀잼)
바나나몰 (제휴)
탑토이 (제휴)
프리스레드 (제휴)
전체 만화 목록 접기
3월의 라이온 ACMA GAME 겁쟁이 페달 기타 나는 마리 안에 나는 친구가 적다 나루토 나의 히어로 아카데미아 너의 이름은 노라가미 노예구, 나와 23인의 노예 니세코이 다이아몬드 에이스 더 파이팅 던전에서 만남을 추구하면 안 되는 걸까 도로헤도로 도박마 도박묵시록 카이지 도쿄구울 드래곤볼 디그레이맨 디플래그 로봇X레이저빔 리얼 리쿠도 마기 메이저 모브사이코 100 바키 시리즈 배가본드 베르세르크 블랙 클로버 블리치 빈란드사가 사남 사채꾼 우시지마 사카모토입니다만? 새벽의 연화 소드 아트 온라인 식극의 소마 아르슬란 전기 아오오니 아이엠 어 히어로 아인 아카메가 벤다! 암살교실 약속의 네버랜드 오늘부터 신령님 요츠바랑! 용랑전 원펀맨 원펀맨 원작 원펀맨 히어로 대전 원피스 월간순정 노자키 군 월드 트리거 은수저 은혼 일곱개의 대죄 자살도 자이언트 킬링 장난을 잘치는 타카기양 죠죠의 기묘한 모험 중간관리록 토네가와 진격의 거인 청의 엑소시스트 쿠로코의 농구 extra game 킹덤 테니스의 왕자 테라포마스 토리코 파이어 펀치 페어리 테일 플래티넘 엔드 피아노의 숲 피안도 하이큐 해피니스 헌터X헌터 화봉요원 흑집사 히스토리에

장시시넷 메인화면
04/27
04/24
04/23
04/22
04/21
[닫기][닫기]
(메인화면)

댓글 2983개

답글 남기기

이메일은 공개되지 않습니다.

    ㅇㅇ 2017.03.13 23:57:13

    딱 댓글 위에 3개 봤을 뿐인데 이 사이트 수준을 알겠네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3.14 21:34:01

      ㅇㅇ 니 글을 봤을때도 [email protected] 뒤졋는것을 알 수가 있지

    장시시 요즘 옵치하느라 바쁘다. 2017.03.13 15:55:37

    이자식 주말에 옵치 경쟁전 돌리다 만났음.
    주말에 바쁘다는거 옵치 때문이다.

      이름없음 2017.03.13 22:17:23

      아니 씨발 기본적으로 말이라도 되는 소리를 해야 허허 그런갑다 하고 수긍이라도 하지 씨발 이건 재미도 좆도없고 좆고딩새끼들도 똥보듯이 피해갈 개씨발좆병신같은 댓글을 쳐 달고 ㅋㅋ내가썼지만 재밋네 하며 자위질하네 개ㅂㅅ련이 좀시발 말이되는소리를 해주면ㅇ안되냐 제발

        이름없음 얘 2017.03.13 23:26:00

        아재임?ㅋㅋ 노쇠한 풀발이네

    이름없음 2017.03.13 14:36:40

    갓시시센세 갓박마 지발점

    이름없음 2017.03.13 01:17:22

    Kingdom.. Pls.. I cannot do anything 🙁

    이름없음 2017.03.12 23:22:17

    킹덤 왜 안올리냐

      장시시GM 2017.03.12 23:52:49

      좀 기다려 찐따ㅅㄲ야 원래 복붙해야하는데 아무도 안올리잖아ㅄ아 빨리보고싶으면 천하제일휴지끈대회나 한 번 참가해ㅅㅂ 거기 우승상품으로 킹덤 올려놨어

        이름없음 2017.03.13 00:39:55

        느그매 딸감으로 써도 ㄱㅊ?

        ㅋㅋ 2017.03.13 00:41:20

        우승하면 느어매 함 주냐?

    이름없음 2017.03.12 21:26:21

    오징어어디감?

    킹덤 공지로까지 일욜로 옮긴다고 먼저 얘기해놓고 왜 맨날 일욜에 안올리냐? 2017.03.12 20:59:49

    일안함?

    이름없음ㅎㅎ 2017.03.12 20:59:32

    갓덤 올려줘

    이름없음 2017.03.12 19:27:16

    오징어소녀를돌려줘

    빵난 2017.03.12 18:35:22

    이번 한번은 묵인한다..
    얼른 킹덤 올려라

    킹덤휴재냐 2017.03.12 17:10:18

    일안하냐

    보징어 2017.03.12 13:59:40

    오징어 소녀가 사라졌다

    이름없음 2017.03.12 00:43:46

    오징어소녀 어디감ㅡㅡ

    공각기동대 영화도 나오는데 2017.03.12 00:04:13

    좀 올려주면 안되나여

    이름없음 2017.03.11 22:44:50

    삽입감광고 없어져서 좋네

    이름없음 2017.03.11 16:16:17

    장시시 일해라…

    박사모 틀딱충들 2017.03.10 14:21:40

    원피스 정상전쟁에서 루피 ㅈ새키 처들어오는데 정의의 이름으로 다 조져야하는거아니냐

      장시시GM 2017.03.11 14:56:03

      지금부터 장시시1차대전을 선포한다. 근데 궁금한게 있다. 우리는 부칸 빨갱이라하고 부칸은 우릴 파랭이라하는거냐 부칸가면 파랭이만 아니면 상관없음 이러냐

        이름없음 2017.03.11 16:48:39

        뭐냐 이 좆병신무뇌장애새끼는

    이름없음 2017.03.10 13:48:29

    장시시 왜 탄핵관련 코멘트 없냐? 빨리 입장 밝혀라.

    결국 파면이다 2017.03.10 13:02:58

    피청구인 대통령 박근혜를 파면한다

    티리엘 2017.03.10 12:13:41

    탄핵 ㅊㅋㅊㅋㅊㅋㅊㅋㅊㅋ

    이름없음 2017.03.10 03:31:10

    네버랜드 언제 올라와 싯바

    이름없음 2017.03.10 02:20:07

    일해라 좃시시

    김태균홈런 2017.03.09 23:07:57

    그래 씨이~바르 포켓몬스터 올려줘

    이름없음 2017.03.09 21:08:39

    제발 [email protected] 포켓몬스터좀 올려주세요 !!!!!!!!!!!!!!!!!

    이름없음 2017.03.08 23:47:54

    혹시 신이 말하는대로 올려주실 수 있나요?

    답변자 2017.03.08 22:51:31

    정말 궁금해서 물어 보는데 너의 이름 보면 오타쿠 아니냐?

      이름없음 2017.03.09 03:06:29

      왜 오타쿠냐 그게 ㅄ

      이름없음 2017.03.09 21:57:50

      ㄴ 이런새끼들이 오타쿠 ㅇㅇ 핵병신새끼

      이름없음 2017.03.09 23:36:11

      응~ 너의 이름 원나블 드래곤볼까지는 오타쿠 아니야~ ㅈㄹ ㄴㄴ 파오후년아 ^^

        이름없음 2017.03.11 05:39:32

        그냥 지가 보는건 당연하다는 논리보소

          으 슈발냄세 2017.03.11 16:51:36

          뭐래 살겹쳐서 암내나는 파오후년이 ^^ 니 친구들한테 물어봐라 ㅎㅎ 아 맞다 친구 없지 ? ㅎㅎ

    이름없음 2017.03.08 14:11:05

    혹시 아르슬란전기 올려주실수 있나요??

    부탁해요~ 2017.03.08 10:24:14

    가이버
    가이버
    가이버
    가이버
    가이버
    가이버
    가이버
    가이버

    젭알 2017.03.08 08:57:56

    포켓몬스터스페셜 부탁드려요 !!

      장시시GM 2017.03.08 23:40:48

      집에가서 엄마하고 텔레토비나 봐라 여긴 어른들의 세상이다 궁금하면 천하제일휴지끈대회나 한 번 참가해라

        이름없음 2017.03.09 00:16:23

        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ㅋ

        이름없음 2017.03.11 20:46:18

        ㅋㅋㅋㅋㅋ

      이름없음ㅋㅋㅋㅋ 2017.03.10 06:28:18

      ㅋㅋㅋㅋ

    호우! 2017.03.08 01:14:12

    세인트☆영멘 부탁함미다

    이름없음 2017.03.07 14:02:53

    장시시 진짜로 여고생임?

    보고 싶다..... 2017.03.07 09:35:10

    파괴수.버서스 어스

    이름없음? 2017.03.07 08:32:04

    장시시 이새끼 잘생겼다?

    이름없음 2017.03.06 22:18:32

    주작의 활 올려주라 그거 재밌다 애들아

    이름없음 2017.03.06 13:06:16

    요새 카이지 안올라온다?

    이름없음 2017.03.06 02:43:44

    짱시시 이새끼 일안하냐 ?

    이름없음 2017.03.06 00:53:10

    주인공이 왕따인데 일진 교통사고로 입원해 있는동안 대신해서 일진 되는 만화 뭐였지? 아는사람???

      ㅇㅇ 2017.03.06 03:05:08

      전설의 캡짱 쇼우

      이름없음 2017.03.06 04:31:11

      전설의캡짱쇼우였나 이거비슷한거로기억

    이름없음 2017.03.06 00:30:42

    Please update Kingdom ASAP… Im Gonna be mad

    이신 2017.03.06 00:26:58

    곧 나옴 ㄱㄷㄱㄷ

    방난 2017.03.05 23:13:18

    킹덤 지각은 단 한번만 묵인한다 빨리올려라 짱시시새끼야

    왕기 2017.03.05 22:56:54

    킹덤빨리안올리냐 짱시시새끼야

    좆시시 2017.03.05 22:27:45

    야 너 일부로 킹덤 안올리냐

    시시 추꼬 2017.03.05 21:59:07

    시시야 추꼬 보여줘

    이름없음 2017.03.05 19:34:50

    용랑전 개명작인데 없음

    이름없음 2017.03.05 18:03:12

    포켓몬스터 스페셜 올려주세요

    에바에 타라 신지 2017.03.05 17:31:46

    에반게리온 올려주세요

    포덕 2017.03.05 15:06:34

    포켓몬스터 스페셜 올려주세요

    이름없음 2017.03.05 14:20:33

    불꽃소방대 부탁드림다

    호리미야 2017.03.05 11:40:31

    호리미야 올려주세요오

    이름없음 2017.03.05 10:58:35

    ㅂㅅ중고딩때 아다 떼는 새끼들도 있는데 호들갑은ㅉㅉ

    새연 나올때 됬는디.... 2017.03.05 06:48:20

    킹덤은 앞우로 일주일만 참자 그럼 나온다.
    연화는 언제나올까?

    왕기 2017.03.04 23:04:45

    쿄호호호 그래서 킹덤은 언제 나온다는거죠 등?

      2017.03.05 15:03:13

      뚱인데여!

    토가시 2017.03.04 14:26:34

    일해라 장시시

    이름없음 2017.03.04 14:12:00

    킹덤 안나오냐 시부랄

    이름없음 2017.03.04 10:33:25

    요즘 성 첫경험 나이가 13세라며? 고딩도 콘돔 살수 있고..자판기도 있던데…

    이름없음 2017.03.03 21:07:05

    페어리 테일 525화 보고싶다 ㅠ_ㅠ

    애니도 올려주심안대나요 2017.03.03 00:35:17

    아체레란도,흑수,마법소녀 아이,음마대도시,jk와 오크군단 등등 어렸을때 즐겨봤던 추억의애니인데 다시 보고싶네요 ㅠㅠ

      장시시 2017.03.05 18:32:07

      응 안돼~

    이름없음 2017.03.02 19:10:32

    갓핸드테루는 혹시 올려주실 생각없나요..

    이름없음 2017.03.02 16:09:36

    살육의 천사 올려주세요

    이름없음 2017.03.02 10:34:46

    피안도좀 올려라 ㅡㅡ

    이름없음 2017.03.02 10:28:24

    직무유기 올려달라 이기야!

    이름없음 2017.03.02 05:42:08

    “날아라 닭날개” 좀 올려주세요

    ㅁㄴㅇ 2017.03.02 02:05:08

    불꽃의 소방관인가 그것좀 올려주셔요

    이름없음 2017.03.01 21:41:22

    하이큐는 언제올려주시나요..ㅠㅠ

    이름없음 2017.03.01 16:48:02

    ㅎㄹ오 ㅏㅛㅛㅕㅏ

    이름없음 2017.03.01 16:38:48

    한조각

    이름없음 2017.03.01 16:10:57

    원피스 857화 확정 스포일러

    제목 : 룩

    거울 세계에서 루피와 상디를 부르는 쵸파일행
    가장 근처에 떨어져있던 거울에서 쵸파의 목소리를 듣고 놀라는 상디
    서로의 상황을 확인하는 루피와 쵸파
    쵸파에게 다과회와 결혼식을 쳐부술거라고 말하는 루피

    징베가 말하길 오늘까지 만난 대신들은 빅맘해적단의 빙산의 일각 수준
    다과회에 모이는 맹자들이 출석하게될것이라, 각국에서 초대받게될
    어둠의 세계의 제왕들도 상대해야한다고 한다.

    더더욱 뱃지의 정체를 설명하는 징베

    웨스트 블루에서 강대한 5인의 마피아가 뒷사회를 움겨쥐고 있었다.
    그 5명의 보스중 한명이 뱃지

    생물의 목을 베고, 괴로워하는 모습을 보고 기뻐하는 잔인한 남자

    갱시대때도 항상 뒷사회의 보스의 목을 노리고 보스의 목만을 모으고
    지위나 구역확보에는 흥미가 없었다.

    그후 내부에서 일어난 핏비린내나는 패권다툼을 보고 기뻐하였다

    그것과 동시에 철벽의 성에서 몸을 숨기고있다 복수자를 처리하고 적들을 비웃었다.

    바다에서도 복수자를 계속 노리고있는 뱃지에게 있어서 사황의 산하는 좋은 은신처였다.

    갈고닦은 강한 경계심, 방위력을 높게 평가받아서 이번 다과회에서는

    성(룩)의 칭호를 받고 호위임무의 권리를 받은 뱃지는
    빈스모크가문의 몰살하고 그들을 처리해서 들뜨고있는 빅맘의 목을 딸 생각인듯 하다

    지금 이 상황에서 뱃지를 적으로 돌릴때가 아니라고 하는 징베는 루피와 상데에게
    뱃지와 손을 잡자고 제안하고 루피는 징베의 제안을 받아들인다.

    징베와 이미 벳지와 이야기를 해둔듯 하며 지금 만나러 가는중이라고 한다

    홀케이크 아일랜드 북서 파이어탱크 해적단 아지트

    벳지: 징베는 농담을 하는 남자가 아니다, 서로 빅맘과 적대하는 이상
    쓸대없이 적을 늘릴 필요가 없다는것도 정론이다

    남은건 밀짚모자의 태도에따라 바뀐다

    마음에 안들때는 없에버릴뿐!!!

    다음주 계속

    국정원 비밀요원 2017.03.01 16:07:38

    노,,,,,,,,,,,,,,,ㅁㅜ,,,,혀ㅕㅓ……ㄴ…..은 살ㄹ아ㅏ….이,,,따!!?

    이름없음 2017.03.01 14:40:39

    으어

    이름없음 2017.02.28 11:25:11

    근데 좆시시 관리자는 여기 올라오는 만화 다보냐?

      장시시 2017.03.05 21:18:06

      듣보캐릭 트레기까지 다본다

        장시시 2017.03.06 19:47:33

        아라따